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8일 17시 54분

2011년 오늘, 알리안츠 스타디움이 개장했습니다.

 

allianz07.jpg

 

 

 

"드디어 우리도 우리 집을 마련했습니다. 우리에겐 막강한 팀이 있으며, 보배로운 팬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늘 함께할 것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자 다 함께 외칩시다. Fino Alla Fine!" 알리안츠 스타디움 개장식에서 안드레아 아넬리 회장이 했던 축사입니다.

 

정확히 8년 전 오늘, 알리안츠 스타디움이 개장했습니다.

 

8년 동안 유벤티니들은 이곳에서 열정을 내뿜고, 서로 단결하고, 숨 막히는 순간을 맞이하고 ,(사실 몇 없었던)어려웠던 순간을 극복했습니다. 그리고 시즌이 끝나면 새로운 업적을 축하하기 위해 다시 모였습니다.

 

더 정확히 세어보자면 8개의 스쿠데토, 4개의 코파 이탈리아, 4개의 수페르코파입니다.

 

이곳 알리안츠 스타디움은 처음부터 축구 그 이상의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안전하고 현대적인 최첨단 시설에서 가족 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 화려한 조명 쇼, 늘 새로운 팬 엔터테인먼트, 독점 구역, 따뜻한 환대, 언제나 미래를 바라보고 혁신하려는 욕망 이 모든 것들을 말이죠.

 

알리안츠 스타디움은 늘 새롭기 때문에 처음 경험했을 때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장소입니다. 8일 전 유베 - 나폴리 경기를 생각해보십시오...

 

 

생일 축하합니다 알리안츠 스타디움!  

 

 

https://www.juventus.com/en/news/news/2019/eight-years-at-home.php

Profile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 Lv.31 / 14,922p
겔러리 목록
FC유베 모집안내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