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감스트귀여움님이 새글을 등록하셨습니다.Close
2019년 10월 9일 19시 11분

pogba-1909-epa.jpg

 

 

 유베는 오는 1월에 잔찬칸과 마리오 만주키치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와 맞바꾸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포그바는 이번 여름 유나이티드에 머물렀지만 레드 데빌스를 위해 플레이 할 욕망이 없어 보임.

 

 이러한 점으로 미루어 볼 때, 유베는 레알 마드리드처럼 레이스에서 빠진 것처럼 보여도 포그바를 영입할 수 있음.

 

 포그바는 2016년 110m 유로를 기록하며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가기 전 비안코네리와 네 번의 스쿠데토를 들었음.

 

 투토는 유베가 포그바를 위해 잔찬칸과 만주키치를 오퍼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주장. 

 

 두 선수는 최근 유베의 챔피언스 리그 명단에서 제외되었으며, 유나이티드의 포지션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https://www.football-italia.net/145054/united-swap-pogba-juve-pair

Profile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Lv.41 / 54,968p
댓글 19 건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소설이긴 할텐데 개꿀딜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아무리 그래도 맨유가 저렇게 손해 보는 장사를 할리가...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솔직히 오면 잘할것같긴합니다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팬들의 사랑을 받는 호포보 조합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만주키치+엠레찬에 @조금 보탠다고 하더라도 이보다 좋을 수 없지 않을까요ㅋㅋ

스쿼드 정리 + 중원 강화 + 케디라 정리 가능 + 미래 보장까지

유벤투스 다시 오기만하면 날아다닐것 같습니다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자매품 케디라 혹은 마튀디도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둘다 주죠 ㅎ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케디라 만주키치 엠레잔 + 돈으로 해도 될 영입.. 그러나 저 세 선수가 트레이드를 받아들이지도, 맨유가 이 정도 호구짓을 할리가 없..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소설인데 현실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투-토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소설도 이런 해피엔딩은 너무 현실성이 없어서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뚜또야 가자~~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붚!
1
잔 + 만주키치 + 90m은 줘야 할듯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지난 여름 180m 온리 현금 얘기는 숱하게 나왔었는데..
만주+찬+150m 이면 영입 가능할것같네요
는 저희가 현재 150m 쓸수가;;
프로필 이미지
2019-10-09
만주키치+찬+베르나+케디라+70 제발 조뮤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9-10-10

이건 너무 해피엔딩인데 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10-10
띠용
프로필 이미지
2019-10-10

와라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9/2020 시즌 일정(31R까지 확정) [6]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7.30 18891
화제글 충격적인 메시의 세리에 원정 기록.jpg [95] 7.호날두 20.02.26 1943
화제글 의외로 리옹전 대량득점 나올거같지않나요?... [30] 디발라존잘.. 20.02.26 974
화제글 비달, 퇴장 당하면서... [24]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20.02.26 1360
화제글 다들 일찍 주무시고 일찍 일어나셔서 보실... [22] 제프 20.02.26 605
화제글 이번시즌 챔스우승 [18] 10DELPI.. 20.02.26 961
116522 1시간뒤에 아르헨티나vs독일 경기있는데 찬하... [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10.10 903
116521 지난 10년간 세리에 베스트 [15]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10.10 1324
116520 지안루이지 부폰 [3]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10.10 916
116519 라키티치 : 호날두가 나보고 유베오라고 전... [5] title: 19-20 홈 데리흐트JuveDeLi.. 19.10.10 1392
116518 19/20 시즌 출장/득점/실점 현황 [4] title: 19-20 홈 디발라튀레제게 19.10.09 681
116517 흥미롭네요. [3] 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19.10.09 963
116516 히든풋볼 SL혹시나 해서 들어봤는데.. [15] ROBALA.. 19.10.09 860
116515 소년 보누치 괴롭힘 당한 썰 [15]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케 19.10.09 1181
116514 지난 5년간 유베가 겨울이적시장에서 영입한... [16] file title: 02-10 마우로 카모라네시카숙모 19.10.09 1440
116513 ㄷㄷㄷ 밀란 진짜 피올리왔군용... [6] plz)알레-.. 19.10.09 723
» 포그바 트레이드? [19] file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9.10.09 1429
116511 19-20시즌 선수별 프로필 사진 [1] title: 18-19 어웨이 주앙 칸셀루빛셀루 19.10.09 811
116510 겨울 영입 없다고 보네요 [6]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10.09 804
116509 왼쪽 백업이 아니라 오른쪽 주전을 노려야... [10] title: 16-17 홈 유니폼LaJoya 19.10.09 1017
116508 지금 밀란행보보면 또 몇명 매물로 나올확... [14] plz)알레-.. 19.10.09 978
116507 더리흐트 지금 어떤가요?? [10] title: 유벤투스(1983~1991)Bianco1 19.10.09 1158
116506 이탈리아 유로예선 소집명단 [9] 밍구스7 19.10.09 863
116505 부폰 대표팀 은퇴전 가능성 [3]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케 19.10.09 1226
116504 이과인 골장면에서의 패스맵 [12]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10.08 1775
116503 디발라 : 갓구로 보여드리겠습니다 [25]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케 19.10.08 2098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