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8일 22시 37분

emre_can01_1.jpg

La Dolce Vita (The Sweet Life)

 

"이탈리아가 마음에 듭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정말로 인생을 즐기는 것 같아요. 그 점이 정말 좋습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모든 사람들이 항상 외출하고 싶어하고 커피를 즐겨마시죠. 이런 라이프스타일이 참 좋습니다.  이탈리아의 축구팀들은 잉글랜드의 팀들보다 더 전술적입니다. 잉글랜드 축구는 조금 더 템포가 빠르죠. 하지만 이탈리아에선 가끔은 정말 득점이 힘들 때가 있습니다. 이탈리아에 처음 도착하고 몇달 동안은 쉽지 않았어요.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고 수술도 받았죠.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미 경기도 몇 번 치뤘구요. 당연히 이탈리아 축구에 좀 더 익숙해져야 합니다. 이제 몸 상태도 좋고 준비됐습니다."

 

지난 경기들

 

"그런 경기(파르마전)에선 배울 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잘 했던 경기였습니다. 공을 잘 지키고 세 골이나 넣었죠. 세 골을 실점하는 그런 실수를 다시는 되풀이해서는 안됩니다. 한 팀으로서 좀 더 나은 수비를 보여줘야 합니다. 나중이 아니라 지금 이렇게 깨달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보누치와 키엘리니는 우리에겐 정말 소중한 동료지만 이 두 사람 말고도 우리 팀엔 좋은 수비수들이 남아있습니다. 한 팀으로서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야하고 다시 승리를 목표로 해야합니다. 두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지만 앞으로 다가올 경기에서는 이기고 싶습니다."

 

사수올로 전을 앞두고

 

"사수올로는 좋은 팀이죠. 전반기에 상대해봐서 압니다. 좋은 선수들이 있고 좋은 축구를 하는 팀이죠. 힘든 경기가 되겠지만 우리는 우리의 경기를 해야합니다. 우리 스스로를 믿어야 합니다."

 

CR7 효과

 

"크리스티아누와 함께 뛴다는건 정말 그레이트한 일이죠. 모든 축구선수들이 크리스티아누와 함께 뛰고 싶어합니다. 엄청난 선수일뿐만 아니라 축구 외적으로도 멋진 사나이입니다. 언제든지 말을 주고 받으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죠. 크리스티아누의 존재가 팀은 물론 우리 모두를 더 힘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

 

UCL 상대팀

 

"작년에 저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패배를 맛봤습니다. 올해는 이기고 싶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어려운 상대입니다. 제 생각엔 가장 어려운 상대 중 하나죠. 정말 거센 수비를 자랑하는 팀입니다. 우린 우리의 경기를 해야합니다. 유벤투스답게, 우리 스스로를 믿어야합니다. 승리를 목표로 해야합니다. 이곳 이탈리아에 와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바라는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팬 분들께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바라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Yes he Can

 

"올해는 건강하게 보내고 싶네요. 저한텐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2018년은 참 여러모로 힘든 해였습니다. 이제 건강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이제 몸이 좋아진게 느껴집니다. 저는 제가 팀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직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news/2019/emre-can---we-have-to-be-juventus---.php

 

Profile
⬜️⬛️ Lv.31 / 12,556p
댓글 6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2-08
너도 니가 좋아하는거 말고
잘하는거만 좀 해라
프로필 이미지
2019-02-08
튀려고 하지 않아도 충분히 실력 있으니 기본에만 충실하길!!
프로필 이미지
2019-02-08
잘할거라 믿어요..!
프로필 이미지
2019-02-08

엠레찬 파이팅

프로필 이미지
2019-02-09
잔찬칸 건강해~
프로필 이미지
2019-02-09

믿는다 엠레찬!!

겔러리 목록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