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97-98 홈풍사
  • 조회 수 1534
  • 댓글 수 17
  • 추천 수 0
2018년 4월 12일 09시 31분

on2b78r8.gif

 

 

이거 몇번을 돌려보는데(ㅂㄷㅂㄷ)

베나티아가 그냥 따라 들어만 가도 득점 못했을거 같은...

뭔가 헤더도 아니고 슴가트래핑인데 부폰은 이미 자리 잡았었고

으으 두고두고 아쉽지만 이젠 내려놯야겠네요.

Profile
title: 97-98 홈풍사 Lv.44 / 66,456p
댓글 17 건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가슴으로 발앞에 떨궈두고 정면 넓은 공간이니 알아도 못막을 강슛. 이 정석이긴 하다만 어쩔수 없네요 ㅠ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글쎄요.. 움짤 자세히 보고 있자니

공부터 건든거 같은데요.... 판정이 참...

 

가슴 찬건 맞습니다 ㅠ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먼가 겹쳐서 애매했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다른 각도보면 손으로 밀고 발로 찬거죠.
이런거 판정 시비걸면 솔직히 잘해놓고 조롱받는다고 생각해요...
진짜 잘했는데..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진짜 고개를 들어도 될만큼 잘 싸웠는데. 판정에 괜히 트집잡아서 조롱당하지 맙시다. 정말루요.

가슴으로 공 떨궈놓고 찼을거같은데 거의 골이라고 봐도 무방한 것 같네요.. 부폰옹도 역동작 걸려서 막기 힘들었을듯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부폰이나 산드로에게 막을 기회가 있었을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의미없지만요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가슴트래핑하고 슛하는거면 베나티아가 뒤에서 안밀어도 걷어내지 않앗을까요 진짜 발끝맞아서 빗나간다던지
아쉽지만 피케이 맞긴 한듯해요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심판재량이라고 보는데 일단 심판이 피케이선언했으니 피케이가 맞겠지요. 유베팬으로서는 많이 아쉬운 장면도 맞구요.
확실한 피케이라면 우리팀 선수들이 그렇게 거세게항의했을까 싶어요. 애매한 상황에서 저런결정을 내렸으니 승복못한거라 생각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저는 저런 파울을 이번 경기 내내 안 불다가 갑자기 마지막에 분 느낌이 드네요 피케이니까 더 확실한 태클을 불어야 했던거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구요 하지만 잘 싸웠네요 90분동안은 진짜 너무 기분 좋았고 행복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근데 베나티아가 밀기전에 미리 넘어지려는것같은데... 오히려 바스케스한테 시물레이션 파울 줘야 하지 않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제 눈에는 베나티아가 손으로 밀쳐서 밸런스를 잃어버린 걸로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제가 볼때는 베나티아랑 닿기전에 미리 넘어지려하는걸로 보여서...ㅜㅜ 그렇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손이 보이는 각도에서 보면 밀려서 균형 잃은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4-12

확대 스로모 보시면 손으로 밀리는 순간에 바스케스 표정이 우스꽝스럽게 변해요. 밀려서 넘어진건 맞는듯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세리에 A 9라운드 경기시간 18-19 [4] title: 18-19 홈 호날두아드레날린 18.10.08 439
공지 보누치 문신 지우기 캠페인 [54]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8.03 4317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19R까지 업데이트) [27]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6058
공지 당사 뉴비 가이드 [20]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07.17 3958
화제글 지금 팀 선수중 누구 가장 좋아하세요? [71] title: 11-12  어웨이프로디지 18.10.18 1124
화제글 이과인 : 등떠밀려 떠났지만 [21] title: 18-19 ZNE 3.0 앤섬 자켓아케 18.10.18 1599
화제글 세르게이 밀린코비치 사비치 [17]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10.18 1276
화제글 우연히 찾은 밀사 합성짤 [15] title: 18-19 써드 베르나르데스키로케이 18.10.19 589
화제글 토티, ″2002 월드컵 한국전, 주심이 훔쳐... [15] Bulletto 18.10.18 1150
88915 근데 제 기억에 [3] Tieleman.. 18.04.12 307
88914 레알마드리드를 홈에서 압살했네요 [3] file 유벤투스조.. 18.04.12 831
88913 마음이 좀 진정이 됬네요 title: 18-19 홈 만주키치이과인 18.04.12 248
» 바스케스는 뭘 하려고 했던걸까.gif(3.4mb) [17] file title: 97-98 홈풍사 18.04.12 1534
88911 이와중에 속보 [5] title: 96-01 지네딘 지단Zinedin.. 18.04.12 1172
88910 오늘 최곱니다 [14] title: 02-03 어웨이 네드베드돌아와비달 18.04.12 649
88909 연장 교체는 어떻게 했을까요? [7]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8.04.12 448
88908 이쯤되면 알감독만지키면됩니다. [7] 마르키시옼 18.04.12 531
88907 비안코네리 여러분 모두 힘찬 하루 되셨으... [4] title: 96-01 지네딘 지단Zinedin.. 18.04.12 204
88906 힘이 빠지네요ㅜㅜ [3] 그까짓공놀.. 18.04.12 175
88905 이번 여름 리빌딩은 필수적이겠죠? [12] 다니엘레루.. 18.04.12 534
88904 이번챔스를 보면서 유베에 누굴꼭데려와야할... [14] 띵장알레옹 18.04.12 717
88903 1차전 1골이 넘나아쉽군요 ㅠㅠ [3] plz)알레-.. 18.04.12 359
88902 잘했는데 아쉬운 경기 였습니다. [4] 카이사르1.. 18.04.12 323
88901 비달 그래도 우리팀에 아직 애정이 있는거... [5] file title: 15-16 에르나네스JulianDr.. 18.04.12 1342
88900 그러고보니 오늘 잘한 선수들 얘기가 빠졌... [8] 토리노의귀.. 18.04.12 663
88899 이번주 삼프도리아전 분노의 골폭풍 기대합... [1]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양웬리 18.04.12 182
88898 잘싸웠어요... [5] title: 18-19 홈 마르키시오TheMarch.. 18.04.12 280
88897 이번 챔스 4강은 [16] title: 15-16 어웨이 디발라김성진기자.. 18.04.12 817
88896 ??? : 이게 축구냐 xx [15]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양웬리 18.04.12 1528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