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4일 07시 58분

디발라라는 등번호 10번 , 에이스의 존재 없이도 강팀 상대로 이길수 있다는걸 보여준듯 .

 

향후 디발라 없을떄 강팀하고 경기할때 오늘과 같은 경기는 소중한 자산이 될듯 해요

 

 

디발라 없이도 이길수 있다 . 에이스 하나 빠진다고 못이기는 팀 아니다 라는걸 보여준 경기라고도 봅니다

 

솔직히 이긴게 신기한 경기였지만 ㅋㅋㅋ

 

반대로 디발라에게는 불행한 경기였겠죠

 

오늘 교체자리도 베르나한테 밀렸으니

 

Profile
비앙코네리 Lv.31 / 13,863p
댓글 8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베르나 대신 디발라가 들어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네요. 제공권이나 수비적인 부분 생각하면 베르나 투입이 맞는 건 당연한데 공격력 부분에서 디발라가 더 파괴적인 모습을 보여준 건 사실이니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지켜야 되는 입장이라 한명이라도 수비시에 도움이 더되는 친구를 넣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 아무래도 경기종료까지 몇분 안남아서 굳혔어야 하는 상황이었으니깐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교체를 딱히 안해도 될 만큼 수비와 공격이 조화롭게 이루어지고 있었죠 ㅋㅋ. 디비는 차라리 쉴 때 푹 쉬게 해준 느낌입니다. 수비력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페데리코의 투입이 더 낫기도 했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이과인 자리가 그나마 가능성 있었는데 쉬크까지 들어오면서 쉽지 않게 되어버렸죠.

장신만 8명이라 세트피스 수비를 고려 안할 수가...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끝끝내 이과인 골은 터지지않고...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디발라가 에이스로서 존재감이나 경기력을 보여주는 지는 잘 모르겟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에이스를 빼고도가 아니라 4321 포메이션 경쟁에서 밀린 분위기라...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포장한번 해봤습니다.. 다른포메이션이었음 모르겠는데
4321은 디발라 없이도 자립이 가능한 포메이션이다 라는걸 보여준듯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유벤투스 미국투어 일정 [4] title: 17-18 부폰아케 2018.06.21 194
공지 2018 러시아 월드컵 일정 [2] title: 17-18 부폰아케 2018.06.14 292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결과 [23]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24228
화제글 사실 사람들 화나는 것은 백번 이해를 하... [24] title: 17-18 이과인엘피피타 2018.06.24 690
화제글 마테오 코바치치 [24] title: 17-18 홈로제 2018.06.23 2191
화제글 인맥축구 아니 학연축구 [23] title: 17-18 마르키시오네디짜응 2018.06.24 558
화제글 코바치치 vs 밀사 [19] Juventus.. 2018.06.24 348
화제글 그래도 많이 나아진거 같은데요 [15] 잇뿡 2018.06.24 361
84909 top 5 맞대결 결과 [5] title: 16-17 홈 유니폼메깅 2017.12.24 600
84908 예전의 유벤투스로 완벽히 복귀했네요 [3] title: 02-03 홈울투라 2017.12.24 616
» 어떻게 보면 디발라 안나온게 다행인게 [8] 비앙코네리 2017.12.24 740
84906 근데 맨 마지막에 뚫렸던거 누구였죠 ? [8] 비앙코네리 2017.12.24 686
84905 슈체즈니는 ㄹㅇ 혜자인듯 [12] 비앙코네리 2017.12.24 902
84904 쉬크 입장에서는 아쉬울 듯 [5] title: 02-03 어웨이 네드베드Ale_Ned.. 2017.12.24 680
84903 오늘 경기 후기 [32] title: 14-15 피를로황석명 2017.12.24 701
84902 끝나고 나잉골란 억울해할떄 ㅋㅋㅋㅋ [10] 비앙코네리 2017.12.24 867
84901 이과인 움직임에 대한 아쉬움 [10] title: 17-18 트랙슈트Matri 2017.12.24 433
84900 우주의 기운이 오나봅니다 [10] 비앙코네리 2017.12.24 473
84899 이렇게 떨리는 경기 오랜만이네요 ㅋㅋ [3] title: 13-14 테베즈까를로스테.. 2017.12.24 192
84898 말투이뒤 아닌가요? [5] title: 15-16 골키퍼Buffon★ 2017.12.24 347
84897 근데 해설은 진짜 심각했네요;; [14] R레그리 2017.12.24 471
84896 이겨서 다행이지만 [5] 거긴안돼둘.. 2017.12.24 224
84895 슈체즈니 안정감 개지립니다 진짜 [3] 비앙코네리 2017.12.24 423
84894 이겼지만 이긴 기쁨보다 찜찜함이 큰 경기... [8] title: 11-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벌레킹 2017.12.24 408
84893 부폰의 후계자 [7] title: 96-05 파올로 몬테로Montero 2017.12.24 468
84892 베나티아&슈체즈니 " 이게 바로 ... [4] 비앙코네리 2017.12.24 555
84891 투토는 옳았습니다 [17] file 알레우동 2017.12.24 657
84890 사실상 로마혼자 한 경기 [11] title: 15-16 골키퍼Buffon★ 2017.12.24 579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