• 주거니
  • 조회 수 683
  • 댓글 수 25
  • 추천 수 0
2018년 1월 12일 11시 59분

안녕하세요 ㅠㅠ

이번에 2월달에 여행가는데 영국렌트카 여행이 파토나서

EPL보기로했는데 마침 챔스 대진이 좋길래

영국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날아가서 토리노에서 유벤투스VS토트넘 경기보려고합니다.

 

현재 서포터카드 TDT(유벤투스 스타디움 멤버)와 공홈, 리스티켓 가입은 완료한상태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J1897, Black&White 멤버쉽 가입도 할 의향있구요.(경기만 볼수 있다면 웰컴팩같은건 여행끝나고 받아도됩니다.)

 

티켓팅 실해하면 구매대행도 해보려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고, 심지어 다른 나라 경기와 다르게 경고문까지 붙어있어서 포기했습니다.

TDT카드가 무조건 필요한거같더라구요.

선택지가 티켓팅 성공 못하면 토리노 근처 펍에서 볼거같습니다. ㅠㅠ

이미 대진표 나오자마자 비행기부터 결제해서...ㅠㅠㅠ

 

551DB3B4-0BD5-4FB3-AEB0-6D016F0CC257.png

 

제가 어제 아침 7시 50분에 캡쳐한 사진입니다.

공지를 읽어보니까 인터넷으로는 티켓이 아직 안 풀린거같은데

NULLA라 써 있어서 이게 매진인지 판매를 안한지 모르겠습니다. 그 와중에 갑자기 하나가 BASSA가 되서요...

물론 검색결과 SUD 자리는 피하는게 좋다하셔서 피할생각입니다.

 

1. 매진이 맞는건지?

 매진이 맞다면 멤버쉽은 그냥 블랙앤화이트 살 생각이구요

 매진이 아니라면  J1897 바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2. 표 입력칸에 TESSERA는 멤버쉽 코드인건 알지만 PIN 은 뭘 뜻하는건가요?

 

3. CELLULARE 는 무슨 뜻인가요?

구글 번역기 돌리니까 세포의..... 라고 뜨네요

> 수정 : 집에와서 컴퓨터로 번역기 돌리니 핸드폰 번호네요..

 

일주일간 구글링하면서 다 찾았지만 제일 큰 유벤투스 커뮤니티가 여기밖에 없는거같아서요 ㅠㅠ

혹시 나중에 다른 분들도 정보 찾으실때 검색하기 쉬우시라고 검색어 미리 써놓겠습니다.

 

티켓팅 직관 챔스 챔피언스리그 J1897 블랙앤화이트 black&white 멤버쉽 멤버십 TDT 홈 리스티켓 listicket

Profile
주거니 Lv.1 / 175p
댓글 25 건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저 질문이 있는데 TDT 카드가 없으면 리스에서 티켓발행을 못하나요? 저도 유럽여행계획중에 유벤투스 제노아 경기를 직관 하려하는데 티켓발행 정보가 너무 없어서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댓글달고 모바일로 바로 확인해보니까 지금 예매가능하시네요 이름만 제대로 적으시면 될 것 같아요.
대문자로 쓰시고 성 이름 반대로 적으시면 안되시고 띄어쓰기 하시면 될거같은데요?!
EPL 경우에는 GENERAL SALE이면 그냥 홈페이지가입만하면 되서 마찬가지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저도 이탈리아에서 직관은 이번이 처음이라 인터넷으로 찾은게 다지만 모든 게시물, 모든 대행사이트에서는 유벤투스 홈 경기면 현지인들도 TDT 카드랑 신분증을 들고 온다고하네요. 외국인경우 여권
근데 일반적으로 GENERAL SALE은 멤버쉽단계가 아니라 외부인들한테도 파는 단계라서 성함만 제대로 입력하셔서 티켓에 찍히는 이름이랑 여권이름이랑 같으면 되실거같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감사합니다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저 혹시 리스티캣 가입하는데 이메일이랑 username치는 부분에서 계속 checking이라고 뜨는데 혹시 왜그러시는지 아시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음 저는 한번에 가입해서...
지금 밖이라 모바일로 회원가입창 띄워봤는데 혹시 6글자 미만이신가요?
6~20 글자 또는 숫자로 하라고 나오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아 그렇군요 저 그로다가 viagogo사이트에서 결국 구매했어요 ㅠㅠ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Stubhub/viagogo 사이트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이어주기만 하는 사이트니까 조심하시기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아 진짜요?? 헐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비아고고에서 얼마에 예매하셨나요?
집에와서 해보니까 롱사이드 1층자리 95유로인데..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저희가 지금 겨우 리스티켓 회원가입해서 티켓 구매하려하는데 계속ㄷ 10191 에러만 뜨네요 ㅜㅜㅠ 무슨일인지...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크롬으로 키신다음에 리스티켓에서 영어로 바꾸신다음에 크롬자체번역 써보세요! 어디서 막히신거예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저는 지금 결제창까지 왔는데
혹시 UNDER 16 P 하신건아니죠?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자리는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보시고 고르시는게 나아요.
그리고 맨 앞좌석은 시각장애인 좌석이라고 알고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그리고 맨 앞 좌석 앞에 유리가 있어서 앞쪽 좌석은 시야에 방해되는거같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아시겠지만 저도 실수한거라 FIRST NAME이랑 LAST NAME 바꿔쓰시면 쫌 찝찝해져요. 띄어쓰기 안되도 다른사람 취급한다고 한 글을 봐서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자리 고르고 인적사항? 쓰실때 제 글 스크린샷 보시면 왼쪽에 카드넘버/Pin번호 적는 쪽 무시하시고 아래 이메일 셀룰러 안 쓰셔도 되요. 근데 집에서 프린트하셔야하니까 혹시모르니까 이메일은 쓰시는게..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진짜 감사합니다 정보가 웂어서 막막했는데 덕분에 많이 알아가요 ㅠㅠ 진짜 김사합니다 forzajuve~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성공하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지금 밖이라서 집에가서 해보려고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궁금한거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4
결국 리스티켓에서 예매 완료했습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2018-05-09

