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0일 00시 15분
Juventus, and so on...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어쩌다 알게 되어서 왔습니다.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2014년부터 이유는 모르지만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마르키시오를 탈압박되는 테크니션이라서 좋아하고 싫어하는 선수는 없네요.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챔스만 봅니다. ㅠㅠ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14/15시즌 챔스 4강 2차전이요.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A. 뮌헨이요.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전술이 매우 흥미로워서요ㅎㅎ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4요. 저는 저를 꽤 높게 평가해요 ㅋㅋ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피를로요. 엄청난 패스를 뿌리고 경기를 조율하는 것이 대단하고 창의성이 어마해서요.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공격은 토마스 투헬감독님처럼 수비는 과르디올라 감독님처럼 구사할 것 같습니다.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3미들을 바탕으로 경기를 가져가며 양 측면 수비수들을 공격가담 시키며 경기를 최대한 넓게 써서 생기는 하프 스페이스를 공략하여 공격을 가져가며 수비는 6초룰을 바탕으로 압박후 실패하면 측면만 내주는 수비를 할 것입니다.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크로스요. 공을 정말 이쁘게 차네요.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바르셀로나라고 봅니다. 선수들의 기본기가 훌륭하며 경기를 휘어잡고 주도권을 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이건 생각 좀 해봐야 할 것 같네요.

13. 자신이 긍정과 부정, 흑과 백 딱 이것 아니면 저것이라고 선택지가 두개만 있으면 자신이 더 가까운 쪽은?
A. 부정이요 ㅠㅠ

14.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수비만 조금 할 수 있어요 ㅠㅠ

15. 당사는 최소 월 1~2회씩 실축정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 실축정모에 참가해 보았나요?
A. 아니요.

15-1. 실축정모에 나와보지 않으셨다면 앞으로 참가할 의향이 있습니까?
A. 네 ㅎㅎ

16. 유베당사는 어떠한 인터넷 사이트보다 모임이 잦습니다. 실축뿐 아닌 술정모나,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만나는 번개까지도 활발합니다.
참가해보지 않으셨다면 참가해 볼 의향은 있나요?
A. 아직은 별로..

17.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최근들어 당원들끼리 갈등이 잦은것 같아요. 이게 조금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Personal information


이 문항에 대해선 어떠한 답변도 허용합니다. 모두 다 답을 쓰셔도 되고, 자음으로만 표시하셔도 되고, 범위로 표현하셔도 되고, 묵비권(?)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적고싶으신 분들만, 혹은 적고싶은 부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1. 나이(연령대).
A.

2. 출생지와 거주지.
A.

3. 자신의 성격.
A.

4. 자신의 이상형.
A.

4-1. 자신의 이상형이 바로 자신의 눈앞에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 생각이십니까? dash한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A.

5.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딱 하루가 있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할껀가요?
A.
Profile
알바로777 Lv.1 / 168p
댓글 6 건
오 투헬과 과르디올라라니욧 !!! 멋지네용 저는 콘테 감독님처럼 한번 판잘짜서 오래써먹는걸 좋아하는데(귀찮은건 비밀)반갑습니당♥♥♥
프로필 이미지
2018-01-20
제 글을 읽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님, 트라파토니의 전술에 대해 글올리신것을 보니 전술에 관심이 많으신것 같네요. 저도 전술에 관심이 많은데 저가 알기로는 (잘 모르지만ㅋㅋ) 트라파토니는 라인을 많이 내리고 주로 역습위주로 (판티지스타에게 맡기고) 공격한 걸로 알아요. 저가 투헬에 관심이 많은데 혹시 투헬에 대해 말해주실 수 있나요??
투헬하면 공간창출이 아닐까싶어요 4231이나 433에서 윙어가 막 휘젓스면서 중앙으로간다면 그빈공간으로 풀백이 오버래핑하는 덕분에 공격진은꽉차고 수비는 아낌없이 주게된거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8-01-20
위에 no.21레지스타가 저입니다. 유베당사 계정이 두개다보니 이렇게 도었네요. 혹시 다른 닉인데 제와 저 같은 단어를 사용해서 오해하실까봐 적어둡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22

3) 단, 음란성, 광고성, 도배성, 피싱, 회원의 다수 계정의 사용, 고의적으로 분란 조장 게시글 및 닉네임의 경우에는 예외로 바로 영구정지 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다수의 계정으로 접속하는 것이 발각될 경우에 아이피 차단과 영구정지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베당사 아드레날린님

http://www.juventus.kr/notice/4251612
 
계정은 하나로 유지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23
네 ㅎㅎ. 잘 몰랐네요.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