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janic.M
  • 조회 수 30
  • 댓글 수 2
  • 추천 수 0
2017년 12월 25일 16시 08분
Juventus, and so on...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사실 10년동안 밀라니스타 였습니다. 축구 보면서 행복해지고 싶어서 찾아왔습니다.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14-15시즌 챔결 갈때 부터 유베 챔스경기는 쭉 챙겨봤습니다.
디발라나 피야니치 같은 볼 잘다루는 선수들 좋아하는것도 한몫한거 같네요.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피야니치 디발라 베르나르데스키 벤탄쿠르 좋아합니다. 싫어하는 선수는 딱히 없네요.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평소 찾아보진 않습니다만 이제부터 팬심갖고 찾아보려합니다.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16-17시즌 챔스 4강전에서 바르샤를 2:0으로 셧아웃시킨 경기가 생각나네요.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A. 밀란, 이태리 국대 좋아합니다.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축구에 입문하게된 클럽이 밀란이었고 사실 퍼스트는 밀란이 아닐수가 없겠네요. 이제 부터 그 우선순위가 바뀌었으면 합니다. 고통받고 싶지가 않아요 이젠..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3. 해축 짬이 그래도 있어서 이정도 하지 않나 싶네요 ㅋㅋ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이건 자신 있게 피를로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의 플레이스타일은 보는이로 하여금 매순간 경악을 금치 못하게 하는 마법사같은 선수입니다. 그의 플레이를 수년간 지켜봐왔던건 영광이었습니다.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기본적으로는 안첼로티나 알레그리, 사리 같이 433을 기본 플랫으로 가져가는 감독들의 전술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클래식한 전술도 좋아하기에 개중에선 트레콰르티스타를 중심으로하는 4312 전술을 가장 좋아하는 편입니다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알레그리 같은 경우 전술의 다양성이나 컴팩트한 수비전술을 거의 왼벽에 가깝다고 생각을 하지만 공격전술에 있어서 좀더 다양한 루트를 가져 갈 수 있도록, 디발라와 코스타를 최우선으로 활용하는 전술을 취하고 싶네요.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현재 유베로 예를 든다면 크로스같이 공수의 유연함을 가져다 줄 수있는 선수가 가장 필요 할거같네요. 후순위는 역시 오른쪽 풀백쪽이라고 봅니다.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이건 맨시티라고 밖엔 말을 못하겠네요. 몸값 비싼 선수들을 잘 쓰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고있죠.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친근함

13. 자신이 긍정과 부정, 흑과 백 딱 이것 아니면 저것이라고 선택지가 두개만 있으면 자신이 더 가까운 쪽은?
A. 긍정

14.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볼은 어느정도 찰 줄 아는데 몸이 많이 불어서 걍 폐급..

15. 당사는 최소 월 1~2회씩 실축정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 실축정모에 참가해 보았나요?
A. 아니오.

15-1. 실축정모에 나와보지 않으셨다면 앞으로 참가할 의향이 있습니까?
A. 네.

16. 유베당사는 어떠한 인터넷 사이트보다 모임이 잦습니다. 실축뿐 아닌 술정모나,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만나는 번개까지도 활발합니다.
참가해보지 않으셨다면 참가해 볼 의향은 있나요?
A. 네.

17.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여기까지 오는데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팀에대한 자긍심이나 자존심같은 감정들을 계속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과거의 영광을 되찾고자하는 수 많은 팬들 중 하나이기도 했습니다. 수년간 팀의 중심을 맡아온, 그야말로 심볼같은 선수가 결국 타팀으로 이적해도, 팀의 우승 이후 기둥같은 선수들이 나가는 시점에도 저는 응원했었고 전역하고 나서도 매 경기 챙겨보면서 미래의 훗날을 기약했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닿았던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 누구보다 저는 기뻤고 설레는 마음에 잠도 설칠 정도 였습니다. 프리시즌 경기도 다 챙겨보면서요. 이번 시즌 전반기 경기도 다 챙겨봤습니다. 그리고 전반기가 거의 끝나가는 시점에서저는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기로 했어요 그냥. 내가 좋아하는 축구보면서 행복해지자고. 이번 시즌 경기 보면서 행복한 감정을 느꼈던 순간이 생각이 전혀 안날 정도로 맨날 경기볼때 욕만하고 있더라구요. 심지어 이기는 경기를 하고 있는데도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게 일시적인 감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너무 회의적이더라구요 모든것이. 즐거워지고 행복해지고 싶어서 찾아왔습니다. 아무튼 반갑습니다.


Personal information


이 문항에 대해선 어떠한 답변도 허용합니다. 모두 다 답을 쓰셔도 되고, 자음으로만 표시하셔도 되고, 범위로 표현하셔도 되고, 묵비권(?)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적고싶으신 분들만, 혹은 적고싶은 부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1. 나이(연령대).
A. 20대 중후반이네요 이제

2. 출생지와 거주지.
A. 서울삽니다.

3. 자신의 성격.
A. 사람 사귀는거 만나는거 다 좋아합니다.

4. 자신의 이상형.
A. 지금 제 옆에..

4-1. 자신의 이상형이 바로 자신의 눈앞에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 생각이십니까? dash한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A.

5.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딱 하루가 있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할껀가요?
A.
Profile
Pjanic.M Lv.1 / 150p
댓글 2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2-25
큰 선택하셨네요..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요! 환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01

유베당원이 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