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5일 17시 27분
Allegri is asking for a revolution with a new contract & a salary of €10m/yr. (Corriere Torino)
 

알레그리는 혁신적인 리빌딩과 새로운 계약, 10m의 연봉을 요구

 

 

Allegri has a different views with Paratici & Nedved. Max wants Cancelo, Douglas & Dybala out in the summer. (Corsport)

 

파라티치 네드베드와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알레그리

칸셀루 더코 디발라를 여름에 팔길 원함

 

 

Agnelli has decided to keep Allegri. He’s not convinced with options like Pochettino, Sarri, Deschamps & Inzaghi. (GdS)

 

아넬리는 알레그리와 계속 함께하기로 결정

포체티노 사리 데샹 인자기에 대한 확신이 없기 때문

 

 

Alex Sandro, Cancelo, Douglas & Dybala could all leave if Allegri stays at the club. (La Stampa)

 

산드루 칸셀루 더코 디발라는 알레그리가 남을 시 팀을 떠날 수 있음

 

 

Profile
슈재춘이 Lv.12 / 1,576p
댓글 27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디발라...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제 기준 경우의 수 최악으로 가는 모양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제 경우의 수에서도 최악.. ㅠ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알레그리 유임하면 또 중원 영입은 없고 다른 포지면 메우다 이적시장 끝날 각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3
점점 아넬리가 문제라는 인상을 지울수가 없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저는 아그레스티 디마르지오 전까진 안믿을래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무슨 생각으로 칸셀루,산드루를 팔죠???

X맨 되려고하나 ㅋㅋㅋ

그리고 뭘했다고 연봉 10M를 바라죠??? 깎여도 모자랄판에...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양쪽 주전 풀백 팔아치우면 어쩌자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링크도 안뜨는데 저쪽은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칸셀루 디발라 아웃이 혁신적인 계획입니까...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ALLEGRIOUT

제발.... 아니 이적시장 방향성이 아주 혼돈의 카오스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아넬리 인테르 인수할라 그러나요 ㅋㅋㅋ 이해가 안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2
칸셀루 팔고 그만한 자원 데려올 순 있냐고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다른애들은 몰라도 누구 영입할라고 디발라를 파냐 ㅋㅋㅋㅋㅋㅋㅋ 알감독 이양반아 속시원히 말좀 해봐!!!!!!!!!!!!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포체티노한테 확신이 없다고?..
데려올 확신이 없다는 의미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다른 감독들도 그런 의미인가요 그럼?
그렇다고 봐야죠. 인자기, 하리는 너무 뜬금없어서 걍 제외하고 포체티노가 다른 팀 갈 수도 있나? 싶지만 포체티노가 바라는건 토트넘의 투자인거 같고요. 데샹은 유로 앞두고 클럽팀으로 오진 않을 거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생각해보니 님 말이 맞는것 같네요 인자기가 껴있어서 띠용한듯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아웃명단 선수들 다른팀가면 백퍼 폼회복 or 포텐터집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얼마나 미안했으면 다른 팀에 보내주려는 건지.....

사실 디비 칸셀루 다른 팀에 가면 무조건 포텐 터지고 월클까지 쭉쭉 클거라고 생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기둥뿌리는 뽑고 투박이들은 늘어나고 노장들은 재계약하고 공격전술은 오리무중이고 샐러리만 늘어나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영입에 확신이 없다는건지? 아니면 실력에 확신이 없다는건지? 진짜 이쯤되면 아넬리가 문제라는 생각도 드네요. 차라리 만수르가 더 낫겠다..... 만수르는 맨시티 경기장 의자라도 난방으로 바꿔주지... 이건 뭐....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허... 그냥 이렇게 된거 네드베드가 감독 해버렸으면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 칸셀루 디발라를 도대체 왜팔음???
둘 팔고 150m 이상 월베급 사올것도 아니면서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찌라시라 바랄 뿐이지만 정말 알레그리유임에 저 선수들이 다 나간다면... 호날두 제외 올투박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진지하게 팀에 대한 팬심이 점점 사라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5-15
호우!
1
아넬리 이번 일처리 보면 우유부단한데다 쫄보기질까지 돋보이네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응원가교육 3화] Ole Juve / Noi vol... [4] title: 19-20 홈아케 19.07.16 291
공지 [응원가교육 2화] Storia di un Grande... [23] title: 19-20 홈아케 19.07.02 1495
공지 [응원가교육 1화] Forza Juve Ale / Fi... [19] title: 19-20 홈아케 19.06.28 2630
화제글 다니 알베스 [49]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7.16 1779
화제글 유벤투스가 위닝과 협약을 맺는바람에 피파... [3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7.16 1432
화제글 19-20 너무 기대되네요 [32]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Marchisi.. 19.07.16 1639
화제글 베르나에 대해 [26] title: 17-18 베르나르데스키우직끈 19.07.16 1242
화제글 Fabrizio Romano : De Ligt to Juvent... [25] title: 18-19 어웨이 디발라디비Lajoy.. 19.07.16 2037
110491 나폴리 회장이 지켜본 호날두, "유벤... [18] file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5.15 1362
110490 [로메오 아그레스티] 오늘 알레그리 거취... [18]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9.05.15 1003
110489 산드로 토날리 [14] file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호우 19.05.15 1018
110488 소식 [7]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5.15 858
110487 이적시장 기대됩니다. [7] S&m 19.05.15 512
110486 '그 여자' 언플 떴습니다. ㄷㄷ [24] file 7.호날두 19.05.15 1440
110485 개인적으로 추측해볼 미팅내용 [5] plz)알레-.. 19.05.15 335
110484 아니근데 미팅아직 안한거아닌가요? [9]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05.15 434
110483 얼어붙은 유베의 이적시장이 시작되겠군요 [5] title: 18-19 홈 호날두그까짓공놀.. 19.05.15 482
110482 은돔 밀사 리롤라 in <-> 퍄니치 ... [18]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껑구 19.05.15 689
110481 알레그리 stay 디발라 칸셀루 out..? [13]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5.15 795
» 소식 [27] 슈재춘이 19.05.15 1142
110479 맨시티 선수들이 리버풀 조롱하는 영상. [1] title: 유벤투스(2017~)디발라. 19.05.15 495
110478 알레그리가 유임한다면 탑클래스 중원은 필... [11] title: 14-15 피를로레코두 19.05.15 508
110477 풋볼이탈리아 - 디발라 [10] file title: 유벤투스(2017~)디발라. 19.05.15 1098
110476 New 앤섬자켓이 나왔군요 [3] file title: 18-19 홈 디발라발라 19.05.15 686
110475 인테르에서 바렐라를 노리는군요 [6] 하르마니 19.05.15 357
110474 아넬리의 알레그리에게 달려있다는게 무슨말... [3] title: 00-10 다비드 트레제게Monk 19.05.15 444
110473 세리에 TV 중계권료 [1] file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5.15 350
110472 알레그리가 빌드업을 할수 있는 감독인가요... [17] 핫가이 19.05.15 559
K-Match Day FC유베 모집안내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