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JuveDelPi님이 새글을 등록하셨습니다.Close
2017년 10월 6일 13시 49분
Juventus, and so on...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14/15시즌부터 유벤투스의 팬이 되어서 이것저것 정보들을 찾아보다가 가입하게되었습니다.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14/15시즌부터 좋아하게되었습니다.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좋아하는 선수는 언제나 투혼을 보여주는 유벤투스 수비의 핵 키엘리니입니다. 싫어하는 선수는 축구도 잘하는데 얼굴까지 잘생긴 이기적인 디발라입니다.(물론 장난이고 제일 좋아하는 선수중에 한명입니다.)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전역을 3개월 앞둔 병장이라 하이라이트로 꾸준히 챙겨보고있습니다. 물론 운이 좋을땐 외박이나 휴가때 생중계로 보기도하고요. 아직도 16/17 챔피언스리그 모나코와의 2차전을 휴가때 생중계로 본게 잊혀지지가 않네요.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14/15시즌 바르셀로나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입니다. 아쉽게 패배했지만, 한층 더 강해진 유벤투스가 되기위한 발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A. 분데스리가의 도르트문트, 리그앙의 모나코를 응원합니다.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뮌헨이 이변이 없는한 우승하는 분데스리가에서 매 시즌 주요 전력 누수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선수들로 뮌헨을 위협하는 도르트문트에 대한 응원, 해외축구를 처음 접하게된 첼시와의 인연때문입니다.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흠... 2점정도?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유벤투스에 대한 관심과 애정은 5점이라고 자부합니다.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칼치오폴리 당시 끝까지 유벤투스에 남아 승격시켰던 선수들, 그리고 그 팬들. 사실 1부 리그에서 우승하던팀이 강등당하고, 또 여러 선수들이 이탈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남아 팀을 승격시켰던것이 제겐 큰 감동이었습니다.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도르트문트의 피터 보츠 감독일거같습니다.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상대방 수비진영에서부터 시작되는 압박을 통해 전술적인 우위를 점하는 스타일을 추구하고싶습니다.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레알마드리드의 이스코입니다. 중원에서 적절히 볼배급을 해주고, 필요에 따라서는 혼자 과감하게 경기를 풀어나갈수있는 자원이라고 생각합니다.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적절한 팬심을 섞어서 단언 유벤투스라고 자부할수있습니다. 막강한 자금력을 가진 EPL이나 파리, 슈퍼스타들이 모여있는 레알마드리드와 비교하면 턱없이 부족한 예산으로 매시즌 팀에 정말로 필요한 영입을 통해 15/16시즌을 제외한 14/15, 16/17시즌 리그우승 및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은 단언컨대 그 어떤 팀도 쉽지않은 업적임에 틀림없기때문입니다.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흥미, 열정
 
13. 자신이 긍정과 부정, 흑과 백 딱 이것 아니면 저것이라고 선택지가 두개만 있으면 자신이 더 가까운 쪽은?
A. 긍정이라고 생각합니다.
 
14.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정말 절망적이지만 수비 위치에서는 보통 이상은 한다고 생각합니다. 
 
15. 당사는 최소 월 1~2회씩 실축정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 실축정모에 참가해 보았나요?
A. 군대에서 유베당사를 처음 접하여 참가는 못해봤지만, 영등포에서 가까운 곳에 거주하여 꼭 가볼 예정입니다.
 
15-1. 실축정모에 나와보지 않으셨다면 앞으로 참가할 의향이 있습니까?
A. 네, 물론입니다.
 
16. 유베당사는 어떠한 인터넷 사이트보다 모임이 잦습니다. 실축뿐 아닌 술정모나,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만나는 번개까지도 활발합니다.
참가해보지 않으셨다면 참가해 볼 의향은 있나요?
A. 네, 17/18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직관때 꼭 여자친구와 같이 가겠습니다.
 
17.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사실 국내에서 해외축구팀의 팬사이트가 이렇게 활발하기 쉽지 않은데 정말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AndreaPirlo Lv.10 / 1,127p
댓글 2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0-06

유베당원이 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0-06

감사합니다:)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