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JuveDelPi님이 새글을 등록하셨습니다.Close
2017년 11월 1일 10시 23분
Juventus, and so on...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유벤투스 팬들의 커뮤니티를 검색하다가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중학생 때 체육대회를 위해 맞춘 레플리카가 유벤투스 유니폼이었고, 2006년 이탈리아의 월드컵 우승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유벤투스 팬질이 시작되었습니다ㅎㅎ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언제나 믿음직한 잔루이지 부폰 선수를 좋아합니다! 싫어하는 선수는 없습니다 아픈 손가락은 가끔 있지만...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세리에 시간대가 너무 달라서 라이브를 매번 챙겨보지는 못하지만ㅠㅠ 빅게임은 꼭 챙겨보는 편입니다!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올해 여름에 있었던 챔피언스리그 결승이...이 기억을 덮어줄 멋진 우승을 고대합니다!!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A. 첼시, 제주유나이티드, 이탈리아 국대를 서포팅합니다!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수비가 강한 팀을 좋아하는데 첼시가 그런 편이기도 하고, 콘테가 감독으로 부임하며 더더욱 좋아졌습니다. 집이 제주도라 연고팀인 제주유나이티드를 응원하고, 역시 수비가 강한 이탈리아 국대를 서포팅합니다.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3점입니다.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칼치오폴리라는 엄청난 사건 속에서도 팀을 지켜준 델피에로, 부폰, 그리고 네드베드.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콘테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다.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개인 기량이 다소 낮은 선수들일지라도 수비 상황에서의 조직력을 갖춰 강팀을 상대로도 공격 루트 차단에 이은 빠른 역습으로 확실한 피니시를 만들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공격의 주도권을 잡은 상황에서는 짧은 패스로 상대 수비 라인을 끌어낸 뒤 뒷공간을 노리는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알바로 모라타와 에딘손 카바니가 있었으면 합니다ㅠㅠㅠㅠㅠ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아직까지는 모르겠습니다.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더 이상을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잘 다듬어진 소품 
 
13. 자신이 긍정과 부정, 흑과 백 딱 이것 아니면 저것이라고 선택지가 두개만 있으면 자신이 더 가까운 쪽은?
A. 긍정, 흑
 
14.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골키퍼만 조금 합니다ㅎㅎㅎㅎ
 
15. 당사는 최소 월 1~2회씩 실축정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 실축정모에 참가해 보았나요?
A. 아니요!
 
15-1. 실축정모에 나와보지 않으셨다면 앞으로 참가할 의향이 있습니까?
A. 의향은 있습니다. 우선 몸을 좀 만들어야...
 
16. 유베당사는 어떠한 인터넷 사이트보다 모임이 잦습니다. 실축뿐 아닌 술정모나,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만나는 번개까지도 활발합니다.
참가해보지 않으셨다면 참가해 볼 의향은 있나요?
A. 네, 의향이 있습니다.
 
17.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Forza JUVE!!
 
 
Personal information
 
 
이 문항에 대해선 어떠한 답변도 허용합니다. 모두 다 답을 쓰셔도 되고, 자음으로만 표시하셔도 되고, 범위로 표현하셔도 되고, 묵비권(?)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적고싶으신 분들만, 혹은 적고싶은 부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1. 나이(연령대).
A. 26살입니다.
 
2. 출생지와 거주지.
A. 대전 출생 제주 거주 현재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3. 자신의 성격.
A. 모난 곳 없이 두루 잘 지냅니다.
 
4. 자신의 이상형.
A. 귀엽고 참한, 예쁜 외모는 오히려 정이 잘 안 가는...여기저기 일 벌리지 않고 자기 소신 잘 지키면서 주관 뚜렷한 사람.
 
4-1. 자신의 이상형이 바로 자신의 눈앞에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 생각이십니까? dash한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A. 제 번호를 알려주며 저는 스스로가 생각하기에도 주변에서도 꽤 괜찮은 사람이라는 평을 받는데 그쪽이 너무 마음에 들고 심지어 이상형에 가깝다. 꼭 연락을 이어나가고 싶다.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한 뒤에 연락을 기다릴 것 같습니다.
 
5.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딱 하루가 있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할껀가요?
A. 부모님과 하루를 온전히 다 사용할 것 같습니다.
Profile
미아보호소 Lv.1 / 156p
댓글 2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1-04

어서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유베당원이 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