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호우
  • 조회 수 1169
  • 댓글 수 20
  • 추천 수 0
2019년 6월 12일 18시 39분
claudiovillaphotographer.jpg : U-21 이탈리아 대표팀 등번호.txt

GK

1 Emil Audero
16 Lorenzo Montipò
22 Alex Meret

DF

2 Arturo Calabresi
3 Giuseppe Pezzella
4 Kevin Bonifazi
6 Alessandro Bastoni
12 Federico Dimarco
13 Gianluca Mancini
15 Claud Adjapong
19 Filippo Romagna

MF

5 Sandro Tonali
7 Lorenzo Pellegrini
8 Nicolò Zaniolo
10 Rolando Mandragora
11 Riccardo Orsolini
18 Nicolò Barella
21 Manuel Locatelli
23 Alessandro Murgia

FW

9 Patrick Cutrone
14 Federico Chiesa
17 Andrea Pinamonti
20 Moise Kean
 
감독
Luigi Di Biagio

5번 토날리? 피아니치?
8번 자니올로? 맑쇼?
10번 만드라고라? 카피타노!

기대됩니다

키에사는 25번일 줄 알았는데 성인국대와 마찬가지로 14번으로 쭉 가려나보네요 바렐라는 영혼까지 18번ㅋㅋ
Profile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호우 Lv.26 / 7,903p

FINO ALLA FINE FORZA JUVE !

댓글 20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만드라고라 수비적인롤 맡지않나요?? 10번은 의외네여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대표적인 예로 마테우스가 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멤버 초호화네요 ㄷㄷ 그나저나 바렐라 18번 사랑 남다르네요 ㅋㅋㅋ 혹시 스콜스 팬이었나요? 저 정도로 특정 등번호를 고집하는거 보면 이유가 다 있던데 ㅋㅋㅋ

데로시는 로이킨 팬이라 16번 골랐고, 떼붕이가 비에리 팬이라 32번 골랐었고, 백암 선생이 레알 갈때 조던 좋다고 23번 골랐고, 그리즈만은 그 백암 선생 팬이라 7번 + 긴팔 골랐는데 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황선홍팬이면 반전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바렐라 인터뷰 : '다섯살이었을 때인데도 2002 월드컵때 프리킥으로 우리 부폰 성님을 당황시킨 그 선수의 뒷모습이 선명히 기억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와 맨갈자 데로시는 정말 의외네요ㅋㅋㅋㅋㅋ 물론 킨이 주장일땐 지금의 맨유가 아니긴했지만ㅋ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그 맨갈자 가 로마가 맨유한테 7:1로 졌을때 기자가 데로시한테 질문을 맨유 이적설 등으로 하니까 데로시가 빡쳐서 한 대답인데 그걸 그 문장 하나만 떼와서 해축이 써먹는거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데 로씨는 로이킨도 있지만 딸 생일이 16일인 것이 더 크다고 봅니다.

04-05 시즌에 4번이라는 좋은 번호 받았다가 이듬해 딸이 7월 16일에 태어나서 05-06 시즌부터 16번으로 바꾼거거든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아 저는 http://mbiz.heraldcorp.com/view.php?ud=20140619001201#cb 이 기사만 보고... ㅋㅋㅋ 이태리 선수 특징상 딸 생일이 더 크겠네요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멤버 보소....

골리 주전은 메렛인가요 아우데로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아우데로가 1번이니 주전아닐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키에사는 규정이 1-23번에서 골라야되서 어쩔수 없는점도 있는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아 맞네요

과거 비에리가 클럽에선 32 국대에선 21번이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10드라고라 의외네요
자니올로 키에사 중에서 달줄 알았는데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입에 붙네요ㅋㅋ 10드라고라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10드라고라
100드라고라
1000드라고라
10000드라고라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만드라고라 다시돌아올까요? 미드진너무 포화상태인데...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개인적으로 돌아왔으면 하는데 이번에 실력으로 증명했음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로마냐가 이제 완전 아웃이엿나 바이백이 잇던가..

프로필 이미지
2019-06-13

완전아웃이면서 우선협상권을 유베가 가지고 있지않을까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변경된 운영수칙을 확인하세요 [2]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19.05.30 833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남은 일정 - 최종) [4]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5.04 2707
화제글 사리와 호날두의 궁합은 어떨까요? [34] MC알레그.. 19.06.17 1682
화제글 이정도 스쿼드로 우리 챔스우승까지 노려볼... [25] title: 18-19 홈 디발라Dybala⑩ 19.06.17 1031
화제글 [CM] 유벤투스, 트리피어 영입 준비중 [23]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6.16 1730
화제글 [CT] 더글라스 코스타 - 잔류 원함 / ... [23] title: 유벤투스(2017~)Vamos07 19.06.17 1884
화제글 밀사가 어느정도의 선수인가요? [22] title: 18-19 써드 호날두우유죽 19.06.17 940
111672 [CM] 지구 반대편 이야기 [8] title: 15-16 어웨이 디발라디비 19.06.13 1183
111671 은돔벨레,밀린코비치 사비치 [10] Juventus.. 19.06.13 1669
111670 이탈리아-보스니아 평점 (유베 선수 다수) [7] ITALIA.. 19.06.13 1012
111669 루카쿠 세밍아웃 ㅋㅋㅋㅋ [5] file title: 14-15 피를로황석명 19.06.13 1517
111668 은돔벨레 외 [2] 윾벤투스 19.06.13 1132
111667 사리 오는건 좋은데 [10] Juventus.. 19.06.13 1105
111666 Sky Calciomercato 6/12 [13] pipita 19.06.13 1148
111665 하마드 트라오레 [6] file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6.12 1609
111664 소식 [11]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6.12 2164
111663 벤탄쿠르 : 왜 감 어딜 감 [5] title: 19-20 홈아케 19.06.12 1818
111662 피아니치 : 아이 러브 유베 [2] title: 19-20 홈아케 19.06.12 1294
111661 이적 관련 어제 오늘 소식들 [5] title: 유벤투스(2017~)Vamos07 19.06.12 1291
» U-21 이탈리아 대표팀 등번호.txt [20] file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호우 19.06.12 1169
111659 베르냥 다음시즌이 상당히 중요할텐데 [15] plz)알레-.. 19.06.12 1075
111658 사실 지난 여름이 이카르디 사려다 호날두... [18] 코파는마트.. 19.06.12 1636
111657 디발라-이카르디 [32] file title: 14-15 피를로MattiDeS.. 19.06.12 2121
111656 엄원상 이승우 [7] Juventus.. 19.06.12 1147
111655 Ac밀란은 [20] title: 유벤투스(2017~)디발라. 19.06.12 1356
111654 유니폼 교환 ㅋㅋ [11] file title: 14-15 피를로황석명 19.06.12 2027
111653 피옹테크, 2018/2019시즌을 화려하게 마치다 [7] file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9.06.12 1317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