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pita
  • 조회 수 434
  • 댓글 수 4
  • 추천 수 0
2017년 1월 11일 09시 49분
디마르지오의 보도에 의하면, 리버풀은 현재 유벤투스가 소유하고 있고 아스콜리에서 임대생활중인 미드필더 프란체스코 카싸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10m 정도의 이적료를 제시할 준비중
카싸타는 우측 윙어로 시작했지만 좌측, 메짤라, 트레콰르티스타까지 미드필더 전역이 커버가능한 전천후 미드필더로 지난시즌 프리마베라에서 좋은 활약을 바탕으로 아스콜리에 완전이적옵션 및 옵션발동시 유베가 바이백 조항을 소유하는 임대로 이적하여 첫 프로생활 시작중이며 주전활약중

본인이 가장 선호하는 포지션은 좌우 메짤라라고 투토유베와의 인터뷰에서 밝힌바있음
Profile
pipita Lv.15 / 2,436p
댓글 4 건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안팔았으면 좋겠네요. 나이도 아직 많이 어리니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눈에 띄진 않지만 좌 카사타 우 마첵의 메짤라 조합은 준수하더군요.
프로필 이미지
2017-01-11

임대로 좀 더 쥐고 있으면 안되나 하는 욕심이 있는데 리버풀에서의 관심이라면 이적욕구가 생길만 하겠네요.

긁지 않은 복권이군요ㅎㅎ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6]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6539
화제글 밀란 디렉터도 챔스 못나가면 힘들거라 시... [28]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2017.10.22 547
화제글 베르나는 왜 항상 조커인가요? [22] bsh**** 2017.10.21 1228
화제글 요즘 가장 보고싶은 포메이션 [19] RodrigoB.. 2017.10.22 1078
화제글 피아니치 : 프리킥? 디발라보다 내가 더 ... [15] title: 1982-87 미셸 플라티니아케★ 2017.10.21 1396
화제글 [펌]퍼거슨의 예상치 못했던 전술들 [14] 비앙코네리 2017.10.21 986
83745 만주 title: 16-17 마르키시오Kei 2017.06.04 4
83744 갓! title: 15-16 스투라로T'dJuve 2017.06.04 5
83743 j어더다나타허ㅓㄹ 운동하다알.. 2017.06.04 8
83742 마늊만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tle: 17-18 스투라로Sturaro 2017.06.04 9
83741 마리오!!!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불멸의10번.. 2017.06.04 9
83740 갓츄키치!!!! [R.BAGG.. 2017.06.04 10
83739 만주!!!!!!!!!!!!! 유베의심장.. 2017.06.04 11
83738 와ㅉㅉㅏ어아ㅁㅠ타아저ㅓ너어어 비앙코네리 2017.06.04 12
83737 피아차~~~~ 레나 2017.02.23 13
83736 디발라!!!!!!!!!!!!!!!!!!!!!! title: 15-16 앤섬자켓 화이트목살 2017.04.12 13
83735 피야니치 title: 15-16 골키퍼1LIGHT 2017.10.19 13
83734 콰드라도! 네드베드乃 2016.03.17 14
83733 크....아쉽네여 title: 17-18 디발라Pogba 2016.03.17 14
83732 크 갓발라! title: 15-16 스투라로T'dJuve 2017.04.12 14
83731 크 갓갓갓갓 title: 15-16 스투라로T'dJuve 2017.04.12 14
83730 빻챠!!!!!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맑쇼합시다 2017.02.23 15
83729 킹갓주키치! title: 19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i'manapp.. 2017.06.04 15
83728 갑빠옹이 들어오네요 title: 13-14 어웨이벌레킹 2017.08.27 15
83727 피야니치 프리킥! title: 16-17 홈 유니폼메깅 2017.10.19 15
83726 ㅠㅠㅠㅠ 바르찰리 2015.05.14 16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