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5-16 골키퍼Buffon★
  • 조회 수 342
  • 댓글 수 5
  • 추천 수 0
2017년 12월 24일 06시 51분
뭔 흑마 한마리가 어디서 축구장에 난입해서 정신 사납게...

캉테오길 엄청 바랐는데 피지컬까지 겸비한 캉테가 딱!

아니 말은 바로 해야죠 캉테가 키작은 마투이뒤겠죠?
Profile
title: 15-16 골키퍼Buffon★ Lv.19 / 4,136p
댓글 5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17-18 베나티아MonteroBest
2017-12-24
추천
3
여름에 마튀이디 링크 뜰때
마가 꼈다고 깠던 저 자신이 부끄러워 지네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추천
3
여름에 마튀이디 링크 뜰때
마가 꼈다고 깠던 저 자신이 부끄러워 지네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마투이디 완전 비달급 활동량이에요. 문제는 마투이디 부상인데 큰 부상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교체 전까지 넘나 평온했던 것 ㅠ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오늘도 반성투스

프로필 이미지
2017-12-24
마투이디 교체 사인 보낼때 정말 철렁했습니다 ㅜㅜ 큰 부상 제발 아니길....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8]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3410
화제글 여기서 원하는 영입은? [28] title: 17-18 홈 유니폼로제 2018.01.17 883
화제글 유벤투스의 차기 주장은 누가 될까요? [23] PauloBru.. 2018.01.16 824
화제글 부상자 현황 업데이트 [23] pipita 2018.01.17 837
화제글 헐 한광성 잘생긴줄 알았는데.. [22] title: 05-06 쉘탑PLOKIJU 2018.01.17 1325
화제글 The Lord의 생일입니다 [22] title: 11-12  어웨이프로디지 2018.01.16 1162
86092 433 포메이션의 핵심 [9] DELPIE.. 2017.12.24 650
86091 디발라가 또 결장했군요 [7]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12.24 743
86090 ‘계륵’ 베나티아, 유벤투스 통곡의 벽 '... [14] 비앙코네리 2017.12.24 1121
86089 아탈란타가 밀란 이겼던데, 스피나랑 칼다라... [8] 트레쉬토크 2017.12.24 651
86088 top 5 맞대결 결과 [5] title: 16-17 홈 유니폼메깅 2017.12.24 594
86087 예전의 유벤투스로 완벽히 복귀했네요 [3] title: 02-03 홈울투라 2017.12.24 614
86086 어떻게 보면 디발라 안나온게 다행인게 [8] 비앙코네리 2017.12.24 738
86085 근데 맨 마지막에 뚫렸던거 누구였죠 ? [8] 비앙코네리 2017.12.24 683
86084 슈체즈니는 ㄹㅇ 혜자인듯 [12] 비앙코네리 2017.12.24 891
86083 쉬크 입장에서는 아쉬울 듯 [5] Ale_Ned.. 2017.12.24 673
86082 오늘 경기 후기 [32]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2.24 695
86081 끝나고 나잉골란 억울해할떄 ㅋㅋㅋㅋ [10] 비앙코네리 2017.12.24 859
86080 이과인 움직임에 대한 아쉬움 [10] title: 17-18 트랙슈트Matri 2017.12.24 429
86079 우주의 기운이 오나봅니다 [10] 비앙코네리 2017.12.24 469
86078 이렇게 떨리는 경기 오랜만이네요 ㅋㅋ [3] 까를로스테.. 2017.12.24 189
» 말투이뒤 아닌가요? [5] title: 15-16 골키퍼Buffon★ 2017.12.24 342
86076 근데 해설은 진짜 심각했네요;; [14] R레그리 2017.12.24 464
86075 이겨서 다행이지만 [5] 거긴안돼둘.. 2017.12.24 222
86074 슈체즈니 안정감 개지립니다 진짜 [3] 비앙코네리 2017.12.24 421
86073 이겼지만 이긴 기쁨보다 찜찜함이 큰 경기... [8] title: 13-14 어웨이벌레킹 2017.12.24 402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