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4일 00시 03분

유벤투스의 새로운 13번은 오늘 입단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daniloconf12.jpg

 

자신의 경력에서 가장 적절한 시기에 유벤투스에 오게 되었다는 다닐루의 생각에 의심의 여지는 없습니다. 28살의 이 선수는 토리노에서의 새로운 모험을 오직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유벤투스에 대한 첫인상이요? 좋았죠. 따뜻한 환영의 인사도 받았고 지난 며칠동안도 정말 좋았습니다."

 

"옛날에도 유벤투스 이적 논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바로 지금이 유벤투스에 합류하기에 적절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든 경기와 모든 대회에 진지하게 임해야 합니다. 승리하는 모든 팀들은 그렇게 하죠. 우리도 항상 최고의 수준에서 승리를 위해 경기를 뛰어야 합니다."

 

 
ALEX SANDRO’S IMPACT

"알렉스 산드루가 제 선택에 중요한 요소였죠. 유베에 대해서 정말 많은 정보들을 알려줬어요. 그 친구와 한 팀에 뛰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올해로 10년지기 친구거든요."

 

 
ABOUT SARRI’S STYLE

"사리 감독님은 특색이 확고하죠. 플레이에 대해 지시하는걸 좋아하십니다. 나폴리와 첼시는 상대하기 힘든 팀이었어요. 전 감독님의 스타일을 정말 좋아합니다. 감독님께 배우고 더 성장할 준비가 됐습니다. 수비할 때 저보고 좀 더 주의를 기울이라고 하셨고 제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하라고 하셨습니다."

 

daniloconf08.jpg

daniloconf01.jpg

 

 

 
ON RONALDO

"여기 오기전에 호날두하고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제가 등번호 7번을 원한다고 말했는데 이미 뺏겨버렸네요. 호날두는 유벤투스에 대해 굉장히 좋게 말해주었습니다. 그와 함께 뛰는건 엄청난 동기부여가 되죠. 호날두가 굉장히 행복하고 동기부여가 되어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유벤투스는 가족같은 구단이라고 하더군요. 그 덕에 저도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

 

 
BRAZILIAN CONNECTION

"브라질 선수들은 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브라질 동료들 알렉스 산드루나 더글라스 코스타같은 선수들과 함께 멋진 임팩트를 남기고 싶습니다. 모든 풀백들은 다니 알베스처럼 되기를 열망합니다. 그의 필드 위 영향력과 팀의 승리에 대한 공헌은 저를 자극하죠."

 

 

 
JERSEY NUMBER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13번은 저와 제 가족들, 제 친구들의 역사가 담겨있는 번호입니다.  저는 숫자점을 신봉하는 편인데 13은 새로운 시작, 개방 등을 의미하죠. 13번이 저에게 딱 맞는 번호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news/2019/danilo---the-right-moment-to-be-here-.php

Profile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 Lv.32 / 15,528p
댓글 4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8-14
붚!
1

온 김에 잘 해보자구

프로필 이미지
2019-08-14

잘해줘잉.

프로필 이미지
2019-08-15
화이팅!!!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포그바DOG
2019-08-16
응원한다!!
겔러리 목록
FC유베 모집안내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