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97-98 홈풍사
  • 조회 수 122
  • 댓글 수 5
  • 추천 수 0
2017년 11월 14일 04시 56분
파롤로 pk맞는거 같은데..
키엘로 항의하다가 경고ㅠㅠ
Profile
title: 97-98 홈풍사 Lv.42 / 56,905p
댓글 5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1-14
다르미안 핸드볼은 보상판정인가 싶기도 하고...
프로필 이미지
2017-11-14
승리가 간절하네요 ㅠㅠ 믿어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1-14
제발...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11-14
조르지뉴 진작 뽑지... 좀 긴장한거 같더니 패싱 살아나네여
프로필 이미지
2017-11-14
센터백 두명 옐로.. 으.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20]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6346
화제글 ‘유벤투스 위해’ 마르키시오, 세리에떠나 ... [40] No.28Can.. 2018.02.21 1623
화제글 유벤투스, 플로렌지 영입 추진...첼시도 관... [28] title: 17-18 디발라FFAN 2018.02.21 1276
화제글 피를로 은퇴경기 확정 [22]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OZ 2018.02.21 1045
화제글 디발라가 플메로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19] title: 15-16 어웨이Juvenist.. 2018.02.21 960
화제글 EPL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게 [18] title: 10-11 N98 자켓지오반니트.. 2018.02.21 829
84431 하... 부캡... [2] file N0.11 2017.11.14 327
84430 오늘안에 벤투라 목숨 진짜 위험할듯 [3] 비앙코네리 2017.11.14 318
84429 기적을 바랄수밖에... [R.BAGG.. 2017.11.14 86
84428 이 좋은 재료들을 갖다가 뭐하는지 ㅋㅋㅋ [3] 비앙코네리 2017.11.14 162
84427 베르나 믿는다! [1]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117
84426 술이 땡기는 경기네요 title: 93-12 알레산드로 델피에로sixic 2017.11.14 68
84425 ㅋㅋㅋㅋ심판ㅋㅋㅋㅋㅋ [1]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141
84424 경기력 좋아보이는건 착시현상이죠 비앙코네리 2017.11.14 100
84423 베르나 나와서 2골넣고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140
84422 근데 다르미안은 완전 망했네여 [3]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plz)알레-.. 2017.11.14 326
84421 와 방금 관중몰려드는거 ㄷㄷㄷ [5] 비앙코네리 2017.11.14 392
84420 전반후기 [3] title: 97-98 홈풍사 2017.11.14 148
84419 바르잘리 불안하네요 [3] 비앙코네리 2017.11.14 162
» 2차전 시작했네요. [5] title: 97-98 홈풍사 2017.11.14 122
84417 [벤] : "처음부터 플레이오프 갈 줄... [15] file bsh**** 2017.11.13 925
84416 근데 가비아디니 요즘 잘하나요? [1] title: 13-14 테베즈까를로스테.. 2017.11.13 529
84415 [GdS] 예상 포메이션 [14] title: 17-18 트랙슈트 블루백산수 2017.11.13 789
84414 리버풀과 만료 앞둔 찬, 유벤투스행 부추기... [10] 비앙코네리 2017.11.13 844
84413 입지 잃은 다르미안, 유벤투스 포함 '세리... [21] 비앙코네리 2017.11.13 1049
84412 양밀란 무슨일이죠?? [9] file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1.13 1237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