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ALIA10
  • 조회 수 927
  • 댓글 수 8
  • 추천 수 1
2018년 1월 2일 20시 24분

2017년 12월 31일 베로나와 유벤투스 경기에 나선 유벤투스 스타팅 11 중 이탈리안은 키엘리니 한명이었습니다. (3대1 승리. 6' 마투이디, 72' 디발라, 77' 디발라)

유벤투스 역사상 첫 기록입니다.

 

게다가 10개 국적으로 구성된 스타팅 11이었습니다.

 

JUVENTUS (4-3-3): Szczęsny [POL]; Lichtsteiner [SUI], Benatia [MAR], Chiellini, Alex Sandro [BRA]; Khedira [GER], Bentancur [URU], Matuidi [FRA]; Dybala [ARG], Higuaín [ARG], Mandžukić [CRO].

 

a6c1042a813967bc36ae431afbd6d666_1514892
a6c1042a813967bc36ae431afbd6d666_1514892
a6c1042a813967bc36ae431afbd6d666_1514892
 

 

 

 

 

참고로 2012년 2월 18일 카타니아전에서는 이탈리아인으로만 스타팅 11이 구성되기도 했습니다. (3대1 승리. 22' 피를로, 74' 키엘리니, 81' 콸리아렐라)

 

JUVENTUS (3-5-2) Buffon; Barzagli, Bonucci, Chiellini; Padoin, Giaccherini, Pirlo, Marchisio, De Ceglie; Quagliarella, Borriello.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ITALIA10 Lv.22 / 5,847p
댓글 8 건
프로필 이미지
2018-01-02
호우!
1

인테르나치오날레 토리노

프로필 이미지
2018-01-02

파도인, 자케리니 같은 멀티맨들이 많이 나타나줬으면 좋겠네요

주전은 당분간 다국적으로 갈 수밖에 없을 듯

프로필 이미지
2018-01-02
디발라나 이과인 중에 한명이 빠지고 그 자리에 콰드라도가 들어갔으면 11명 11국가 ㄷㄷ
이번 기록은 아무래도 부폰->슈체즈니가 크게 작용한 듯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8-01-02

어우 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8-01-02
호우!
1

인테르나치오날레 토리노

프로필 이미지
2018-01-03
ㄹㅇ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8-01-03

인테르 느낌..

프로필 이미지
2018-01-03
우리팀은 팀의 정체싕에 맞게 고고
프로필 이미지
2018-01-03
로마정도의 이탈리안 비율이 딱 좋은듯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당사 뉴비 가이드 [19] title: 18-19 골키퍼아케 18.07.17 558
공지 유벤투스 미국투어 일정 [17] title: 18-19 골키퍼아케 18.06.21 1547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결과 [23] title: 18-19 홈 호날두자일리바 17.07.27 25907
화제글 [파브리지오 로마노] 피야니치, 유베와 미... [31]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18.07.21 1586
화제글 [CT] 캉테는 퍄니치가 떠날 시, 주요타겟 [26] FinoAll.. 18.07.21 1288
화제글 재미삼아 해보는 유벤투스 내전 [23] title: 17-18 벤탄쿠르PolLiro.. 18.07.21 1200
화제글 호날두, 유벤투스에 마르셀루 영입 요청 (... [19] title: 코파 우승 기념 아이콘 3크리스찬 18.07.21 1354
화제글 [오피셜] 유벤투스 크리스티안 프레데릭 ... [19]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18.07.21 1643
85109 포체티노 : 유벤투스전은 전투같을 것 [10] title: 18-19 골키퍼아케★ 18.01.03 1004
85108 부폰 가제타 특별 인터뷰 [11] title: 18-19 골키퍼아케★ 18.01.03 797
85107 피아차는 결국 샬케로 가나보네요.. [22] title: 17-18 홈로제 18.01.03 1204
85106 요렌테가 골을 넣었군요 [4] 날아라원자.. 18.01.03 592
85105 아탈란타 나폴리 경기 보고 [6]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 18.01.03 695
85104 아탈란타 진출 나폴리 탈락 [3] title: 17-18 홈로제 18.01.03 630
85103 아탈란타 또골 ㅋㅋㅋ [3] title: 17-18 홈로제 18.01.03 391
85102 아탈란타 골ㅋㅋ title: 17-18 홈로제 18.01.03 220
85101 나폴리 정말 리그 몰빵이네요... [24] title: 18-19 홈 칼다라황석명 18.01.03 1141
85100 [마르카] 파리 생제르망, 곤살루 게데스 ... [3] file title: 14-15 피를로D10 18.01.03 790
85099 [빌트] 피아차는 샬케로 임대갈 것 [5] file title: 14-15 피를로D10 18.01.03 744
85098 [골닷컴-멜리사 레디] 쿠티뉴는 바르셀로나... [1] file title: 14-15 피를로D10 18.01.03 590
85097 [빌트] 첼시 비달에 31m파운드 오퍼+콘테의... [7]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18.01.03 1139
85096 회베데스 완전합류 하게되면은 [20] 비앙코네리 18.01.03 897
85095 [오피셜] 레토 지글러 FC 댈러스 행 [12]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18.01.02 796
85094 안드레아 파빌리 유벤투스로 돌아오나 [10] pipita 18.01.02 1190
85093 레스터 아드리안 실바 ㄷㄷ [1] Biancon.. 18.01.02 742
» [기록] 유베 스타팅 11에 이탈리안 1명 [8] ITALIA.. 18.01.02 927
85091 단신 [7]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18.01.02 742
85090 알레그리 피셜 더비전 맑 선발.. [9] title: 15-16 리히슈타이너양웬리 18.01.02 846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