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1일 22시 07분
8dd6d37896be6630376f67f1f959867b.jpg : 수요일 밤을 여는 유벤투스 소식

1. 유벤투스는 스포르팅의 2003년생 왼쪽 윙어 조엘슨 페르난데스를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수의 아버지는 성장을 위해 스포르팅에 잔류하기를 원한다고 하네요

2. 투토유배에 따르면 호날두는 계속해서 무증상이며 이는 음성이 나올 수 있는 좋은 조짐이라고 하네요. 오늘 호날두 검사 결과를 uefa에 보내야 한다고 합니다. 음성이 떠야 할텐데 말이죠 ㅠ

3. 키엘리는 오늘이나 내일 정밀 검사를 받는다고 합니다.

4. CM에서는 뮌헨이 알라바에게 다시 재계약을 제안할거지만 알라바는 12m을 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세후일겁니다)

유베는 상황을 보다가 알라바 재계약이 안되면 오퍼를 할거라네요.

5. 투토에 따르면 피를로는 1월에 이스코를 영입하고 싶어한답니다. 레알은 겨울에 이스코를 팔 계획인데, 이스코의 오랜 팬인 피를로는 창의적인 역할을 할 선수로 이스코를 데려오고자 한다네요. 레알은 40m을 원하지만 더 낮출 수도 있다고 합니다.
Pro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르나 Lv.42 / 59,492p
댓글 14 건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메호대전이면 진짜 재밌을 것 같은데... 코로나도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붚!
2

30m선에서 이스코면 괜찮아보이네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이스코... 수비형 미드필더가 더 필요한거 같은뎅....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붚!
1

이스코 매각...

 

레알 입장 : 좋은 선택

 

유베 입장(영입시) : 좋지 않은 선택일듯 합니다.

 

패스/플레이 메이킹 전개가 창의적이라 하나 느리고 맥커터 기질이 너무 심합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유베에도 꽤 있는듯하네요..

글내용과 상관없지만 왜 구글광고에 플레이보이 ㅋㄷ이 나오는걸까요...전 모쏠인데...

프로필 이미지
2020-10-22

그게.. 방문한 사이트 기반으로 보여주는 광고라 ㅎㅎ...

https://adssettings.google.com/authenticated 이쪽 가시면 관련 키워드가 나올 겁니다. 끄거나 제외하면 됩니다.

저도 엊그제부터 구글광고에서 플레이보이 ㅋㄷ 나오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필요한 부분이 이스코가 아닌데 중복투자는 그만하길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베르나 케디라 정리 해도 이스코가 필요할지는 ..
이스코 오면 투톱 밑 자리 일텐데
당장 램지
클루셉스키 더 확대 해보면 디발라까지 ..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코로나 음성이면 베로나전도 뛸수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아마 경기 3일 전까지 규칙 때문에 그거 맞춰지면 뛰는거고 아니면 안 될거예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2020-10-21
어.. 이스코는?
아닌데 ..
웡백을 사달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2020-10-22
이스코링크는 연례 행사라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20-10-22

근데 구단에서 피를로는 확실히 밀어주는느낌이 들어요. 사리는 그런거없어 재활용해 있는거써 이런느낌이었는데.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유벤투스 공식 팬클럽에 가입하세요 [9] title: 20-21 써드아케 20.11.02 1222
공지 2020/21 시즌 일정(~16R) [8]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20.09.02 7252
공지 디초파 - 디발라 초코파이 프로젝트 [47] title: 20-21 써드아케 20.06.12 9510
화제글 여전히 연봉 15m을 원하는 디발라 [38] 슈재춘이 20.11.26 1861
화제글 유벤투스, '출장 시간 부족' 반 더 비크... [22] 10DELPI.. 20.11.27 1429
화제글 소식 [1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11.27 1423
화제글 베네벤토전 호날두 휴식 [14] 슈재춘이 20.11.27 844
화제글 레오나르도 보누치 [14]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11.26 1405
129664 레알은 많이 좋지 않네요 [8] title: 02-03 어웨이 네드베드Bianco 20.10.22 1406
129663 조르지오 키엘리니 [4]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10.22 1095
129662 아르투르의 중요성이 엄청 커진듯해요.. [2] title: 유벤투스(1983~1991)Juvenist.. 20.10.22 1445
129661 [Soccer digest] 호날두의 프로토콜 위반... [7] file [R.BAGG.. 20.10.21 2201
» 수요일 밤을 여는 유벤투스 소식 [14]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0.10.21 1791
129659 키예프전 다닐루 [3]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10.21 1219
129658 날두 보누치컷했네요 [24]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콘티나싸의.. 20.10.21 2085
129657 오늘 경기 두가지 큰 시사점 [17] ITALIA.. 20.10.21 2197
129656 [유베공홈] 경기후 인터뷰 (피를로, 모라타... [1] file [R.BAGG.. 20.10.21 1396
129655 가제타 평점 [5]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20.10.21 1013
129654 모두가 반한 모라타 [10] 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아르투르 20.10.21 1685
129653 헐.. 올시즌 흥민이 챔스 못나갔군요... [1] title: 15-16 부폰끝판대장부.. 20.10.21 973
129652 호날두 코로나 재검사 [4] 슈타우펜베.. 20.10.21 1385
129651 바르샤전 결장 유력한 키엘리니 [16] 슈재춘이 20.10.21 1267
129650 데미랄이 수비는 좋은데 [6]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0.10.21 1598
129649 모라타가 끝까지 폼 유지해주길 바라요 [2] title: 16-17 홈 유니폼LaJoya 20.10.21 968
129648 챔스왕 모라타 [6]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0.10.21 1936
129647 당연한 이야기지만 [4]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20.10.21 1315
129646 기분탓일까요 [9]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콘티나싸의.. 20.10.21 2248
129645 PSG의 2차 파리 대참사 [10] file title: 감독 피를로임윤아 20.10.21 2072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