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7일 10시 21분
AC947ECD-2001-4858-B5AB-2C1C62285D0B.jpeg : 포그바 1년만 존버했다가 팔았으면 대박인데


마로타가 포그바 이렇게 터질 줄 모르고 일정 오퍼 이상 오면 얼마 떼어주는 조건을 계약에 삽입했다고 했었죠.

차라리 그거 주고나서 1년 존버했으면 지금 거나하게 더 받았을텐데.. 그 때는 몰라도 지금이면 포그바가 psg행 생각할 수도 있고 말이죠.

그래도 바르샤 안보낸게 유벤투스 챔스 대권 생각하면 더 이득인건가 싶기도하고 ㅋㅋㅋ

순식간에 월드레코드가 후루루룩 깨지네요
네이마르 바이아웃의 나비효과가 이렇게 흘러가다니..

밀린코비치-사비치 부터 벨로티까지 이제 싸게는 안판다는 제스처를 100m이라 호가하는 시대가 와버렸으니 올 해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100m짜리 이적들 꽤 나오겠네요
Pro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드베드 Lv.35 / 28,539p
댓글 9 건
프로필 이미지
manceauBest
2018-01-07
추천
2
네이마르 psg가 비정상적으로 질러서 이적시장 가격이 천지개벽 수준으로 바뀌었죠. 전세계 어느 구단이 2000억 시대가 올거라 생각했을까요 ㅋㅋ 조금 아쉽지만 당시 최고 이적료란 사실에 만족해야져 뭐.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추천
2
네이마르 바이아웃은 말도 안되는 금액이고,
그 돈을 뎀벨레 쿠티뉴에 오버페이 한거니
‘사실상 포그바보다 많이 받는 선수가 흔하게 나올 수 있을까?’
생각도 들긴 합니다.

또 쿠티뉴 뎀벨레 네이마르는 다 공격수 들이니 조금은 더 비쌌을거고요. 당분간 중앙미드필더 100m짜리는 나오기 어렵지 않을까싶어요. 밀린코비치-사비치도 잘팔아봐야 70-80m아닐지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그때도 완전 핫했는데 터질 줄 몰랐던 건 아니었을걸요? 못잡을 걸 알아서 그랬겠죠.
그런데 시장이 미친듯이 커지는 걸 예측을 못해서 너무 낮게 잡았을 뿐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추천
2
네이마르 바이아웃은 말도 안되는 금액이고,
그 돈을 뎀벨레 쿠티뉴에 오버페이 한거니
‘사실상 포그바보다 많이 받는 선수가 흔하게 나올 수 있을까?’
생각도 들긴 합니다.

또 쿠티뉴 뎀벨레 네이마르는 다 공격수 들이니 조금은 더 비쌌을거고요. 당분간 중앙미드필더 100m짜리는 나오기 어렵지 않을까싶어요. 밀린코비치-사비치도 잘팔아봐야 70-80m아닐지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데려오던 당시에도 핫한 유망주였던 것은 맞지만 이적료 기록을 세울정도의 선수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라는 내용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ㅎㅎ 밀-사가 170m 얘기까지 나오는거보면 시장이 비정상적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추천
2
네이마르 psg가 비정상적으로 질러서 이적시장 가격이 천지개벽 수준으로 바뀌었죠. 전세계 어느 구단이 2000억 시대가 올거라 생각했을까요 ㅋㅋ 조금 아쉽지만 당시 최고 이적료란 사실에 만족해야져 뭐.
르마도 90-100m이야기 나오는거보니 이적료도 이제 완전히 새로운 시대로 접어든 것 같아요.

날두 이후 월드레코드 깨지는데까지 한참 걸렸는데 이제는 90m은 흔한 호가가 되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지금 팔았으면 적어도 쿠티뉴 만큼은 받아냈겠네요... ㅠㅠ 아니, 팀 여건 생각하면 계속 존버했어야... 트리보테 굴리기가 진짜 어려운거군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이제는 팀에 에이스 빼오려면 기본 100깔고 가는 시대가 온 거져...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psg가 이적시장 가치를 ..참..
프로필 이미지
2018-01-07
근데 쿠티뉴는 이제 이러면 이번시즌 챔스못뛰는거 맞죠?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김무리(raequeam) 영구 정지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2018.01.19 370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8]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3460
화제글 알렉스 산드로는 행복하지 않고 유베도 달... [29] pipita 2018.01.19 514
화제글 한광성이 실력이 메시라도 안왔으면 좋겠네... [23] 유베No.1.. 2018.01.19 614
화제글 회베데스-유벤투스, 샬케 [17] title: 17-18 회베데스azzurrif.. 2018.01.18 1119
화제글 정말 오는건가요..? [15] 로사 2018.01.18 1542
화제글 유벤투스는 라이트백을 노린다. [13] pipita 2018.01.18 1374
86734 만주 title: 16-17 마르키시오Kei 2017.06.04 6
86733 갓! title: 15-16 스투라로T'dJuve 2017.06.04 7
86732 마리오!!!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불멸의10번.. 2017.06.04 11
86731 갓츄키치!!!! [R.BAGG.. 2017.06.04 12
86730 마늊만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tle: 17-18 스투라로Sturaro 2017.06.04 12
86729 만주!!!!!!!!!!!!! 유베의심장.. 2017.06.04 13
86728 와ㅉㅉㅏ어아ㅁㅠ타아저ㅓ너어어 비앙코네리 2017.06.04 14
86727 j어더다나타허ㅓㄹ 운동하다알.. 2017.06.04 14
86726 디발라!!!!!!!!!!!!!!!!!!!!!!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목살 2017.04.12 15
86725 콰드라도! 네드베드乃 2016.03.17 16
86724 크....아쉽네여 title: 17-18 디발라Pogba 2016.03.17 16
86723 크 갓발라! title: 15-16 스투라로T'dJuve 2017.04.12 16
86722 크 갓갓갓갓 title: 15-16 스투라로T'dJuve 2017.04.12 16
86721 피야니치 title: 15-16 골키퍼1LIGHT 2017.10.19 16
86720 콰드라도~~ Alessand.. 2017.12.06 16
86719 ㅠㅠㅠㅠ 바르찰리 2015.05.14 17
86718 피아차~~~~ 레나 2017.02.23 17
86717 빻챠!!!!!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맑쇼합시다 2017.02.23 17
86716 첫 세트피스 좋아여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목살 2017.04.12 17
86715 와 디발라 ㅎㄷㄷ title: 02-03 어웨이 네드베드돌아와비달 2017.04.12 17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