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베XI
  • 조회 수 65
  • 댓글 수 3
  • 추천 수 0
2017년 1월 4일 21시 58분

Juventus, and so on...

 

1. 유베당사를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한국의 유베팬들의 성지 그렇게 알고있기떄문입니다.

 

2. 언제부터 유베를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A. 예전에 친구들이 각자 좋아하는 팀이 하나씩 있었는데 그 사이에 끼고싶어서 팀하나를 골라야했습니다. 그때 좀 특이좋아했던

저는 다 친구들이 이피엘 팀중하나 좋아할때 저는 옛날에부터 뭔가 신사답고 노년의 아름다움 여유가 있다고 생각했던 이태리,세리에a중 유벤투스가 좋아서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우상 지지때문입니다.

 

3. 팀 내에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가 있습니까? 있다면 이유는?

A. 똥폰성님입니다. 어려서 부터 꼴키퍼를 좋아했는데 애들은 막 피온2때 적극성 떄문에 부폰이 완전 쓰레기라고 안했는데 저는 그떄 그 아름다운 적극성에 매료되어서 지지를 좋아하게됬습니다.

 

4. 평소 유베경기를 자주 보십니까? 또 그 빈도는?

A. 옛날에 유튜브에서 스포티비에서 올라오면 보다가 어느순간부터 안나와가지고 찾아볼 방법이 없었는데 최근에 해외중계사이트를 알게되서 자주보고있습니다.

 

5. 자신이 유베경기를 보면서 가장 뇌리에 박혀있는 경기는 이것이 있다! 무엇인가요?

A. 모든경기가 멋있어서 고를수가 없습니다.

 

6. 유베를 제외한 리그 불문하고 서포팅하는 팀이 있다면? 국대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대한민국은 굳이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A. 유베다음은 이태리입니다. 이태리는 한국과 좀 불문율이있지만 그래도 이태리가 너무 중후한 멋이있습니다.

 

6-1 위에서 응원하는 타 팀이 있는 경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설명이 충분했다 생각합니다.

 

 

Football

 

7. 당신의 축구지식을 1부터 5까지의 점수중에 표현해 본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3점 저는 자만하지않습니다.

 

8. 축구계에서 당신을 감명깊게 했던 선수나 인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A. 부폰 두글자로 모든걸 설명할수있다 생각합니다. 

 

9. 자신이 감독이 된다면 어느 감독과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할 것 같습니까?

A. 솔직히 지식이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배워나가겠습니다.

 

9-1. 위에서 답변한 감독의 스타일 혹은 전술에서 세부사항을 건드리게 된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본은 어떤 형태인가요?

A. 쓰리백은 확실합니다.

 

10. 자신이 매니저라고 가정한다면, '이 선수는 꼭 영입해야겠다'라는 인물은 누구인가요?(팀의 가치와 돈에 제약이 없이) 그리고 그 이유는?

A. 과르다도 최근에 진짜 가장 발밑과 몸 다되는 개성있는 플레이어라고 생각합니다.

 

11. 현대축구에서 가장 이상적인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팀은? 그리고 그 이유는?

A. JUVE

 

 

Let you introduce yourself, and about Juve-Dangsa...

 

12.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나 어구가 있다면?

A. 자신을 이기지 못하는 고통을 나를 더 강하게 만들뿐이다.

 

13. 자신이 긍정과 부정, 흑과 백 딱 이것 아니면 저것이라고 선택지가 두개만 있으면 자신이 더 가까운 쪽은?

A. 긍정! 흑!

 

14. 자신의 축구실력은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A. 극협입니다. 하지만 정말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15. 당사는 최소 월 1~2회씩 실축정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 실축정모에 참가해 보았나요?

A. 아니요... 처음 들었습니다..ㅋㅋㅋ....

 

15-1. 실축정모에 나와보지 않으셨다면 앞으로 참가할 의향이 있습니까?

A. 옙!! 전역하고 가겠습니닼ㅋㅋㅋ

 

16. 유베당사는 어떠한 인터넷 사이트보다 모임이 잦습니다. 실축뿐 아닌 술정모나,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만나는 번개까지도 활발합니다.

참가해보지 않으셨다면 참가해 볼 의향은 있나요?

A. 저는 유베와 함께 유베펍이 생기는 그날까지 가능한 참가하는 방향으로 생각해보겠습니다.

 

17. 공식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고싶은 말은? 당사에 바라는 점을 적어주셔도 되고 자신이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하셔도 좋습니다.

A. 유베 정말 많이 좋아하진 않았지만 오래동안 꾸준히 사랑했습니다. 그냥 뜨겁게 끝나기 보단 따듯하게 오래 남아있겠습니다!!

Profile
유베XI Lv.1 / 150p
댓글 3 건
프로필 이미지
2017-01-04
안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2017-01-05

안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2017-01-10

유베당원이 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공동구매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