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 조회 수 1806
  • 댓글 수 41
  • 추천 수 0
2018년 1월 9일 10시 44분

 

유벤투스가 발렌시아와 스투라로- 호세 루이스 가야 스왑딜을 노린투토.

 

스투라로는 여전히 알레그리에게 인정받으며 유베 잔류를 원하투토.

 

하지만 그의 선발 기회는 제한적이며 발렌시아가 스투라로를 '특히' 좋아한투토.

 

반면 유베는 가야에 '특히' 관심이 있으며, 어린 토니 라토의 입지를 마련하기 위해 가야의 이적을 허락할 수 있투토.

 

가야는 95년생 레프트백입니다.

 

Profile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Lv.41 / 50,756p
<p>유젤쎈</p>
댓글 41 건
프로필 이미지
manceauBest
2018-01-09
호우!
5
와 제가 아무리 유벤투스팬이지만 이 딜 성공시키면 발렌시아한테 너무 미안한데 ......
프로필 이미지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Best
2018-01-09
호우!
2
유베 팬이라도 이건 좀 양심의 상태가....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마르키시오Marc.08Best
2018-01-09
호우!
1

자자 이적조항중에 뭐 일정 골 이상 뭐라도 있었나, 스왑이라면 진짜 개꿀인거 같은데말이죠..ㅋㅋ

프로필 이미지
title: 17-18 스투라로SturaroBest
2018-01-09
호우!
1
예????? 않이 이게 말이 되는 딜인가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아..형제의 구단 가즈아ㅏㅏ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우워ㅓㅓㅓㅓㅓ근데 소설삘....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진짜였으면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이게 이뤄지면 세컨으로 발렌시아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저는 원래 세컨팀이라 기쁘면서도 복잡한 마음이네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헉 ... 가야는 혹시 요즈음은 어떤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여!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면 바로 산드로급 월클 명성에 입문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제 기억에도 워낙 재능과 잠재력이 있던 기억이 있어서 발렌시아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꼭 왔음 좋겠습니다 ..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스왑 가즈아투토!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호우!
5
와 제가 아무리 유벤투스팬이지만 이 딜 성공시키면 발렌시아한테 너무 미안한데 ......
유벤투스가 발렌시아와 스투라로- 호세 루이스 가야 스왑딜을 ‘노린투토’.

스왑딜은 투토가 노리고 있군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호우!
1

자자 이적조항중에 뭐 일정 골 이상 뭐라도 있었나, 스왑이라면 진짜 개꿀인거 같은데말이죠..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와. 제가 위닝 마스터리그하면 항상 1순위로 영입했던 가야!!!!!!!!!!!!!!!!!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호우!
1
예????? 않이 이게 말이 되는 딜인가ㄷㄷ
본인도 인정 못해버리는ㄴ 딜.....
과연 이 딜은 성공할 거신그ㅏ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와 이건 돈도 안얹고 스왑하면 너무 노양심 거래인듯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와 이게 말이되나요?ㅋㅋ 나이도 심지어 산드루보다 4살이나어린데.. 솔직히 성사되면 초록창댓글로 노양심이라 욕먹어도 할말없을거같은..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가야?? 가야 망했나요?? 스투라로랑 스왑이라니...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투토라니 뭐..ㅎ 성사되면 형제를 넘어선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본격 팬들이 더미안한 이적설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흐아니 형제의구단님...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ㅋㅋㅋ 대박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이건 가야가 그만큼 못컸다는 소리처럼 들리네요 ㅠㅠ. 그래도 아직 어리니까 데려와서 키워보겠다는 심산이려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가야가 아무리 못커도 스투라로만 하겠습니까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ㅋㅋㅋ 그건 그런데 너무 뜬금 없어서 ㅠㅠ... 가야면 왼쪽 풀백 최고의 유망주로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못컸나 싶어서ㅠㅜ...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호우!
2
유베 팬이라도 이건 좀 양심의 상태가....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투토가 또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가야면 개꾸르~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이제 투토는 하다하다 연금술의 영역까지 도달....

형제여 가즈아~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 양아치네 유베ㅡㅡ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엥?
잉!?
gazuaaaaaaa~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ㅓㅜㅑ 가야 가즈ㅏㅏㅏㅏㅏ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너무 미안한 딜인데..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와 FM할때 맨날 호세가야 영입했었는데 진짜 오나?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이거 너무 현실성 없는거 아닌가여?ㄷㄷ...
프로필 이미지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D10
2018-01-09

스투라로 레전드각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근데 호세가야 잘하나요? 다들 개꿀이라고 하시는데 이름값 때문인지 아니면 진짜 경기 보고 하시는 말씀인지...

프로필 이미지
2018-01-09

믿고싶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10

사기 수준이긴 하지만... 내심 기대를 해봅니다 ㅋㅋ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세리에 A 9라운드 경기시간 18-19 [5] title: 18-19 홈 호날두아드레날린 18.10.08 619
공지 보누치 문신 지우기 캠페인 [54]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8.03 4343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19R까지 업데이트) [27]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6164
공지 당사 뉴비 가이드 [20]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7.17 3996
화제글 타팀의 부진을 좋아할 수도 있죠... [18]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LoveBall.. 18.10.20 522
화제글 생각보다 빨리 보게 된거 같네요 [17] title: 96-01 지네딘 지단카르페 18.10.21 525
화제글 우연히 찾은 밀사 합성짤 [16]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로케이 18.10.19 1281
화제글 [TS, GdS, CdS, SKY]제노아전 예상 라... [15]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Olleh 18.10.20 1230
화제글 유베 선발라인업 [14] MiralemP.. 18.10.20 641
100070 1호우 title: 18-19 홈 만주키치Mandzuki.. 18.09.16 18
100069 호우 DNA마저.. 18.09.16 18
100068 디발라!!!!!!!!!!!!!!!!!!!!!!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목살 17.04.12 19
100067 만주!!!!!!!!!!!!! 유베의심장.. 17.06.04 19
100066 원더골!ㅇ!!ㄹㄹㅇㅇㅇㄴㅇㅇㅇㄴ 믿고보는유.. 17.06.04 19
100065 으허엉 만주키치 title: 15-16 골키퍼스쿧ㅔ토 17.06.04 19
100064 당사분들이랑 선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 카세레스 17.06.04 19
100063 디발라!!!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7.08.27 19
100062 갑빠옹이 들어오네요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벌레킹 17.08.27 19
100061 수페르 마리오~~!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Juve.32 17.10.02 19
100060 피야니치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1LIGHT 17.10.19 19
100059 축황 해트트릭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1LIGHT 17.10.23 19
100058 와 케디라 해트트릭 ㄷㄷㄷ plz)알레-.. 17.10.23 19
100057 콰드라도~~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ssand.. 17.12.06 19
100056 갓과인 ㅠㅠㅠ 플라톤 18.02.14 19
100055 크 ㅋㅋ 갓과인 ㅋㅋㅋ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덩치킴 18.02.14 19
100054 지려버렸습니다 ㄷㄷㄷㄷ title: 15-16 에브라를로횽 18.02.14 19
100053 앙 피케이 개꿀띠 title: 15-16 부폰Mandrago.. 18.02.14 19
100052 박살ㅋㄲ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Kei 18.02.14 19
100051 가즈아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_Ned.. 18.02.14 19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