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양웬리
  • 조회 수 1532
  • 댓글 수 1
  • 추천 수 10
2018년 5월 15일 02시 33분

20170830_wm_nedved.jpg

 

라디오24와의 인터뷰

 

스쿠데토... "비인간적"

 

"알레그리 감독과 우리 선수들은 이 위대한 승리를 이끌어낸 진정한 영웅들입니다. 물론 그들의 뒤에서 물심양면 조력해준 구단의 공도 큽니다. 하지만 주역은 역시 감독과 선수들이죠. 올해의 스쿠데토는 정말로 힘겹게 얻어낸 것입니다. 오랜 기간 승리를 이어가려면 늘 새로운 동기부여를 찾아야 하기 때문이죠. 이렇게 오랫동안 승리를 거듭한다는건 사실상 비인간적인 일입니다. 이 정도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이 요구되는지, 그걸 아는 사람은 선수들과 코치진에게 열렬한 찬사를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위대한 싸움

 

"시즌 초에는 우리가 썩 좋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나폴리에게 이긴 후로 다시 방향을 잡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죠. 우린 언제나 발전하고자 하는, 그런 환경 속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폴리에게 뿐만 아니라 유벤투스도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챔피언스리그

 

"두 번, 트로피 바로 코앞까지 갔었습니다. 그럼에도 손에 넣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아직 부족한 점이 있다는거겠죠. 하지만 우린 그 동안 정말 잘해왔습니다. 최근 몇 년간 모든 강팀들과 상대해봤죠.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하려면 그 한 해의 모든 조건들이 잘 맞아떨어져야 합니다. 올해는 레알이 우리보다 나앗다는걸 인정하고, 그리고 그 것을 미래를 위한 경험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지지는 전설이다"

 

"지지와 저는 2001년에 함께 유벤투스로 왔습니다. 지지는 전설이죠. 만약 지지가 은퇴를 결심한다면 유벤투스 뿐만 아니라 축구계 전체가 그의 빈자리를 매꾸기 어려울겁니다."

 

 

http://www.juventus.com/en/news/news/2018/nedved-interview-juventus-applause-my7h-allegri-players.php

 

Profile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양웬리 Lv.30 / 11,696p
댓글 1 건
프로필 이미지
2018-05-15

형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겔러리 목록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