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 조회 수 681
  • 댓글 수 2
  • 추천 수 4
2017년 10월 24일 22시 03분

구단과 서포터즈, 팀과 스태프들을 대표해서 말씀드립니다. 저희는 스쿠데토 6연패를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유벤투스의 위대한 성공은 아직 오직 않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와 유럽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우리의 실력을 증명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올해는 유벤투스 여성팀과 함께 또 다른 도전이 시작되는 해입니다. 리타 구아리노 감독과 선수들에게 진심어린 지지를 보냅니다.”

 

유벤투스는 언제나 축구만을 바라보는 팀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로 더 발전하기 위해선 피치 밖의 일들도 중요합니다.”

 

새로운 로고는 유벤투스가 한 차원 더 도약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다음 달까지 걸쳐서 작성하게 될 전략적 사업 계획이 우리가 현재 국제 무대에서 어느 위치에 서있는지를 말해줄겁니다. 지금까지는 우리의 매출이 UEFA같은 제 3자와 연결되어있었기 때문에 총체적인 시각을 갖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다음 달 안에는 반드시 2024년까지의 중간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세리에A의 과제는 전과 같습니다. “세리에 축구의 가치 상승과 인프라의 현대화입니다.”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서는 B팀 제도 도입과 리그 구조 개편이 필수적입니다.”

 

“ECA의 칼-하인츠 루메니게 전 회장께서 그동안 쌓아오신 업적에 대해 경의를 표합니다.”

“FIFA와 논의해서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과 여름 이적시장에 대해 재검토해 합니다.”

“UEFA와는 2024년 이후의 FFP와 새로운 MoU 체결, 국가대표팀 경기의 미래에 대해 조율해야 합니다.”

 

 

앞으로의 축구계는 그저 성장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축구계의 모든 구성원과 대화를 하여 한 층 더 진화해야 합니다.”

Profile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Lv.24 / 6,671p
댓글 2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0-24
인프라의 현대화 제발....
프로필 이미지
2017-10-24
본인 처신도 좀 잘하길
겔러리 목록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