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 조회 수 1093
  • 댓글 수 16
  • 추천 수 2
2017년 12월 8일 06시 19분
에버튼 리옹 있는 조에서 4승 2무 무패로 조1위 찍고 32강 가네요. 경기종료 10분 정도 남겨두고 불꽃놀이하고, 가스페리니 감독 정말 해맑게 좋아하고 하던데 유로파리그에서 쭉 순항했으면 좋겠네요. 제일 바라는 그림은 세랴 4팀 다 4강 갔으면 합니다

그리고 칼다라는 스텝 안 뺏기는거랑 커버플레이도 정말 발군이네요. '이 양반 아탈란타 얘기하면 꼭 기승전-칼다라 칭찬이네' 라고 느끼신다면 정답입니다 ㅋㅋ 칼다라가 비앙코네리 유니폼 입고 뛰는걸 최대한 빨리 보고 싶네요
Profile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Lv.15 / 2,369p
댓글 16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알,스-칼-루-데 종신 기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베르나 퍄 벤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디비! 리롤라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만드라고라 도 있네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그러네요 ㅋㅋ 이 선수들이 종신 뛸 정도로 터져주면 참 좋겠네요.. 세대교체가 잘 돼야할텐데 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이 양반 아탈란타 얘기하면 꼭 기승전칼다라 칭찬이네...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뜨끔하지만 제가 쓰면서도 글 구조가 너무 그렇더라고요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어쿠 속마음이...ㅋㅋㅋㅋㅋ 장난입니당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아주 흐믓한 패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이제 스피나쫄라가 폼 회복하면 흐뭇한 패턴이 하나 더 추가될 겁니다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칼다라가 너무 잘하는데 칭찬을 안할 수가 없죠. 아탈란타 유로파에서 역사 쓰나요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역사 쓰는김에 다음시즌 챔스에 세랴가 5팀 나가는거도 좋을거 같네요 ㅋㅋ
칼다라 진짜 내년에 너무 기대되네요 지금폼도 완전 차기 아주리 자리 주인 될만합니다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유베에서 알감독님 휘하에서 더 성장하면 정말 향후 아주리 수비의 핵심이 되줄거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조추첨할때 아 망이다 하고 있었는데 에버튼이 나락으로 떨어진것도 있다만 1위까지 할줄은 몰랐네요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그것도 무패로 1위를 ㄷㄷ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7]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0310
화제글 부.. 부폰 재계약 가능성.. [38]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11 1762
화제글 2018년 어느 날 초록 포탈 예상 댓글 [33] title: 97-98 100주년 써드sixic 2017.12.11 781
화제글 '양쪽 DF' 찾는 유벤투스, '스페인 듀오... [32] 비앙코네리 2017.12.11 1091
화제글 현재 유베의 에이스는 누구일까요? [27] 다비드트레.. 2017.12.11 992
화제글 신이 되어 돌아온 남자 [27] pipita 2017.12.11 1705
85458 가상 16강 추첨을 해보았습니다. [8] file title: 17-18 만주키치JuveDelP.. 2017.12.08 641
85457 호날두,월클 센터백 영입 필요성 느껴...보... [19] file Marchisi.. 2017.12.08 1128
85456 2017 동아시안컵 한일전! title: 17-18 만주키치JuveDelP.. 2017.12.08 197
85455 베르나가 피야니치에게 프리킥 튜터를 받을... [11] title: 02-03 골키퍼비노보의비.. 2017.12.08 834
85454 불금에 불타는 비누단신! [19] title: 02-03 골키퍼비노보의비.. 2017.12.08 845
85453 발롱도르 메시 호날두 서로 5회 채웠네요 ... [5] title: 17-18 만주키치Mr.Mario 2017.12.08 345
85452 결국 해답은 챔스 우승이 아니겠는가 [18]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12.08 947
85451 산드로는 왜 재계약을 안할까요. [21] title: 15-16 골키퍼Buffon★ 2017.12.08 1001
85450 한국이 스웨덴 100% 이기는방법 [3] 비앙코네리 2017.12.08 514
85449 인테르전 선발 구성 예상해봅시다 [33] title: 02-03 홈울투라 2017.12.08 649
85448 콜롬비아 세르비아 전 그란데 코치 [3] title: 17-18 만주키치Mr.Mario 2017.12.08 523
85447 세리에 전 팀 생존.anyway + 리그포인트 [6]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08 800
85446 아르헨은 이번이 마지막 기회일지도 [9] title: 17-18 만주키치JuveDelP.. 2017.12.08 590
85445 챔피언스리그 16강 가상 대진 추첨 [14] file 이탈리아의.. 2017.12.08 786
85444 UCL 이주의 골/선수 후보 - 베르나르데스키... [6] file 곡스네디 2017.12.08 770
85443 부폰 올시즌 개인 수상 기록 [13] ITALIA.. 2017.12.08 651
» 아탈란타 ㄷㄷ하네요 [16]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2.08 1093
85441 호날두 발롱도르~~~ [9] file title: 17-18 골키퍼 유니폼FFAN 2017.12.08 769
85440 밀란은 또 지고 있군요 [4] title: 15-16 마르키시오알레우동 2017.12.08 654
85439 뉴욕 : 12월 6일은 피를로의 날 [4]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08 469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