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4일 04시 21분

이달의 A매치 데이에 각국 대표팀에 소집된 유벤투스 선수들의 스케줄을 소개합니다.

 

batch_bonucci.jpg

 

이달의 A매치 데이에도 유벤투스에서 많은 선수들이 각국 대표팀에 소집되었습니다.

 

레오나드로 보누치페데리코 베르나데스키는 이탈리아 대표로 11월 15일에 EURO 2020 예선에서 미랄렘 피아니치가 있는 보스니아 헤르체코비나와 만나고 그 3일 후에 이탈리아는 아르메니아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리히슈타인과 맞붙습니다.

 

터키 대표인 메리흐 데미랄은 11월 14일 아이슬란드, 17일에는 안도라와 맞붙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르투갈 대표팀의 일원으로 14일 리투아니아, 18일 룩셈부르크와 만납니다.

 

애론 램지의 웨일스 대표팀은 원정으로 아제르바이잔(16일), 홈에서 헝가리(20일)와 경기를 치룹니다.  보이치에흐 슈체스니의 폴란드 대표팀은 이스라엘과 슬로베니아, 엠레 잔의 독일 대표팀은 벨라루스와 북아일랜드, 마타이스 데 리흐트의 네덜란드 대표팀은 북 아일랜드와 에스토니아와 만나 EURO2020 예선 경기를 치룹니다.

 

후안 콰드라도는 콜롬비아 대표팀으로 미국으로 원정을 가서 페루, 에콰도르와 맞붙습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이탈리아 경기 외에도 비안코네리 더비가 실현됩니다. 15일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열리는 브라질 -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알렉스 산드로, 다닐루와 파울로 디발라가 소집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르헨티나 대표는 18일 이스라엘에서 로드리고 벤탄쿠르의 우루과이와 만납니다. 우루과이는 그 전에 헝가리와 친선 경기를 치릅니다. 또한 브라질 대표는 19일 UAE에서 한국 대표와 맞붙습니다.

 

https://www.juventus.com/it/news/news/2019/nazionali--tutti-gli-impegni-dei-giocatori-bianconeri.php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1 / 187,559p

걱정말라구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