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분자
  • 조회 수 865
  • 댓글 수 20
  • 추천 수 2
2019년 4월 15일 17시 38분
0대0 만 하자는 심산으로 그렇게 할까봐 심히 걱정됩니다

또 한골 넣으면 그 뒤부터 잠그자는 심산으로 라인 내리지는 않을지..
Profile
복분자 Lv.12 / 1,548p
댓글 20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전반전은 수비적으로 나올것같아요
후반에는 체력적인 강점과 노련함을 보여주겠죠
알레그리 성향 상 무리한 공격은 하지 않으려고 할테고 그러면 자연히 라인이 밀릴 것 같네요. 전반전을 0대0으로 마쳐도 후반에 공세로 전환하던가 그러지는 않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포그바DOG
2019-04-15
호우!
7

지금까지 같은 상황에선 100프로 수비적으로 시작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ㅇㄱㄹㅇㅂㅂㅂㄱ

프로필 이미지
2019-04-16

매우 수비적으로 나오겠죠....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키엘리니가 없어서 수비적으로 한다고해도 한골 먼저 먹으면 플랜꼬이고 어떻게될지 영 불안하네요 ㅠㅠ 그렇다고 맞불 놓는건 더더욱 안될것같고..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호우!
1
전반전에 피 잔뜩 빨아먹는 전술 그 다음에 후반전 60분 전후로 교체카드 딱 내세우면서 승기 잡는 판 짜고 올듯 합니다.

아니면 '우리가 만두한테 어떻게 당했더라?' 심보로 후방 빌드업 묵는걸로 전반 치루다가, 후반에 덕호 등판하는 걸로 갈거 같기도 하고요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호우!
4

전반은 1차전이랑 비슷한 패턴일 것 같네요. 아약스는 주중 경기에서도 주전들 풀가동한 상황이라 아무리 어린 선수들이라도 후반 막판으로 갈수록 체력적으로 한계가 올 테고

 

알감독은 늘 그랬듯이 딱 아약스 힘 빠질 타이밍에 더코랑 칸셀루or스쫄 투입해서 속도전으로 가면서 직선적으로 아약스 측면을 공략할 듯 한데

 

문제는 아약스가 데용 부상 때문에 타디치를 미들로 내리고 훈텔라르를 투입할 경우 '그 전범기'가 루가니와 함께 공중볼 상황에서 제대로 견제를 해 줄 수 있겠느냐와

 

전반에 아약스 상대로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승부처까지 버틸 수 있느냐일 듯. 전반전 무실점으로 잘 마무리하면 그때는 유베 무난한 낙승 예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1차전을 이긴게 아니라서 홈에서 시작부터 수비적으로 나오지는 않을겁니다. 분명히 전반에 1골은 넣겠다는 의지로 전술을 펼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팀 중원이 안정적인 공격을 하기엔 전술적으로나 기량적으로 아약스에 비해 좀 떨어지는 것을 1차전에서 보여준 것으로 보아, 공격을 하다가 상대한테 밀려서 전반 25분 가량부터 어쩔 수 없이 내려앉게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러다가 날두형 쾅쾅 몇 방에 4강 진출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수비적은 아니지만 전반전에 공격적으로 나갈 필욘없죠

 

급한건 아약스고 계속 공격적으로 나올테니 뒷공간 살살 노리는게 효율적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급한건 아약스라서 수비 단단히하면서 역습 노릴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그래도 1차전이랑 다르게 체력적으로 우위니 조금더 강하게 압박할것 같아요
알독님 성격상 과감한 공격전술은 없을거라봅니다 ㅎㅎ
필요한만큼만 공격한다. 왠지 이렇게 될것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0대0 전술로 나올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title: 01-02 어웨이Mr.
2019-04-15

만약 0대0으로 이기면 꽤 멋있을거같기도..하앍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호우!
3
근데 아약스가 급한건 아니지 않나요 전반전 볼 돌리면서 지공하다 후반에 승부 볼 가능성은 없을까요? 아약스 감독이 1차전 준비 잘했어서 어찌나올지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체력적으로 유리한건 유베라 아약스 입장에선 초반에 승부를 걸 수 밖에 없죠 교체 카드의 다양성도 유베가 한 수 위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적어도 한 골은 넣을 생각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4-15

레알이 맞불 놨다가 털렸죠.

프로필 이미지
2019-04-16

수비적으로 하다가 한골 얻어맞고

화들짝 놀래서 공격적으로 해서 선수들 미친 폼 보여주면서 역전할듯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변경된 운영수칙을 확인하세요 [2] title: 95-96 어웨이 빅이어 델피에로아드레날린 19.05.30 819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남은 일정 - 최종) [4]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5.04 2671
화제글 [CM] 유벤투스, 트리피어 영입 준비중 [23]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6.16 1476
화제글 [오피셜] 유벤투스,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 [20] title: 18-19 써드 호날두호태식 19.06.16 1540
화제글 [CM] 수아레즈 : 키엘리니 깨문 거? [20] title: 15-16 어웨이 디발라디비 19.06.16 1649
화제글 잉 조르지뉴 보단 피아니치 아닌가요? [16] Juventus.. 19.06.16 1103
화제글 폴 포그바 이적 본인 피셜 떴네요 ㄷㄷㄷ... [15] title: 18-19 써드 호날두우유죽 19.06.16 1853
108358 참 어쩌다 이적시장이 이리큰판이된건지... [8] 띵장알레옹 19.04.15 781
108357 모이스 킨 [14]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4.15 1024
108356 주앙펠릭스선수오면 디발라는 나가는거아닌가... [11] title: 18-19 써드 피아니치JUVENTU.. 19.04.15 808
108355 '34세' 호날두, 유벤투스서 최고 몸값…'1... [3] title: 18-19 홈 키엘리니NEDVED.. 19.04.15 825
108354 전 주앙펠릭스 되게좋게보는데 다들어떻게생... [15] 띵장알레옹 19.04.15 630
108353 당사 분 들의 잠브로타에 대한 생각이 궁... [6] title: 06-07 홈11번 19.04.15 415
108352 [CM - 파브리지오 로마노] 주앙 펠릭스는... [18] file title: 18-19 홈 호날두Cristian.. 19.04.15 1331
108351 소식 [10]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4.15 1009
108350 디발라는 선택의 기로에 선 듯 싶습니다. [17] title: 15-16 골키퍼Buffon★ 19.04.15 1335
108349 디발라 팔고 월클 영입 [15] title: 유벤투스(2017~)디발라. 19.04.15 1281
108348 [Goal] '호날두 의존증' 유벤투스, 레알 ... [9] file title: 18-19 써드 호날두우유죽 19.04.15 1430
108347 디발라 vs. 펠릭스????? [33] file 맡기시오 19.04.15 1463
» 알감독 설마 수비적으로 하지 않겠죠? [20] 복분자 19.04.15 865
108345 만듀 vs 껜 [16] file title: 11-18 스테판 리히슈타이너MiralemP.. 19.04.15 1117
108344 솔직히 아약스 강팀이어야합니다 [1] 마르키시옼 19.04.15 759
108343 데용 2차전 나올것같네요. (+소집명단포함됨... [16] 올드레이디.. 19.04.15 1361
108342 유벤투스 제안 거절...'제2 호날두, 600억... [7] 10DELPI.. 19.04.15 1540
108341 키엘리니 부재가 매우 아쉬운 이유. [9] MC알레그.. 19.04.15 1144
108340 데용은 나올수있울까요.. [5] 바바코비 19.04.15 830
108339 아약스전 소식 [12]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4.15 1380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