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8일 15시 57분
Profile
빅이어들어보자 Lv.1 / 105p
댓글 28 건
아주아!!!!!! 쭈욱 가보자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이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가즈아~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Turn the light on
라임 쥑이네요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드디어 ㅎㅎㅎㅎㅎ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15년간 함께하자 ㅎ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키엘로의 후계자가 되길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기다리던 알림이 울려서 기뻤어요
어서오시게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5년 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붚!
1

Torino, 18 luglio 2019 – Juventus Football Club S.p.A. comunica di aver raggiunto l’accordo con la società Amsterdamsche Football Club Ajax NV per l’acquisizione a titolo definitivo del diritto alle prestazioni sportive del calciatore Matthijs de Ligt a fronte di un corrispettivo di € 75 milioni pagabili in cinque esercizi oltre oneri accessori per € 10,5 milioni.

 

Juventus ha sottoscritto con lo stesso calciatore un contratto di prestazione sportiva quinquennale fino al 30 giugno 2024.

 

이적료도 5년분할 ㄷㄷ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오오 이러면 빅사이닝 하나정도는 더 기대해볼법하네여 ㄷ..
진짜 유벤투스 지갑이란...ㄷㄷ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이제 옷피셜 가자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드디어 왔구나

이어서 키에사도 가보즈아!

프로필 이미지
ert
2019-07-18
선수단 방출 작업 속도 좀 내서 자금 확보 하고 다른 포지션 보강 했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붚!
1
굿굿 담시즌 기대되네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하 진짜 데리흐트 존버했던 보람이 있네요..ㅠㅠ
다들 이미 바르샤 선수랬었는데 흑흑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무이자 할부 5년 ㄷㄷ
이게 다 no8cm님 덕분이드아~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이야 문구 기깔나게 뽑네여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이름이 마타이스에요 마티아스가 아니라
네덜란드 선수들 이름에 모음이 ij들어가면 ㅏㅣ로 발음하는 것 같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기다리기 힘들었다... 잘해주길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어서와 ^^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같이 챔스들고 더용한테 자랑하길!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캬 

프로필 이미지
2019-07-18
오래 기다린 만큼 기쁘네요 ㅎㅎ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Bianco1(tnt8411) 3일 정지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9.12.08 292
공지 2019/2020 시즌 일정(2019년 확정) [3]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7.30 9909
화제글 저는 사리가 욕먹는것도 이해가 안되네요 [25] title: 14-15 피를로레코두 19.12.08 1298
화제글 겨울 이적 때 영입 가능한 미드필더 누가... [19] 아이컨택 19.12.08 629
화제글 호날두 욕할게 아닌 듯 합니다 [19]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베.. 19.12.08 1372
화제글 그냥 생각해보니 빡쳐서 쓰는 보드진 한탄 [16]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9.12.08 649
화제글 좋은 소식 2개 [13] 슈재춘이 19.12.08 1116
112304 제가 유벤투스 영상 공식을 찾았습나다 [4] title: 19-20 홈Pol-Liro.. 19.07.18 623
112303 호날두 영입했을 때 당사 분위기가 궁금합... [25] title: 18-19 홈 호날두07부터날두.. 19.07.18 1070
112302 유베 오피셜 사진 왤케 멋있게 뽑죠ㅋㅋㅋ... [6] file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껑구 19.07.18 1603
112301 데 리흐트는 볼떄마다 드는생각이 [12] plz)알레-.. 19.07.18 1169
112300 데리흐트 인스타 프사 바꿨네요 [19] file 알레부폰호.. 19.07.18 1895
112299 곤살로 이과인 [17]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7.18 1286
112298 빅사이닝 두번은 더 가능하지 않을까요 [14] title: 14-15 피를로레코두 19.07.18 1075
112297 에이전트 수수료 우리가 부담하나요? [14]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7.18 805
112296 5년 분할이라니 ㄷㄷㄷㄷ 네이마르 가나요 [1] 크리보 19.07.18 1009
112295 사리가 생각하는 현재스쿼드 닥주전은 4명뿐... [8] 올드레이디.. 19.07.18 1283
112294 데리흐트도 같이 내한 하는건가ㄷㄷ [12] title: 19-20 홈더리트 19.07.18 902
112293 유벤투스 순수지출 충격이네요. ㄷㄷ [12] file 7.호날두 19.07.18 1725
112292 베르나,콰드라도를 중원으로 쓰던게 엊그제같... [3] title: 18-19 써드 호날두수고햇대두 19.07.18 721
112291 아약스랑 유베 자강두천한듯 ㄷㄷ [5]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07.18 1199
112290 5분할보고 드는생각인데 왠지 진짜 [4] plz)알레-.. 19.07.18 1119
112289 데리흐트이적료도 5년분할이네요 [12]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7.18 1320
» [오피셜] 유베 마티아스 더리흐트 영입 [28] file 빅이어들어.. 19.07.18 2117
112287 데리흐트 오피셜 왜안뜨져? [5] 맨뒤에타 19.07.18 511
112286 챔스명단 생각하면 데미랄 어디든 보내야죠 [25]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07.18 1034
112285 일요일 토트넘전 시간대 꿀이네요 [6]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7.18 723
FC유베 모집안내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