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vez
  • 조회 수 46
  • 댓글 수 4
  • 추천 수 0
2017년 10월 22일 17시 38분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국내에서 가장 큰 유벤투스 팬사이트라..? 아무래도 사이트도 깔끔하고 같은 팀을 응원하는 여러 사람들이 모여있다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처음으로 인식했던 건 2006년쯤이었던 것 같은데, 응원하기 시작한 건 2012년도 쯤이었던 것 같아요. 긴 부진에서 벗어나서 다시 부활한 명문이라는 게, 매력적으로 다가온 스토리였습니다.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좋아하는 선수는 아무래도 팀의 정신이나 다름없는 마르키시오입니다. 오랫동안 팀을 위해 뛰어온 자국 선수이기도 하고, 플레이스타일이나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도 결점이 없는 선수라서요. 잘생긴 점도 물론 있겠지만..
싫어하는 선수는 딱히 없습니다. 티아고같은 천덕꾸러기라면 모르겠는데.. 현재 유벤투스에 그런 선수는 없는 것 같아요.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3시 45분 경기만 아니면 거의 다 보고 있습니다. 챔스 빅경기는 3시 45분이더라도 보고요.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이상하게 피오렌티나한테 4:1로 역전당하는 경기가 떠오르네요.. 너무 충격적이었어서.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A. 딱히 서포팅하는 팀은 없으나, 콘테와 모타라가 있는 첼시 정도는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대는 이탈리아 국대가 한창 잘할 때는 매력적이어서 좋아했는데, 요즘은 영 아니라..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옛정? ㅎㅎㅎㅎ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2, 다른 팀 축구를 안 본지 오래되서 타팀에 대해선 거의 모르네요.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피를로가 제일 충격적이었어요. 나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기술이든 패스든 거의 축구 신 같은 느낌이 드는 선수였어서.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안첼로티? 선수들을 터치하고 전술에 묶어두기 보다는 각각의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축구가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안첼로티 스타일이 좀 프리한 감이 있는데, 그래도 식단이든 팀 기강 같은 부분은 좀 개선을 해야하지 않으려나 싶습니다.
그런 면에서는 과르디올라가 오히려 완성본 같은 느낌이기도 하네요.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당연히 메시가 되겠죠 ㅋㅋㅋ. 드리블과 골 결정력이라는 측면에서 그런 선수는 없으면 안되는 전술적 키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아직 완벽한 성과가 나오진 않았지만, 과르디올라의 맨시티가 가능성이 높다고 봐요. 감독 본인의 철학도 뚜렷하고, 축구 그 자체에 대한 열정만 봐도 미래가 있는 팀이라.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음.. 평정심? 동요가 좀 심한 성격이라 최대한 건강한 멘탈로 살려고 노력합니다.
 
13. 자신이 긍정과 부정, 흑과 백 딱 이것 아니면 저것이라고 선택지가 두개만 있으면 자신이 더 가까운 쪽은?
A. 저는 그래도 백, 긍정에 가까운 것 같아요. 아무래도 어려움 없이 살아와서 그런지 딱히 부정적인 사고 방식은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14.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거의 제로? 공과 정말 친하지 않습니다 ㅠㅠ
 
15. 당사는 최소 월 1~2회씩 실축정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 실축정모에 참가해 보았나요?
A. 아뇨 ㅎㅎ 워낙 축구를 못해서 축구는 보는 것만!
 
15-1. 실축정모에 나와보지 않으셨다면 앞으로 참가할 의향이 있습니까?
A. 저는 집에서 ㅎㅎㅎ..
 
16. 유베당사는 어떠한 인터넷 사이트보다 모임이 잦습니다. 실축뿐 아닌 술정모나,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만나는 번개까지도 활발합니다.
참가해보지 않으셨다면 참가해 볼 의향은 있나요?
A. 학교 때문에 바빠서 아직 뚜렷하게 생각해보고 있는 부분은 없습니다.
 
17.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팬사이트에 대한 회원 분들의 열정도 강하고, 너무 바람직한 모습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열심히 활동하지는 못하더라도 
 최대한 응원할게요!
 
Personal information
 
 
이 문항에 대해선 어떠한 답변도 허용합니다. 모두 다 답을 쓰셔도 되고, 자음으로만 표시하셔도 되고, 범위로 표현하셔도 되고, 묵비권(?)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적고싶으신 분들만, 혹은 적고싶은 부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1. 나이(연령대).
A. 
 
2. 출생지와 거주지.
A. 
 
3. 자신의 성격.
A. 
 
4. 자신의 이상형.
A. 
 
4-1. 자신의 이상형이 바로 자신의 눈앞에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 생각이십니까? dash한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A. 
 
5.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딱 하루가 있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할껀가요?
A. 
Profile
Tevez Lv.6 / 661p
댓글 4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0-23

반갑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0-24

환영해요~

프로필 이미지
2017-10-29

환영합니다~ 부활하는 명문!!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유베당원이 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