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4-15 피를로황석명
  • 조회 수 1369
  • 댓글 수 17
  • 추천 수 3
2019년 6월 12일 06시 17분
벨로티 제발 영입 좀..... 이 선수 정말 너무 잘합니다. 무엇보다 굉장한 하드워커에다가 피지컬을 잘 활용(!)합니다. 몸을 잘 쓴다는 느낌을 매번 주는 선수입니다....

이번 경기 제코가 내내 무섭다가, [ ] 호러쇼가 그 공포를 극대화하고 인신혜가 멱살캐리하다가 벨로티 나오면서 아주리 쪽으로 기울더니 베라티가 끝낸 경기였습니다. 오늘 경기는 진짜 9번롤의 향연이었습니다.

이젠 선수별로 적어보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키퍼 및 수비진]

시리구 - 오늘 선방 진짜 묵직하게 잘해줬습니다. 3실점 할거 1실점으로 막아냈습니다. ㄷㄷ 지안루이지를 만나지 말았어야 하는 선수 ㅜㅜ

키엘로 - 1선방에 오늘도 수비 견고하긴 했는데 커버범위가 기존보다 더 넓어져서 고생 깨나 했습니다 ㅜㅜ

[ ] - ...... 얘는 진짜.... 어휴.... 애국자라고 비꼬았는데, 얜 그냥 아닙니다.... ㅜㅜㅜㅜㅜ 얘 때문에 루가니 로마뇰리 이런 애들 못 나온다는게 더 빡치는 오늘 경기였습니다....

만시니 - 변형 스리백 중심에 있던 애인데 보스니아 선수들에게 말려서 제 기량을 못 보여주다가 나왔습니다... ㅜㅜ

이메르송 - 사리 오는 마당에 노리는 선수라면 좀 더 진득하게 노려봤으면 하는 선수입니다. 그리스전도 그렇고 이번도 그렇고 왼쪽에서 인신혜 잘 받쳐주고 수비도 나쁘지 않고 되게 좋은 모습 보이는 선수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

[미드진]

조진호 - 첼시팬들이 왜 시즌초반에 비판했는지 이해가 갔습니다. 경기조립이너 볼배급은 참 괜찮은데 수비진 보호가 0에 수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커리랑 비슷하게 생겨서 수비도 열심히 하긴 하는데 수비를 못하는것도 비슷한.... ㅜㅜ

바렐라 - 아 참 잘합니다.... 전반전에 아주리 다 죽 쑬때도 혼자 1인분 잘해주고 후반전에도 준수한 모습 보여줬습니다.

베라티 - 1골 기가 막혔습니다. 진짜 멘탈만 깔끔하면 완전히 월클로 도약할 선수인게 안타까울 정도로 실력이 정말 어마무시했습니다. 탈압박 패스앤무브 볼배급 경기조립 뭐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공격진]

콸간지 - 오늘은 간지가 살지 않았습니다... 너무 고립만 되다가 조기퇴근했습니다.... ㅜㅜ

베르나 - 1어시 빼고는 턴오버한 기억뿐이고, 패스 판단력 나빴고, 포지션 이해도도 나빠서 있어야 할 곳에 없었던 장면만 4~5장면 나왔습니다..... ㅜㅜ (특히, 인신혜에서 키에사로 패스 온거 키에사가 크로스 가져가는데 그걸 베르나가 받아먹어야되는데 한발짝 뒤에서 멀뚱히 보고만 있던건 진짜 충격이었습니다....)

인신혜 - 벨로티 나오기 전까지 아주리 공격 하드캐리한 주인공입니다 ㅋㅋㅋㅋ 와 그 발리골은 스콜스 느낌까지 났습니다 ㄷㄷㄷ 그리고 왼쪽에서 영향력은 1718 시즌때 나폴리에서 보여준 그 영향력이 확 나왔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체카드]

키에사 - 인신혜가 카예혼에게 주는 그 루트를 재현해줬고, 오른쪽에서 어떻게든 아주리를 전진시키는 모습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찬성이 - 만시니 감독이 본인이 준비한게 안 맞아들어서 내놓은 두번째 해결책이었습니다. 만시니 선수가 못해준걸 대신 나와서 잘해줬습니다

