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감독 피를로양웬리
  • 조회 수 446
  • 댓글 수 0
  • 추천 수 2
2017년 11월 11일 01시 58분

juvvwewomen15.jpg

 

힘겨웠던 베로나 전 승리

 

"베로나 전은 정말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우리의 플레이와 공격작업을 봉쇄당했죠. 하지만 우리는 많이 성장했습니다. 특히 많이 출전하지 못했던 선수들이 정말 열심히 훈련했어요. 우린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리그 스타트

 

"아주 좋은 시작입니다. 몇 번의 경기를 치루면서 좋은 징조들을 많이 보였습니다. 아탈란타-모차니카를 상대로 한 데뷔전은 정말 멋졌습니다. 개막 골의 멋진 기억도 함께요."

 

"레스 로마를 상대했던 첫번째 홈경기는 정말 중요한 관문이었습니다. 알레 & 리키 필드에서 뛴다는 것은 비안코네리 모두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엠폴리에게 거둔 승리는 우리 선수들이 몇 명 빠지더라도 원정에서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자신하게 된 경기였습니다."

 

"훌륭한 팀이 되려면 모든 구성원 스스로가 자신이 하나의 프로젝트의 일원이라는 것을 느껴야합니다. 선수는 물론 스태프 모두요. 출전이 적은 선수들이라도 기회가 오는 것을 대비하고 동기부여가 되어야 한다는 거죠."

 

 

내일, 새로운 도전

 

"핑크 바리는 새롭게 세리에 A에 승격했습니다. 분명 우리를 힘들게 만들겁니다. 유벤투스를 상대한다는 것은 언제나 특별한 동기부여가 되는 것이니까요"

 

"우리는 우리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선두가 되고싶다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리그는 길고 많은 경기가 남아있습니다. 우린 아직 미숙한 팀이고 더 발전할 수 있는 여지가 많습니다. 시간이 우리를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http://www.juventus.com/en/news/news/2017/guarino-we-are-on-the-right-track.php

 

Profile
title: 감독 피를로양웬리 Lv.34 / 20,427p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