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감독 피를로양웬리
  • 조회 수 669
  • 댓글 수 4
  • 추천 수 7
2017년 10월 24일 22시 26분

아녤리

 

폴 포그바에 대한 FIFA의 조사 결과, 유벤투스는 무혐의로 밝혀졌습니다.”

 

 

선수들, 감독 그리고 다른 모두들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전보다 더 어려운 시련이 기다리고 있었지만 말이죠.”

 

 

모두가 궁금해 하는 것이 있죠. “유베는 언제쯤 지는거야?” 그래서 기대를 충족시키는게 항상 더 어려워졌죠.”

 

우리 최고경영진들은 아직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우린 아직 배가 고프죠. 정말 좋은 예감이 듭니다.”

 

 

“TV 중계권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이탈리아 방송사 스스로가 어떻게 자리를 잡느냐가 중요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마로타

 

우리는 재능있는 젊은 선수들을 관찰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파비오 파라티치 덕분이죠.”

 

 

“10명의 선수가 세리에A에서 임대생활 중입니다. 다른 15명은 해외에 있죠. 합쳐서 총 49명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팀의 평균 연령은 승리를 위해서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어린 선수들 만으로는 승리할 수 없습니다.”

 

 

“VAR의 도입이 스쿠데토의 행방을 가린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걸 가리는 것은 선수들의 노력과 헌신입니다.”

 

 

 

 

아녤리

 

우리 연속 우승 기록을 다른 팀이 따라잡으려면 굉장히 오래 걸릴겁니다.”

 

 

부폰이 은퇴하면 제 사무실에 와서 원하는 미래를 골라 갈 수 있을겁니다.”

 

 

우리는 한마음 한뜻으로 인종차별에 반대합니다. 2년 전에 ColourWhatColour(유네스코 사업) 라는 사업을 후원했었습니다.”

 

 

이적 시장은 지금 화두에 올라와 있습니다. 20~25%의 이적이 8 20일에서 30일 사이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계속 승리하는 것, 그리고 재정적인 안정을 유지하는 것 입니다.”

 

 

 

 

마로타

 

성공적인 여름 이적시장이었습니다. 작년 여름 이 시점보다 승점 1점을 더 딴 상태이죠. 그리고 최고의 공격진을 갖추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시즌의 리그 우승과 일직선 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넬리

 

감독들은 7월 말까진 선수진이 완편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이적 시장 기간 조정에 대해서는 일치된 의견이 필요합니다. ECA는 이 건에 대해 UEFA의 판단을 지지합니다.”

 

 

우리가 지금껏 해온 성과를 이어가야 합니다. 현실적인 목표는 UCL 4강 그리고 이탈리아 리그 우승입니다.”

 

 

전 세계의 스폰서가 함께하는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듯, 유벤투스는 국제적인 클럽입니다. 앞으로는 더 국제적인 클럽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의 도전은 지금까지 이뤄왔던 것보다 더욱 어려워 질것입니다.”

 

Profile
title: 감독 피를로양웬리 Lv.34 / 20,427p
댓글 4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0-24
근데 아녤리 마피아건으로 자격정지된거 아니었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7-10-25

사실 마피아 건으론 경고만 받았고 팬클럽한테 티켓 규정 외로 뿌린 거로 정지먹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2017-10-25
항소했으니 최종판결이 아직 안난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0-25

아넬리 뻔뻔하게 머리 내미는거 아닌가 ㅋㅋ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