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1일 00시 27분

유벤투스는 아랍어 숫자와 이름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리야드에서의 경기에 임합니다.

 

News_Home_RyadhEdition.jpg

 

이번 주 일요일, 유벤투스가 특별한 유니폼을 착용하고 라치오와의 수페르 코파에 도전합니다.

 

이 아디다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유니폼에는 사우디 아라비아, 모로코의 유명 캘리그래피 아티스트인 샤케르 카슈가리 Shaker Kashgari와의 협업으로 전통적인 아랍어 캘리그래피가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각 숫자에 유벤투스라는 단어를 강조하는 전통적인 아랍어 캘리그래피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선수명 또한 아랍어로 쓰여져 있습니다.

 

"이 선택에 의해서 우리는 전통 예술에 존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클럽의 Chief Revenue Officer인 조르지오 리치가 말합니다. "이로 인해 유벤투스는 전세계 팬들에게 가까운 존재임을 증명하고 새로운 영역에 발을 디디는 사명감을 나타내는 유니폼으로 서프라이즈를 제공합니다. 위대한 예술가인 샤케르 카슈가리와의 협업은 중요한 무대인 수페르코파를 더욱 특별하게 합니다"

 

샤케르 카슈가리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아랍 문화의 근저에는 자부심과 열정이 있고, 그것은 세계 축구팀, 선수, 팬 또한 그렇습니다. 캘리그래피가 가장 오래된 전통 중 하나인 반면 축구는 사회에서 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그 두가지를 묶은 것입니다"

 

이 특별한 유니폼은 온라인 스토어, 토리노의 유벤투스 메가 스토어, 밀라노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됩니다.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Lv.59 / 136,734p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