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 조회 수 1401
  • 댓글 수 8
  • 추천 수 0
2018년 1월 12일 22시 54분

곧바로 이과인이적료로 빠져나가겠지만

올 여름은 어느정도 쓸라나요ㅋㅋㅋ

칼다라 스피나쫄라 오면 센터백보강은 끝일거같고 풀백쪽도 산드로가 잔류한다면 큰돈을 안써도될듯싶고 

엠레찬까지오면 3선에서도 그렇게 크게 안써도될듯싶은데 

Profile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Lv.35 / 26,410p
댓글 8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15-16 에브라를로횽Best
2018-01-12
호우!
4
이과인 대체자또는 경쟁자는 꼭 샀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manceauBest
2018-01-12
호우!
2
월급이 들어오면 뭐하나 카드 할부값으로 다나가네 ...
프로필 이미지
title: 17-18 트랙슈트MatriBest
2018-01-12
호우!
1

그 돈 그대로 그동안 쓴 이적료로 다 빠져 나갈듯

프로필 이미지
2018-01-13
호우!
1
과인이 일단 아직까지는 괜찮으니 장기적인 비싼 대체자까지는 아니더라도 백업으로서 좋은 선수좀 왔으면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호우!
4
이과인 대체자또는 경쟁자는 꼭 샀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아직 더코 값도 지불 안했지 않나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근데 지금 더코 임대신분 아닌가요?

완전이적 의무 없는걸로 알아서..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호우!
2
월급이 들어오면 뭐하나 카드 할부값으로 다나가네 ...
프로필 이미지
2018-01-13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호우!
1

그 돈 그대로 그동안 쓴 이적료로 다 빠져 나갈듯

프로필 이미지
2018-01-12

탑 공격수 누가 오려나 기대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8-01-13
호우!
1
과인이 일단 아직까지는 괜찮으니 장기적인 비싼 대체자까지는 아니더라도 백업으로서 좋은 선수좀 왔으면 합니다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8/2019 시즌 일정(28R까지 업데이트) [37]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8.07.26 13630
화제글 밀란웃기네요 [26]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1.19 976
화제글 은돔벨레 영입설 [25] 플라톤 19.01.19 1162
화제글 [마르카] 이과인 완전 이적 발동 옵션 ... [19]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9.01.20 788
화제글 소식 [17]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9.01.19 1567
화제글 마르키시오 계약해지는 보드진이 실패한 거... [16] 디발라10번 19.01.19 1389
85310 만치니, 伊 감독직 원한다 "아름다운... [4] 비앙코네리 18.01.13 541
» 그러고보니 포그바 이적료 요번에 들어오네... [8]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01.12 1401
85308 51명의 임대생 중 누가 자리 잡을까요? [25] title: 93-1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Bernard.. 18.01.12 964
85307 박지성본부장 친할머니도 같은날에 별세하셨... [9] 비앙코네리 18.01.12 866
85306 Carabajal Franco가 올린 18-19시즌 유베 ... [15] title: 17-18 디발라Flava 18.01.12 1239
85305 마냥 탈유망주를 기다릴 순 없지 않나 싶... [14] title: 수페르코파 우승 기념 아이콘울투라 18.01.12 1234
85304 단신 [3]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18.01.12 1107
85303 박지성선수 어머니께서 교통사고로 사망하셨... [19]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01.12 1073
85302 근데 리롤라는 어케될까요? [10] title: 18-19 3선 트랙탑로제 18.01.12 1032
85301 프라옛 여름에 유벤투스행? [9] file pipita 18.01.12 1611
85300 [메디아셋] 디발라 복귀 낙관적 [8]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01.12 1367
85299 유벤투스-칼리아리 미팅 [7] pipita 18.01.12 1170
85298 콘테 후임 알레그리 합의 [15] title: 11-12  어웨이프로디지 18.01.12 2041
85297 스투라로는 남겠네요 [6] 비앙코네리 18.01.12 1105
85296 베트남 호치민 펍에서 한국대 베트남 축구... [9] title: 13-14 어웨이파비우꽐리.. 18.01.11 1286
85295 UEFA Team of the Year 2017 [12] title: 18-19 앤섬 자켓아케★ 18.01.11 1228
85294 [유베 관련 외신 기사 몇개] [19] title: 17-18 디발라Flava 18.01.11 1782
85293 수비불안 해결하려는 유벤투스, 다르미안에 ... [7] 비앙코네리 18.01.11 1506
85292 방금 테베즈 중국리그때 움직임보고있는... [13] 부포니스타 18.01.11 1232
85291 케디라, 유벤투스에 찬 영입 촉구 "... [3] 비앙코네리 18.01.11 1279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