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 조회 수 1366
  • 댓글 수 21
  • 추천 수 5
2017년 11월 7일 21시 14분

출처: Football Italia

 

안드레아 피를로는 유벤투스로 돌아올 수 있다. 또는 아주리 팀을 위한 역할을 맡을 수도 있다.

어제 그 전설적인 미드필더는 일요일 밤 뉴욕시티fc와 콜럼버스 크루와의 마지막 경기를 하며 공식적으로 은퇴를 발표했다.

 

라 레퍼블리카에 따르면, 피를로는 약간의 휴식기를 가지고 이탈리아로 돌아갈 것이다.

 

라 레퍼블리카는 유벤투스가 피를로에게 앰버서더를 해주길 요청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FIGC도 스웨덴과의 플레이오프 후에 월드컵을 위해 합류해줄 것을 요청했다고 한다.

 

콘테 또한 피를로가 코칭 스태프로 와주길 희망하고 있다. 하지만 그가 내년에도 첼시를 맡을지는 미지수다. 

 

 

FIGC와 콘테는 조용히 해주길.... 유베 앰버서더로 얼른 와주세요....

Profile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Lv.15 / 2,369p
댓글 21 건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추천
2

우리 팀에서 일해야 스트레스도 가장 적게 받을 듯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추천
2

우리 팀에서 일해야 스트레스도 가장 적게 받을 듯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그렇죠 아무래도 ㅋㅋㅋ FIGC는 진짜 좀 물갈이나 됐으면 좋겠고, 콘테 감독은 선수만 노리는게 아니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를로형 커몬!!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코치 고런 귀찮은거 말고 유베 와서 좀 쉬세요 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Juventus ambassador

Andrea Pirlo

 

이렇게 명함 박고 유베에 눌러앉아줬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첼시는 램파드를 데려다 써야지~ 콘테형 이제 그만 좀 합시다.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지금 콘테 감독님 한창 파워게임 하고 있던데 램파드를 부를지.....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형 콘감 밑으로 들어가면 또 물병 맞으시거나 멱살 잡힙니다~~~그냥 여기로 오시죠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1-07
헐?!!!ㅋㅋㅋㅋㅋㅋㅋ물병이나 멱살 썰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내 자리로 말야. 눈에 보이는 모든 걸 던져. 거의 대부분은 물이 가득 찬 플라스틱 병이지. 물보라가 일어

 

출처 : 유베당사 아케님

http://www.juventus.kr/football/1938093

 

 

 

getfile.php?code=d7f6c6f05cb6b864fdf627a

1(3).gif

tumblr_opv065AuCk1qa33wlo1_500.gif

 

이분 아드레날린 분출 중이라 알레시오한테 푸는 중인데 다음번엔 멱살 잡을 것 같다는 말을 쓰려했는데 물병이랑 묶여서 또 했다는 식의 맥락이 됐네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와 정말 감사합니다!! 피를로 자서전 보고싶네요
저도 검색 잘하고 싶어요ㅠㅠ 혹시 과거 글은 어떻게 검색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검색하면 올해 여름까지밖에 안나와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구글에 원하시는 키워드 + 당사 적으시고 원하시는 검색 기한 설정하시면 나올거에요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http://www.juventus.kr/football/2161387

http://www.juventus.kr/football/2160977

 

이글이빈다ㅋ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피를로 가투소 라인은 정말 ㅋㅋㅋㅋ 시트콤 수준이네요 ㅋㅋ 그거도 되게 하드한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와우 직접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요즘 7~8000원이면 구입할수 있습니다. 재밌기도 재밌고 피를로의 색다른 모습도 볼수 있고 여러모로 추천해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자서전에 나옵니다 ㅋㅋ 유베 와서 제일 큰 실수한게 라커룸 자리를 부폰 옆자리로 해서 콘테가 하프타임때 화 낼때마다 제일 가까운데 노출됐었다고 하면서 아케 님이 쓰신 얘기가 나와요 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온다면야 없는 자리도 만들어 드려야...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앰버서더도 있고 프리킥 자문위원도 있고 미들진 코치도 있고 해줄 수 있는 자리는 많죠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11-08
이제는 명실상부 유베 레전드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20]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6346
화제글 ‘유벤투스 위해’ 마르키시오, 세리에떠나 ... [40] No.28Can.. 2018.02.21 1622
화제글 유벤투스, 플로렌지 영입 추진...첼시도 관... [28] title: 17-18 디발라FFAN 2018.02.21 1274
화제글 피를로 은퇴경기 확정 [22] title: 01-09 파벨 네드베드OZ 2018.02.21 1042
화제글 디발라가 플메로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19] title: 15-16 어웨이Juvenist.. 2018.02.21 960
화제글 EPL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게 [18] title: 10-11 N98 자켓지오반니트.. 2018.02.21 828
84350 혹시 선수단 버스 언제 오는지 아시는 분... [6] title: 13-14 테베즈까를로스테.. 2017.11.09 406
84349 레전드가 구단 보드진으로 합류하는 게 좋... [7] title: 17-18 마투이디Tevez 2017.11.09 782
84348 코망이 굉장히 잘하고있따네요 [15] title: 05-06 트레이닝 쉘탑PLOKIJU 2017.11.09 1372
84347 와 콰동건... [11] file title: 15-16 골키퍼1LIGHT 2017.11.09 1314
84346 콰동건 영접했습니다.. [14] file 비달글라쉬 2017.11.09 1550
84345 이탈리아 예상 포메이션 및 라인업 [14]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1.09 1335
84344 오늘은 알레옹 생신입니다 [7] file title: 15-16 마르키시오알레우동 2017.11.09 589
84343 마튀이디 : 역사를 만들고 싶다 [21] title: 17-18 마르키시오아케★ 2017.11.09 1504
84342 To Andrea, From Alex [10] title: 17-18 핀솔리오WarrenG 2017.11.08 846
84341 코파 대진표가 나온 것 같은데.. [13] title: 15-16 루가니캄피오네 2017.11.08 769
84340 신창중공업 epl 진출 ㄷㄷ [4] 비앙코네리 2017.11.08 1046
84339 콰도이어 하메스도 인증 [3] 비앙코네리 2017.11.08 1095
84338 피를로 퀴즈 풀러 가세요~ [2] title: 15-16 마르키시오알레우동 2017.11.08 507
84337 아임모바일...... [11] file title: 02-03 골키퍼비노보의비.. 2017.11.08 1127
84336 올시즌 중원 경쟁 재밌겠네요. [21] title: 02-03 홈울투라 2017.11.08 1118
84335 쉬크가 [15] title: 16-17 르미나웃는광대 2017.11.08 1420
» Pirlo could return to Juventus. [21] title: 17-18 피아니치황석명 2017.11.07 1366
84333 밀란이 멸망한이유중하나랄까요? [16] title: 02-03 골키퍼비노보의비.. 2017.11.07 1640
84332 삼돌이 토레이라 youtube [11]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11.07 589
84331 키엘리니의 머리로 산다는 것 [12] file title: 11-12  어웨이프로디지 2017.11.07 1358
공동구매 FC유베 모집안내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