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1일 15시 12분
Juventus, and so on...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5년전이였죠 축구를 늦게보긴했지만 세리에의 낭만에 취하다 보니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판타지스타! 델피에로를 알고 난 후부터였어요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현재는 베르나르데스키를 좋아합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어느순간 애정가는 선수들이 있더라구요.
싫어하는 선수는 없습니다ㅋㅋㅋ 누굴 싫어하면 안되요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10경기중에 9경기정도는 보는거 같아요. 경기시간에 누굴만나고 있다거나 하면 못보구. 보통은 집에 있는 시간이라 챙겨보죠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지금은 지난 레알전... 원더골의 주인공을 영입했으니까요 ㅋㅋㅋㅋ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A. 다른팀은 리버풀. 국대는 당연히 이탈리아입니다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리버풀은 뭔가 하위권팀은 아닌데 언더독이 가진 분위기가 있어서.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3, 더도말고 중간만 하랬습니다.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델 피에로, 토티. 막연히 달려들어 골을 넣는 스포츠라는 생각을 바꿔준 사람들입니다.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현 감독님이신 알레그리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단단한 수비를 갖추고 지공으로 풀어나가는 스타일. 창의적인 패스를 하는 선수를 등용할것 같습니다.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캉테. 일단 귀엽고 정말 좋은선수 인것 같아요 태클 커팅 볼배급 운반 정말 좋은선수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유벤투스. 제가 수비부터 쌓아놓는 스타일이고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팀이라 좋아하는것 같아요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습자지? 얇고 넓은지식을 가졌습니다 ㅋㅋㅋㅋ
 
13.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실축은 잘 못해요... 마음은 조율하고 있는 미드필더지만 실상은 터치부터 투박 ㅋㅋㅋㅋ
 
14. 유베당사에서는 FC유베라는 실축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축에 나와보실 의향이 있습니까?
A. 지방살아요~ ㅋㅋㅋ 실력은 없더라도 친목에는 좋을거같아서 기회가 된다면
 
15. 유베당사는 어느 팬 커뮤니티보다도 오프라인 모임과 단체관람을 자주 갖습니다. 단관 등의 오프라인 모임에 참가해 볼 의향이 있습니까?
A. 기회가 된다면 참가해보고 싶습니다
 
16.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13년부터 가입만 해놓고 맨날 눈팅만 했어요. 그런데 요즘 중계도 많이해줘서 경기를 자주보다보니 뭔가 댓글도 달고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갑자기 댓글이 안달려서 쓰러왔어요
 
 
Personal information
 
 
이 문항에 대해선 어떠한 답변도 허용합니다. 모두 다 답을 쓰셔도 되고, 자음으로만 표시하셔도 되고, 범위로 표현하셔도 되고, 묵비권(?)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적고싶으신 분들만, 혹은 적고싶은 부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1. 나이(연령대).
A. 25
 
2. 출생지와 거주지.
A. 대구
 
3. 자신의 성격.
A. 내성적인건 아닌데 혼자있는걸 좋아함
 
4. 자신의 이상형.
A. 매력있는사람
 
4-1. 자신의 이상형이 바로 자신의 눈앞에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 생각이십니까? dash한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A. 인사부터 ㅋㅋㅋ 그 사람에 대해 정보가 너무 없으면 다가가진않아요
 
5.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딱 하루가 있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할껀가요?
A. 바이크 타고 바람쐬러 갈거같아요
Profile
물고기밥 Lv.1 / 145p
댓글 3 건
프로필 이미지
2018-10-11
방가워요
프로필 이미지
2018-10-16

유베당원이 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10-23

반갑습니다~ 이제 원더골의 주인공이 비안코네리 유니폼을 입었네요 ㅎㅎ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