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7-18 만주키치JuveDelPi
  • 조회 수 955
  • 댓글 수 17
  • 추천 수 1
2017년 12월 7일 16시 52분
AB002A25-16EA-4ECA-A47C-2D60BE09AE3B.jpeg : 메시, "이과인, 아르헨티나 대표팀에 필요"

그는 6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방송 'TYC 스포츠'를 통해 "이과인은 대단한 선수다. 아르헨티나 대표팀에 필요하다"면서 이과인을 발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메시는 "이과인은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9번 중 한 명이다. 그는 매 주말마다 유벤투스에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과인에게 힘을 실었다.

출처 : http://sports.news.naver.com/worldfootball/news/read.nhn?oid=413&aid=0000058906&redirect=false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7-18 만주키치JuveDelPi Lv.13 / 1,976p
댓글 17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97-98 100주년 써드sixicBest
2017-12-07
추천
2
야 너네 안나가는 공격수 있으면 한국 좀 빌려줘라.. ㅠㅠ
프로필 이미지
title: 02-03 홈울투라Best
2017-12-07
추천
1

수학을 잘하는 경주 이씨 이과인(30) 전격 귀화!!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추천
1
이번에 아르헨티나가 결승간다면 이과인이 결승골 박았으면 좋겠음.. 너무 비교글이 많고 국대못한다 이런 소리 안나오게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신이 그렇다면 그렇거.. 신탁 받고 챔스에서도 펄펄 날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탁인가요 국대가서도 좀만 더 잘해주면 좋을텐데 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메멘.. 이번엔 월드컵 들기를 ..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역시 신은 관대하다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갠적으론 이과인 국대 안나갔으면 좋겠는데 ..

체력좀 아끼자 ..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추천
2
야 너네 안나가는 공격수 있으면 한국 좀 빌려줘라..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22...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추천
1

수학을 잘하는 경주 이씨 이과인(30) 전격 귀화!!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김밥한줄 놓고갑니다 ~ ^^ (@)))))))))))))))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항상 밝은 웃음 짓게 해주시는~~~ 리발라 회원님에게 ~~~~ 장미 한 송이~~~ @>-----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추천
1
이번에 아르헨티나가 결승간다면 이과인이 결승골 박았으면 좋겠음.. 너무 비교글이 많고 국대못한다 이런 소리 안나오게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우황청심환이라도 보내야겠어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대인배 ㄷㄷㄷㄷ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ㄷㄷㄷ 메시 마음 넓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메시 속마음 (이번엔 잘하겠지??????)

프로필 이미지
2017-12-07
메시가 다시 한번 기회를 줬군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2-08

 

 이번 시즌 챔스 우승시키고, 월드컵에서 메시 도와서 우승도 하려무나

 

 이탈리아도 떨어진 이상, 우리나라 다음으로 응원할 팀은 이과인, 디발라가 있는 아르헨티나!!!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7]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0326
화제글 부.. 부폰 재계약 가능성.. [38]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11 1822
화제글 2018년 어느 날 초록 포탈 예상 댓글 [33] title: 97-98 100주년 써드sixic 2017.12.11 789
화제글 신이 되어 돌아온 남자 [28] pipita 2017.12.11 1757
화제글 토트넘정도면 선방한거 아닌가욥! [22] 돌아온올드.. 2017.12.11 624
화제글 라치오는 한 풀 꺾이는 시기가 온듯 합니... [21]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2.12 1028
85443 부폰 올시즌 개인 수상 기록 [13] ITALIA.. 2017.12.08 651
85442 아탈란타 ㄷㄷ하네요 [16]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2.08 1094
85441 호날두 발롱도르~~~ [9] file title: 17-18 골키퍼 유니폼FFAN 2017.12.08 770
85440 밀란은 또 지고 있군요 [4] title: 15-16 마르키시오알레우동 2017.12.08 654
85439 뉴욕 : 12월 6일은 피를로의 날 [4]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08 469
85438 역대 발롱도르 훑어보기 [4] 비앙코네리 2017.12.08 585
85437 이과인 : 인테르전은 전쟁이야 [7]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08 769
85436 베르나 : 유베에선 이기는 법을 알려준다 [9] title: 17-18 디발라아케★ 2017.12.08 965
85435 왠지 데실리오는 나중에 나이먹고 [7]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2.08 881
85434 베르나는 언제쯤 주전이 될까요?? [13] title: 15-16 어웨이Juvenist.. 2017.12.07 1186
85433 7실리오 [20] pipita 2017.12.07 1142
85432 알렉스 산드로 상황 [16] pipita 2017.12.07 1653
85431 알레그리 노리는 PSG...에메리 의문의 1패 [9] title: 02-03 골키퍼비노보의비.. 2017.12.07 969
85430 형이 왜 거기서 나와? [8] file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2.07 1142
» 메시, "이과인, 아르헨티나 대표팀에 ... [17] file title: 17-18 만주키치JuveDelP.. 2017.12.07 955
85428 로마보다 나폴리가 16강진출확률 높게봤는데... [10]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2.07 819
85427 인테르전에 [9]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2.07 550
85426 16강 대진 확률 [16]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12.07 1222
85425 챔스 우승 확률 [13] file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12.07 1210
85424 뭔가 저희팀 로고는 아직 익숙하지가 않네... [15] file 레이 2017.12.07 916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