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96-01 지네딘 지단카르페
  • 조회 수 2644
  • 댓글 수 28
  • 추천 수 28
2018년 9월 27일 12시 13분
Profile
title: 96-01 지네딘 지단카르페 Lv.7 / 715p
댓글 28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12-13 어웨이GiroroBest
2018-09-27
호우!
6
짜식 . 우리도 많이 울었어 임마 . 이제 더 잘해 . 그르늬끄 드 즐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축날두Best
2018-09-27
호우!
6
유베 역사상 최고의 콤비가 되길...
프로필 이미지
title: 18-19 써드 디발라다발라Best
2018-09-27
호우!
4

날두 좋아하던데 디비 골넣었을때..

프로필 이미지
title: 97-98 100주년 써드술상무Best
2018-09-27
호우!
1
사실 땀이 흘러서 눈에 들어갔....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앗~ 못봣엇는데
울엇엇구나~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ㅜㅜㅜ울디비 화이팅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호우!
6
짜식 . 우리도 많이 울었어 임마 . 이제 더 잘해 . 그르늬끄 드 즐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이 사진을 보니 새삼 우리팀 정말 강해졌구나 싶네요. 호날두에 디발라라니... 헠헠...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꽃길망 걷자 ㅠㅜ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짠하다....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호발라 ㄱ다!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하늘을 가리키면서 눈물을 흘리니
주변 지인 관련은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우리 발라 좀 내비둬라
ㅠㅠ 진짜 울컥한다 나도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호우!
6
유베 역사상 최고의 콤비가 되길...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호우!
4

날두 좋아하던데 디비 골넣었을때..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날두가 디비,베르나는 진짜 아끼는듯

호우형 얼빠였어 ㅜㅜㅜ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둘다 얼굴도 존잘이야 이거 뭐...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꽃길만 걷자..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땀이라면 반전이겄쥬...ㄷㄷ

디비야 응원한다
호발라 흥해라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화이팅!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빅앤스몰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호우!
1
사실 땀이 흘러서 눈에 들어갔....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맴찟 ㅜㅜ
오늘은 디발라가 최고였다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넌 유베 10번이야 ㅜㅜ 10년은 더 활약해줘라 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호우랑 뛸수잇는 조합 만들어주세요 알그리사마
프로필 이미지
2018-09-27
ㅜㅜㅜㅜㅜ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8-09-28

호발라 가자

프로필 이미지
2018-09-28

울지마 ㅠㅠ 디발라 파이팅!! 힘내자!!

프로필 이미지
2018-09-28

날두 얼빠입니다 잘생긴사람 좋아해요 ㅎ 카카 하메스 등 페페하고는 그냥 친했죠 ^^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이번주 중계 [12]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_Ned.. 18.12.11 250
공지 보누치 문신 지우기 캠페인 [54]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08.03 5578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19R까지 업데이트) [34]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10064
화제글 모라타 임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4] title: 02-03 홈울투라 18.12.10 1234
화제글 스투라로가 당사에서 왜 인기가 많은지 알... [34] 벤딴쿠르 18.12.11 778
화제글 간만에 멘탈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2]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12.10 1093
화제글 혐주의)유벤투스팬 기억폭행 [32] title: 96-01 지네딘 지단Aouar 18.12.10 1508
화제글 포그바 이적설을 보고.. [26] c.ronald.. 18.12.11 1059
99147 호날두 추가 징계 없는 듯 하네요 [3] title: 18-19 써드 호날두Ale_Ned.. 18.09.27 473
99146 겨울에 램지 오는건 어떻게 보시나요 [18] 레코두 18.09.27 907
99145 호프더볼을 활용하지 못하는 유베 [14] 풋볼코드 18.09.27 1520
99144 호날두 [8]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09.27 857
99143 평점 [2] file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09.27 854
99142 마투이디 세레모니도 ㅋㅋ 은근 유니크하네... [3] title: 18-19 써드 호날두수고햇대두 18.09.27 981
99141 로날두가 유벤투스에 가져다준 난제 [9] file [R.BAGG.. 18.09.27 1537
99140 다음시즌 챔스부터 VAR 도입 [3]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09.27 510
99139 알레그리 : 나폴리가 메인 라이벌 [1]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09.27 717
99138 디발라 막판에 [3]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내장영호 18.09.27 799
99137 [블리처리포트] 맨유 - 베르나르데스키 [20] file title: 2006 이탈리아 홈이탈리아의.. 18.09.27 1406
99136 3백 써야겠죠? [7] title: 15-16 어웨이 디발라김성진기자.. 18.09.27 686
99135 호날두 폼 왜이러지.. [12] title: 18-19 써드 호날두수고햇대두 18.09.27 1405
99134 디발라에게도 시련이 오겠네요 .. [13] file title: 18-19 어웨이 호날두CR7JUV 18.09.27 1796
99133 호날두라는 선수 [18] 날두야가자 18.09.27 1787
» 디발라도 맘고생이 심햇나보네요 [28] file title: 96-01 지네딘 지단카르페 18.09.27 2644
99131 어제가 디발라 공미 위치에서 젤 잘한 경... [1] title: 18-19 써드 디발라럼블 18.09.27 1053
99130 88년전 기록과 현재의 기록 [5] ITALIA.. 18.09.27 814
99129 호발라가 정말 잘 녹아들고 있는 것 같아... [4]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레일리송 18.09.27 922
99128 날두가 참 희한하네요. [3] 맑히쇼 18.09.27 1368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