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97-98 홈풍사
  • 조회 수 146
  • 댓글 수 3
  • 추천 수 0
2017년 11월 14일 05시 37분
조르지뉴 왜 안썼냐!!!
가비아디니 굳굳
임모빌레 침투 ㅎㄷㄷ
플로렌치 조용하다가 막판에 클라스 ㄷㄷ
파롤로 압박굳
그리고
칸드레바 다르미안... 아오 ...

뭔가 엄청 몰아붙이고 좋은데 그 한골이 안터지네요. 한골만 먼저 터지면 경기 잡을거 같은데 아쉽습니다.
forza!!
Profile
title: 97-98 홈풍사 Lv.42 / 55,287p
댓글 3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1-14
칸드레바 너무 안풀리는듯.. 과감하게 베르나 넣거나 플로렌치를 윙백으로 돌리고 메짤라 투입하는것도 좋을것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14
Forza!!!

진짜 조르지뉴 보면서 쟤를 왜 안 썼었냐 생각밖에.... 그리고 갑디니는 국대에서는 되게 잘하네요.. 선제골만 넣는다면 승산 있어보입니다
다르미안 빼고 진짜 인시네나 베르나 투입해야....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7]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8744
화제글 보누치가 다시 온다면요? [41] 콧구멍여신 2017.11.22 1217
화제글 그냥 스쳐갈수는 없는 인터뷰가 나왔네요. [35]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1.22 1196
화제글 키엘리니 왼쪽 허벅지 부상으로 아웃 [31]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2017.11.23 798
화제글 [GDS] vs 바르샤전 예상 라인업 [29]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11.22 1115
화제글 전 잘했고 못했고를 떠나서 루가니가 너무... [22]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알레지오 2017.11.23 1069
84529 타베키오와 벤투라 두명의 트롤링이 진짴ㅋ... [1]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222
84528 부폰 바르잘리 강제은퇴 실화에요 ?? 비앙코네리 2017.11.14 194
84527 벤투라 어찌될런지... [3] title: 97-98 홈풍사 2017.11.14 168
84526 하... 부캡... [2] file N0.11 2017.11.14 325
84525 오늘안에 벤투라 목숨 진짜 위험할듯 [3] 비앙코네리 2017.11.14 305
84524 기적을 바랄수밖에... [R.BAGG.. 2017.11.14 84
84523 이 좋은 재료들을 갖다가 뭐하는지 ㅋㅋㅋ [3] 비앙코네리 2017.11.14 159
84522 베르나 믿는다! [1]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110
84521 술이 땡기는 경기네요 title: 97-98 100주년 써드sixic 2017.11.14 50
84520 ㅋㅋㅋㅋ심판ㅋㅋㅋㅋㅋ [1]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141
84519 경기력 좋아보이는건 착시현상이죠 비앙코네리 2017.11.14 100
84518 베르나 나와서 2골넣고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140
84517 근데 다르미안은 완전 망했네여 [3]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324
84516 와 방금 관중몰려드는거 ㄷㄷㄷ [5] 비앙코네리 2017.11.14 389
» 전반후기 [3] title: 97-98 홈풍사 2017.11.14 146
84514 바르잘리 불안하네요 [3] 비앙코네리 2017.11.14 160
84513 2차전 시작했네요. [5] title: 97-98 홈풍사 2017.11.14 122
84512 조금은 특별한 유벤투스의 시즌이 시작되다... [4] file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2017.11.14 592
84511 유벤투스 아카데미 : 걸프 만의 국가에서 ... [1] file title: 15-16 에르나네스양웬리 2017.11.13 348
84510 [벤] : "처음부터 플레이오프 갈 줄... [15] file bsh**** 2017.11.13 921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