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7일 11시 20분
1609985856011.jpg : 빅게임에 강한 텍사스 보이

토리노 더비에서의 득점 ✅
캄프 누에서의 득점 ✅
산 시로에서의 득점 ✅

사진은 에드가 매케니
Pro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치츄투르 Lv.28 / 9,327p
댓글 18 건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공간 침투 능력이 너무 좋아요 쭉 이대로만 해주길!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캄프누에서 2골은 진짜 대박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요즘 2선 침투가 엄청 눈에 띄더라구요. 어제 호날두 크로스 패스도 넣어줬으면 예술이었을텐데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지렸다 지렸어...ㅋㅋㅋㅋㅋ

에드가 매케니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ㅋㅋㅋㅋㅋㅋ절묘하네요 ㅋㅋㅋㅋㅋ진짜 쓴 것 같은 느낌..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역대급 영입인 듯...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붚!
1
와 합성 고퀄이네요 ㅋㅋㅌㅌ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헐 추천 누르다가 잘못 눌려서 신고 누름 ㅠ

신고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왤케 잘해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맥케니가 주전 꿰차야 하는데...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참... 밀란전을 빅게임이라 생각할 날이 돌아오다니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유베가 내려온 것도 있지만 밀란이 엄청 올라온 걸 보면
역시 말디니 근본이 다르긴 한가 봅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그래도 이렇게 경쟁을 해야 리그와 팀이 발전하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요

맥우성 콰동건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진짜 저렇게 쓰고 나오면 개간지.. 아니 개간맥
프로필 이미지
2021-01-07

시즌 초에 메케니가 왕성한 활동량에 비해, 방점을 찍는 마무리 능력이 발전할 필요가 있다고 썰을 풀었던 기억이 납니다. 

12월부터 이 마무리 능력이 정말 좋아진 느낌이 납니다. 

마무리 능력이 없고 활동량만 좋으면, 우리가 봤던 말년 마튀디 처럼 됩니다. 홍길동처럼 나타는나는데 흐름 다 끊어먹는..

요즘은 패스도 그렇고 박투박 침투 마무리 능력도 좋네요

 

이 마무리 능력만 좋아진다면 메케니는 정말 대단한 선수가 될 겁니다. 

피를로가 미국에서 직접 보고 데려온거 같은데, 피를로는 선수를 보는 눈도 일반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21-01-08
이번에 영입한 선수들 한 명 한 명 다 호감 ㅋㅋㅋㅋ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유벤투스 공식 팬클럽에 가입하세요 [10] title: 20-21 써드아케 20.11.02 2382
공지 2020/21 시즌 일정(~29R) [8]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0.09.02 14592
화제글 데미랄은 무조건 잡아야 하는 선수 아닌가... [22]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마지막처럼 21.01.27 895
화제글 메리흐 데미랄 [19]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1.27 1278
화제글 데미랄 이슈..ㅠ [13] title: 18-19 홈 키엘리니웅쩡꿍 21.01.27 1273
화제글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12]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1.27 1233
화제글 스팔 이겨도 문제 [12] 슈재춘이 21.01.27 1136
132650 현재까지만 보면 세대 교체 성공이네요 ㅋ [11] 콩나물 21.01.07 1369
132649 역대 밀란전 top 10 골 [5] title: 15-16 부폰끝판대장부.. 21.01.07 701
132648 어제 경기 및 선수 잡담. [4] 은영 21.01.07 1097
132647 데이비드 알라바 [8]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1.07 1301
132646 각종 언론사 평점 [8]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1.07 966
132645 경기 후 행복한 피감독 표정 [21] file title: 18-19 홈 키엘리니웅쩡꿍 21.01.07 1525
132644 홈니폼 까만바지vs흰바지 [10] file title: 18-19 어웨이 주앙 칸셀루빛콰도 21.01.07 1381
132643 키에사 3사 일면 점령 [8] title: 20-21 써드아케 21.01.07 1401
132642 가제타 평점 [12]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1.07 948
132641 밀란전 날두와 아이솔레이션 [17]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1.01.07 2528
» 빅게임에 강한 텍사스 보이 [18] 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치츄투르 21.01.07 1705
132639 승점 6점 짜리 경기를 이겨서 너무 좋네요 [6] 입구 21.01.07 1056
132638 페데리코 키에사 [13]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콘티나싸의.. 21.01.07 1749
132637 디비 교체시간이 65분이던데 왜케 빨랐죠? [9] 데스필드 21.01.07 1570
132636 와 스페치아는 1명 부족한 상황에서 나폴리... [6] title: 18-19 홈 키엘리니웅쩡꿍 21.01.07 949
132635 아주 오랜만에 쓰는 후기 지브릴십세 21.01.07 687
132634 오늘 흰검유니폼 이쁘지 않나요?? [1] 짱아치맛 21.01.07 664
132633 키에사는 역시 오른쪽에서 뛰어야.. [1]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마지막처럼 21.01.07 664
132632 피를로 : 오늘 경기 핵심은 ㄷㄷㄷ [8] joji 21.01.07 1844
132631 직선적인 윙백이 왔으면 좋겠어요 프라보타... [11]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1.01.07 1082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