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4일 13시 28분

팬 투표 & 보상 플랫폼을 통한 첫 비안코네리 투표 시스템이 오픈했습니다.

socios_thumb.jpg

 

2020년부터 알리안츠 스타디움에 울리게 되는 새로운 음악을 고르고 싶으세요?
 
유벤투스의 파트너가 된 세계 최초의 팬 투표 및 보상 모바일 앱 Socios.com 덕분에 당신에게도 그 기회가 생겼습니다.
 
유벤투스 팬 토큰은 Socios.com 에서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1토큰에 약 2유로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팬 토큰을 소유한 팬들만이 유벤투스의 새로운 셀리브레이션 곡을 결정하는 투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선택사항은 Blink 182<All the Small Things>, Blur<Song 2>, POD<Boom>, House of Pain<Jump Around>입니다.
 
앱의 증강 현실 기능 "토큰 헌트"를 통해서 일정 부분의 팬 토큰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앞으로도 비안코네리들을 위한 투표가 준비되고 있으며, 1위에 선정된 곡은 홈에서 2020년 첫 골이 정해졌을 때 밝혀지게 됩니다.
 
유벤투스의 Chief Revenue Officer인 조르지오 리치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전 세계 팬들과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 낸 Socios.com 의 플랫폼에서 최초로 활성화되는 클럽이 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팬들과의 연계, 커뮤니케이션에서도 기술적인 진보와 혁신이 유벤투스의 중요 사항임을 다시 한번 보여줍니다"
 
칠리즈 & Socios.com 의 창시자인 CEO 알렉산더 드레프스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골 셀리브레이션은 경기에서 빠뜨릴 수 없는 것입니다. 8년의 시간을 거쳐 유벤투스 팬들은 투표에 의해서 적극적으로 변화에 참여하고 역사를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곡을 선정하는 세계 최초의 팬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일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v=FHEFe34dtYo
 
https://www.juventus.com/en/news/news/2019/socioscom-choose-the-juventus-goal-celebration-song.php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6,640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