벨로티 -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ㄷㄷ 진짜 잘해줬습니다. 그냥 괴물입니다. 일단 엄청난 하드워커에다가 피지컬을 정말 잘 활용할 줄 아는 선수입니다. 물론 공격포인트는 없었지만 보스니아 수비의 균열을 크게 내준건 벨로티 선수였습니다. 제발 이 선수 영입했으면 좋겠습니다 ㄷㄷ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만시니 감독 - 변형 스리백에 콸간지를 활용한 연계공격을 준비해서 왔는데, 보스니아가 강한 센터백 전방압박 피지컬 활용한 수비로 맞서니까 그 준비한게 안 먹히면서 경기가 계속 말렸는데, 콸간지 교체와 만시니 교체로 차츰 해결책을 찾더니 벨로티로 답을 찾아내면서 기어코 경기를 다시 가져오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번외]

제코 - 와...... ㄷㄷ 진짜 90분 내내 무서운 선수였습니다....

좋아니치 - 오늘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또 하나 경기 보면서 느낀건 타겟형 스트라이커 (a.k.a 9번롤, 정통 스트라이커) 가 다시 각광받고, 품귀현상 나올거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제코 진짜 경기내내 무서웠고, 아주리는 경기내내 답 못 찾다가 벨로티 나오면서 경기 달라지는거 보니까 9번이 엄청 크다는게 다시금 느껴지더라고요..


아주리가 유로예선 전승으로 조 1위 안착하고 최근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참 좋네요 ㅋㅋㅋㅋㅋ 제발 유로 20은 좋은 성적 거뒀으면 하네요 ㅋㅋㅋㅋ

Forza Azzuri!!!!!!!!!!!
Profile
title: 14-15 피를로황석명 Lv.15 / 2,369p
댓글 17 건
와우 후기기다리고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forza azzurri!!!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제 후기를 기다리는 분이 계셨다니 감동이네요 ㅎㅎ
ㅎㅎ매번 경기후기 기다리고있습니다 굿굿굿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감사합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수비진 만치니가 아들?조카? 만치니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그건 솔직히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냥 성씨만 같은건지 먼 친척인지 ㅋㅋ 일단 아들은 아닌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성씨만같은걸로 알고있어요
이번에 어디갈지 궁금한선수중 하나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일단 지금은 아탈란타에서 좀 더 경험치 쌓고 이동했으면 하네요 ㅋㅋ 선수 본인이 인테르 팬이고 가족들도 인테르 팬이라는게 너무 안타깝긴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찾아보니 이번에 이적할거같아요 밀란이 센시랑 만치니같이 데려온다고 하더라구요 같은 에이전트라 아마 70%정도는 가지않을까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아치밀란.... ㅜㅜㅜㅜ 거기 가면 챔스도 못뛰는데 왜.... ㅜ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베라티가 멘탈이 문제가 있나요???
유리몸이 문제 아닌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세랴 퇴보 드립, 티실 >> 키엘로 [ ] 드립 등 말을 좀 생각 없이 해서....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그게 월클이랑 무슨 연관관계가 있죠...
태클은 아닙니당... ㅠㅠ
그 부적절한 언급 외에는
멘탈적으로 문제있는 선수는 아니라서요
지속적으로 유베를 비하한 것도 아니고
티실이 키엘로 보다 낫다/ 유베가면 퇴보 등등은 그냥 개인생각인거죠뭐..소속팀보다 상대팀 선수랑 팀이 낫다고 하는 것도 웃기잖아요..이게 멘탈적 문제가 있다곤 보진 않습니다
다만 불필요한 언급을 한 건 맞죠
무엇보다
네이마르처럼 사고 치는 유형도 아니라서요..
베라티가
월클로 가는 데 있어서 가장 방해되는 것은 부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할 때마다 픽픽 쓰러져서...
진지했다면 죄송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뭐 태클 걸려는건 아닌데 베라티가 발로텔리 처럼 경기 외적으로 임팩트 큰 잡음을 일으킨 적은 없지만 알게 모르게 멘탈 관련 언급은 많이 되는 편이죠 골초라서 구단에서 한 소리 들은적도 있고 클럽 죽돌이 소문도 그렇고 이적 문제로 구단이랑 틀어진적도 있고 무리뉴 조롱 했던적도 있고 그렇다고 경기를 깔끔하게 하는 편도 아니죠 은근 거칠고..절대 멘탈 관리 깔끔한 타입은 아니에요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루카마로네 님 말씀처럼 좀 잡음이 없진 않은 선수에요 (골초였던 나잉골란 요즘 보면 뭐... , 클럽 죽돌이하면 자꾸 [포]가 떠오르고.... ) ...  그리고 티실이 키엘로보다 낫다, 유베 가면 퇴보 등등이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하기엔, 그걸 표현하는데 있어서 조심해야 할게 베라티는 아주리 선수라는게 또....

