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9-20 홈 데리흐트JuveDeLigt
  • 조회 수 1327
  • 댓글 수 15
  • 추천 수 0
2019년 8월 13일 14시 22분

1.PNG

저세상 라인업.. NGM and Suarez..

 

2.PNG

유니폼은 이쪽이 훨씬 잘 어울리긴 하는디.. 비니시우스, 요비치가 위 바르샤에 비해선 무게감이 좀..

 

 

지금 사실상 바르샤 확정 분위기던데.. 넘모 무섭네용

 

 

 

Profile
title: 19-20 홈 데리흐트JuveDeLigt Lv.20 / 4,980p
댓글 15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느..ㄱㅁ 라인이라고 부르더군여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패드립트리오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당하면 욕이 절로 나올듯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붚!
1

네이마르 바르샤 복귀하면... 정말 답안나오는 팀 되겠네요 솔직히 레알은 네이마르보다 중원이 더 급하다고 생각해서 네이마르 산다고 해도 바르샤한테 안될꺼 같기는한데 대신 엘 클라시코 캄프누 경기 꿀잼일듯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붚!
1

캄프누에서 단체야유 듣는거 네이마르 멘탈로는 못버틸듯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쿠티뉴가 뮌헨으로 가냐 PSG로 가냐에 따라 뎀벨레의 소속팀도 달라질 것 같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뎀벨레도 떠나나요?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쿠티뉴+@ <-> 네이마르 이 얘기가 나왔는데 쿠티뉴 뮌헨 임대설도 나오고 있어서 쿠티뉴 뮌헨임대간다면 뎀벨레+@<->네이마르 이게 될 수도 있는것같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호날두이과인더코
디발라 베르나

라인도강합니다!!
쩝...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8884(맨유버프) 챔스에서 바르샤는 그닥 무섭지가 않네요
게임에서나 실현할만한 스쿼드네.. 밸런스 맞추게 레알로 가라 네미마르여..
바르샤선수는 배신해야제맛이죠 ㅋㅋ스토리텔링 굿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유베도 언제쯤 다시 저런 호화스쿼드 구축이 가능할지.. 항상 스쿼드에 더도 말고 딱 한끗빨 부족한 느낌이에요. 진짜 딱 하나..
프로필 이미지
2019-08-13
레알 바르사갸 다 영입 합니다 진짜 선수들의 꿈의 구단이라 돈도 많아서 왠만 하면 필요한 선수 영입 하구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승진(demirar7), 토미(k4620621) 강퇴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20.01.22 574
공지 77번신입생(tnt8411) - 강퇴 title: 13-14 어웨이가이버 20.01.22 502
공지 2019/2020 시즌 일정(31R까지 확정) [5]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7.30 14751
화제글 날강두 응원건에 대해서 [52] 호골더드디.. 20.01.22 941
화제글 7/26 구단의 가장 큰 잘못은 뭔가요? [44] title: 15-16 포그바DOG 20.01.22 596
화제글 안녕히계세요. 인터밀란 팬으로 갈아타기로 ... [22] title: 97-04 에드가 다비즈바나나우유.. 20.01.23 1717
화제글 감독들이 마투이디 좋아하는 이유를 [19] 슈재춘이 20.01.23 1209
화제글 이딴 당사의 운영진으로서 하찮은 한마디 [17]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케 20.01.22 856
114629 다닐루, 등번호 13번 [13] file title: 18-19 앤섬 자켓간지붐송 19.08.13 1468
114628 유베 A vs B 경기 페북 보다가... [2] file title: 18-19 홈 데실리오차세대얼굴.. 19.08.13 770
114627 법률사무소 명안, 더페스타 소송건 근황.접... [6] title: 97-98 홈풍사 19.08.13 1592
114626 한국인 유투버, '노쇼' 호날두 찾아가 &... [38] title: 02-03 어웨이 네드베드완소디노 19.08.13 3116
114625 유뻰뚜쓰 단신+추가 [22] file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08.13 2503
114624 8월 13일에 나온다던게.. ㅋㅋㅋㅋ [9] file title: 18-19 홈 키엘리니juventus.. 19.08.13 815
114623 네이마르 바르사 복귀 목전 [15] title: 19-20 홈 디발라디비 19.08.13 1309
114622 토트넘 팬 100% "디발라 줘도 손흥민... [45] 10DELPI.. 19.08.13 2187
114621 사실 저번 시즌이 챔스우승 적기긴 했습니... [16] 챔스의신 19.08.13 1174
» 네이마르 합류 시 바르샤vs레알 [15] file title: 19-20 홈 데리흐트JuveDeLi.. 19.08.13 1327
114619 시즌이 가면 갈수록 유베의 팀플레이는 좋... [15] 유베팬 19.08.13 1004
114618 디발라 파리 이적이 최선인듯 [2] 슈재춘이 19.08.13 971
114617 떠날지도 모르는 선수 6인 정리 [15] 유에파플라.. 19.08.13 1538
114616 유벤뚜쓰 단신 [8] file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08.13 1765
114615 아침을 여는 유벤투스 소식 [7]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19.08.13 1569
114614 유베a vs 유베b 그런데??? [6] title: 03-04 홈알럽네베 19.08.13 1016
114613 [풋볼이탈리아] 재도약을 꿈꾸는 코스타 [7] title: 19-20 홈 디발라디비 19.08.13 1126
114612 [SoccerLink] 디발라의 영입을 가속하는 ... [30]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8.13 1624
114611 퍼디난드 "디발라, 벤치면서 왜 맨유... [13] title: 19-20 홈 데리흐트JuveDeLi.. 19.08.13 1527
114610 디발라 파리행 기사가 뜨기 시작하네요. [4] 디발라종신 19.08.13 740
출석체크
아이콘샵 유베당사 채팅 FC유베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