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0일 09시 33분
FB_IMG_1515543907623.jpg : 1쿠티뉴 =

1에투+1지뉴+1비야+1히바우두+1호돈+1앙리이다.
이 때의 물가상승률을 계산하시오.(3점)
Profile
title: 11-12  어웨이프로디지 Lv.27 / 8,117p
댓글 15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Best
2018-01-10
호우!
7

바르잘리 0.3m 이었으니까...... 633명의 바르잘리가 1쿠티뉴네요 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호우!
1
쿠티뉴의 수준을 떠나서 현 이적시장 거품이 얼마나 심각한지 느끼겠네요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ㄷㄷ 쿠티뉴클라스...네이마르는 한분더 붙겠네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호우!
1
쿠티뉴의 수준을 떠나서 현 이적시장 거품이 얼마나 심각한지 느끼겠네요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물가 상승이 주요 원인 같은데.....2011년 5000만 파운드가 약 900억이였습니다....

그리고 호날두 8000만 파운드라고 하는데 당시 환율로 1600억...호날두는 당시 환율로 봐도 혜자지만...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호우!
7

바르잘리 0.3m 이었으니까...... 633명의 바르잘리가 1쿠티뉴네요 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그장도면 바르장벽 세울수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바르샤도 사비 나가고 이니에스타 폼 떨어짐에 따라 한동안 암흑기 올 줄 알았는데 발베르데 데려와서 뎀벨레 없이 무쌍 찍고 거기다 쿠티뉴까지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옛날에 1카카로 치킨 몇마리 먹을 수 있다 이런 기사들 있었는데 이젠 카카 이적료는 껌값인듯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1카카 몇이동국 이었나요 당시 기사가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http://m.chosun.com/svc/article.html?sname=news&contid=2009061200878&Dep0=chosunmain&Dep1=news&Dep2=headline2&Dep3=h2_03&Dep0=blog.joins.com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1호날두=800동국이네요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찾아보니 1카카=500동국이었네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동국이형 화이팅 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피를로 1000명 모아와도 1쿠티뉴 값도 안돼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어이가 없어요ㅋㅋㅋ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세리에 A 9라운드 경기시간 18-19 [4] title: 18-19 홈 호날두아드레날린 18.10.08 397
공지 보누치 문신 지우기 캠페인 [54]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8.03 4310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19R까지 업데이트) [27]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6020
공지 당사 뉴비 가이드 [20]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7.17 3950
화제글 지금 팀 선수중 누구 가장 좋아하세요? [53] title: 11-12  어웨이프로디지 18.10.18 488
화제글 세계에서 가장 위협적인 선수로 메시 다음... [18] 풋볼코드 18.10.17 1289
화제글 이과인 : 등떠밀려 떠났지만 [15]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10.18 913
화제글 토티, ″2002 월드컵 한국전, 주심이 훔쳐... [14] Bulletto 18.10.18 1042
화제글 문득 든 생각인데 콰딩요랑 박지성 [14] title: 17-18 마르키시오Marchisi.. 18.10.18 466
100009 1호우 title: 18-19 홈 만주키치Mandzuki.. 18.09.16 18
100008 호우 DNA마저.. 18.09.16 18
100007 디발라!!!!!!!!!!!!!!!!!!!!!!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목살 17.04.12 19
100006 만주!!!!!!!!!!!!! 유베의심장.. 17.06.04 19
100005 원더골!ㅇ!!ㄹㄹㅇㅇㅇㄴㅇㅇㅇㄴ 믿고보는유.. 17.06.04 19
100004 으허엉 만주키치 title: 15-16 골키퍼스쿧ㅔ토 17.06.04 19
100003 당사분들이랑 선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 카세레스 17.06.04 19
100002 디발라!!!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7.08.27 19
100001 갑빠옹이 들어오네요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벌레킹 17.08.27 19
100000 수페르 마리오~~!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Juve.32 17.10.02 19
99999 피야니치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1LIGHT 17.10.19 19
99998 축황 해트트릭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1LIGHT 17.10.23 19
99997 와 케디라 해트트릭 ㄷㄷㄷ plz)알레-.. 17.10.23 19
99996 콰드라도~~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ssand.. 17.12.06 19
99995 갓과인 ㅠㅠㅠ 플라톤 18.02.14 19
99994 크 ㅋㅋ 갓과인 ㅋㅋㅋ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덩치킴 18.02.14 19
99993 지려버렸습니다 ㄷㄷㄷㄷ title: 15-16 에브라를로횽 18.02.14 19
99992 앙 피케이 개꿀띠 title: 15-16 부폰Mandrago.. 18.02.14 19
99991 박살ㅋㄲ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Kei 18.02.14 19
99990 가즈아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_Ned.. 18.02.14 19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