 

막 대형사고를 치는 선수는 아니지만 분명 본인 성장에 영향을 주는 잡음들을 은근히 만드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상도 참 안타깝죠.... 조용하다 싶어서 검색하면 꼭 어디 다쳐있고...

 

특히 베라티 부상이 아쉬웠던건 아무래도 유로16이 참..... ㅜㅜㅜㅜㅜㅜㅜㅜ 베라티 있었으면 좀 더 올라갔을텐데...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베라티 탐나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9-06-12
그냥 다 잘하더라고요 ㅜㅜ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변경된 운영수칙을 확인하세요 [2]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19.05.30 878
화제글 [오피셜] K리그 올스타 vs 호날두의 유벤... [38] title: 02-03 어웨이 네드베드완소디노 19.06.19 1272
화제글 [로메오 아그레스티]유벤투스, 포그바에 1... [26]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6.18 1979
화제글 올림피크 리옹 - 은돔벨레 70m [22]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6.19 1480
화제글 [텔레그래프 - 제임스 더커] 맨시티, 주앙... [22]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6.18 1606
화제글 아침을 여는 유벤투스 소식 [20]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6.19 1280
111660 U-21 이탈리아 대표팀 등번호.txt [20] file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호우 19.06.12 1174
111659 베르냥 다음시즌이 상당히 중요할텐데 [15] plz)알레-.. 19.06.12 1084
111658 사실 지난 여름이 이카르디 사려다 호날두... [18] 코파는마트.. 19.06.12 1644
111657 디발라-이카르디 [32] file title: 14-15 피를로MattiDeS.. 19.06.12 2127
111656 엄원상 이승우 [7] Juventus.. 19.06.12 1150
111655 Ac밀란은 [20] title: 유벤투스(2017~)디발라. 19.06.12 1359
111654 유니폼 교환 ㅋㅋ [11] file title: 14-15 피를로황석명 19.06.12 2032
111653 피옹테크, 2018/2019시즌을 화려하게 마치다 [7] file title: 18-19 홈 디발라알레우동 19.06.12 1320
111652 2년 후 국대 라인업 만약 이렇게 된다면.... [19] MC알레그.. 19.06.12 1040
111651 저는 인테르 콘테 부임 매우 긍정적입니다... [14]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6.12 1033
111650 바렐라 영입경쟁 [8] 윾벤투스 19.06.12 1048
111649 [CM] 콘테 : 여덟 시즌 동안 유벤투스에... [13] title: 15-16 어웨이 디발라디비 19.06.12 1886
111648 [풋볼이탈리아] 간밤의 말말말 [4] title: 15-16 어웨이 디발라디비 19.06.12 1346
» 아주리 경기 후기 [17] title: 14-15 피를로황석명 19.06.12 1369
111646 유로 예선 벨로티 [3] title: 2006 이탈리아 홈로사 19.06.12 991
111645 u20결승 이탈리아랑 붙는 거 보고싶었는데 ... title: 15-16 어웨이맑팔 19.06.12 432
111644 역사네요 진짜 ㅋㅋ 트로피 제발 따왔으면 [2] title: 19-20 홈핑크읍읍 19.06.12 665
111643 한국남자 역사상 첫 결승 진출 ㅅㅅ5 [6] 부폰성님 19.06.12 690
111642 결승!! title: 18-19 써드 호날두유벤투스로.. 19.06.12 157
111641 한국 결승 진출 !! [1] plz)알레-.. 19.06.12 232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