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콘티나싸의비누님이 새글을 등록하셨습니다.Close
  • 7Ronaldo
  • 조회 수 492
  • 댓글 수 19
  • 추천 수 22
2019년 3월 13일 07시 53분
ㅠㅠㅠ 기어코 우리형이 제 생일날에 완벽한 선물을 해줬네요 ㅠㅠㅠㅠ 그저 눈물밖에 ㅠㅠㅠ
Profile
7Ronaldo Lv.14 / 2,034p
댓글 19 건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감동이실듯 ㅋㅋ 딱 날두 호트트릭함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생일날 새벽부터 기분좋게 보내시겠네요 ㅋㅋㅋ
생일 축하드리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생일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생일 선물은 이미 우리 모두가 받았습니다. 호우!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잊지 못할 날일것 같아요ㅋㅋ태어나서 이런 행복감을 느끼게 해준 부모님께 효도하시길!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성지순례! 생일축하합니다 ㅋㅋ 제가 축알못이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생일 축하드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제가 8강 진출하고 축하드릴거라고 그랬죠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팬이시면 정말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감사함니다ㅠㅠㅠㅜㅜㅠ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생일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생일 축하드립니다#~!! 포르자 쥬베!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와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호트트릭 하자마자 이 글 생각났어요 ㅋㅋ
생일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생일 축하드립니다 ㅊㅊㅊ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지순례다녀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생일 축하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어제글올리신거 봤는데 이게 현실이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2019-03-13
앗 보셨군요!!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남은 일정 - 임시) [4] title: 2006 이탈리아 골키퍼자일리바 19.05.04 1439
화제글 소식 [35]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5.19 1574
화제글 네드베드와 알레그리 [27] title: 세월호 5주기로제 19.05.18 1443
화제글 새로운 유베 감독으로 거론되는 인물들 ㄷ... [23] 7.호날두 19.05.19 1463
화제글 람쥐 스쿠데토 파티 참석 예정 [22] title: 05-06 트레이닝 쉘탑아케 19.05.18 1439
화제글 디발라 알레그리에게 작별인사 [22] ◻️◼️ 19.05.18 1758
»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제생일날에 선물을 ㅠ... [19] 7Ronaldo 19.03.13 492
106342 디발라도 잘 조합 맞추면 좋은데 ㅜㅡㅜ [3] title: 18-19 홈 디발라다발라 19.03.13 512
106341 AT 경기를 많이 봐왔지만 오늘이 제일 큰... [2] title: 18-19 홈재밌는축구.. 19.03.13 602
106340 호날두 제외 오늘 주요 선수 [2] title: 우승기념 스쿠데토 아이콘2Ale_Ned.. 19.03.13 667
106339 오늘 회개안하신분들 [1] file title: 18-19 홈 마르키시오TheMarch.. 19.03.13 378
106338 21세기 유벤투스 최고의 경기력이라고 봐도... [43] title: 02-03 홈울투라 19.03.13 1888
106337 ??? : 됐다... 8강이다.. [15] file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마윤철 19.03.13 1809
106336 오늘 경기는 얻은 게 너무나도 많아서 탈... [3] title: 18-19 홈재밌는축구.. 19.03.13 644
106335 인스타 들어가보니 부폰 ㅜㅜ [3] 썩은발 19.03.13 1196
106334 부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10DELPI.. 19.03.13 767
106333 호날두 : 이것이 유베가 나를 산 이유다 [18] title: 05-06 트레이닝 쉘탑아케 19.03.13 1928
106332 오늘부터 유벤투스 팬 안하고 호날두 팬합... [8] file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넫벧알레트.. 19.03.13 1101
106331 호날두 인터뷰, 정신승리!😍 [17] file CR7.JUVE 19.03.13 2432
106330 알감독 판짜기 만큼이나 날두는 대단하네요... [5] title: 18-19 홈 바르잘리네디짜응 19.03.13 742
106329 사비 한폴남았네요 ㄷㄷ [8] file CanePazz.. 19.03.13 1003
106328 쫄라 에이전트 재평가ㅅㅅㅅㅅ [4] file title: 02-03 홈나카99 19.03.13 1013
106327 베르나, 알레그리 까신 분들 1분 정지 [15] title: 05-06 트레이닝 쉘탑아케 19.03.13 946
106326 알감독한테는 매번 반성해서 의심 안했지만 [2]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FuriaCec.. 19.03.13 375
106325 우리 변태 감독님 다음 리그 경기는 당연... [6] ⬜️⬛️ 19.03.13 563
106324 그러고 보니 루메니게님 뭐라고요? [1] plz)알레-.. 19.03.13 556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