님 ㅠㅠ 혹시 댓글확인가능하신가요?? 리스티켓 결제가 안되서 완전 멘붕입니다 ㅠㅠㅠTessera obbligatoria 라는 경고창 뜬 적 없는지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3
아따마 배아프라~ㅋㅋ 부럽네요 ㅋㅋ 콰드라도 실제로 보면 패스선택지 지랄해 샀는데 개빠름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5
http://www.juventus.kr/notice/4690272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포인트 관련 공지 [4] title: 18-19 홈 호날두아드레날린 18.08.01 354
7030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좀 [9]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D10 18.01.23 430
7029 유벤투스 스타디움 사진을 찾고 있습니다! [4] 코털 18.01.15 350
7028 유럽여행 계획중입니다 [2] title: 16-17 골키퍼우리형은부.. 18.01.13 212
» 유벤투스 챔피언스리그 직관하려는데 [25] file 주거니 18.01.12 683
7026 레플 여러번 입고 벗고 하다보면 목 금방... [5] file 살구 18.01.06 638
7025 이유니폼시즌이몇시즌인가요? [6] file 천하주장군 18.01.05 373
7024 주주총회와 이사회, 경영자의 구분 [10] title: 02-03 홈울투라 18.01.03 191
7023 CFS 관련 질문하나 드립니다.(배송관련) [5] 네드베드옹 17.12.26 194
7022 밀란와 인테르의 재정 부분을 알 수 있을... [1] 델옹바라기 17.12.24 155
7021 경제 질문입니다! 재할인율과 대출이자율 [7] title: 02-03 홈울투라 17.12.23 157
7020 유베공홈 구매 [3]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MattiaDe.. 17.12.22 240
7019 유베 공식 홈페이지 배송정보 볼수있는 방... [12] file title: 17-18 트랙슈트디발라10 17.12.20 326
7018 발목을 다친것같은데 관리법 아시나요? [4] 얼룩소 17.12.18 142
7017 경제 전공 있으신가요? 금리에 대해 [2] title: 02-03 홈울투라 17.12.16 137
7016 유니폼처음사봐서 도움좀받으려합니다. [2] 넘버원키퍼.. 17.12.15 178
7015 챔스 결승가면.. [6] title: 18-19 홈 피아니치PJANIC.. 17.12.11 326
7014 인테르 전 핸드폰으로 볼 슈 잇는 방법 ... [2] title: 08-09 어웨이델피에로의.. 17.12.09 189
7013 레벨이 올랐다고는 뜨는데 안올라가네여 실... [4] title: 17-18 벤탄쿠르ze6 17.12.06 155
7012 유벤투스 올림피아코스 중계 [3] title: 18-19 홈 루가니FTJuve 17.12.05 168
7011 부폰 골리킷 [2] 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MA8CHIS.. 17.11.22 342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