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tle: 17-18 만주키치르네
  • 조회 수 1865
  • 댓글 수 27
  • 추천 수 0
2017년 8월 6일 23시 13분
디 마르지오가 그럴 것 같다고 답변한 모양이네여

뭔가 아쉽기도 하고 그런ㅠㅜ
Profile
title: 17-18 만주키치르네 Lv.31 / 12,063p
댓글 27 건
프로필 이미지
title: 97-98 홈RuganiBest
2017-08-07
추천
3
워낙 재능있는 친구라 구단에서 메디컬을 2번이나 거칠 정도로 신경 썼는데도 안됐으니 어쩔 수 없죠.

쉬크의 이적은 인다의 리스트에서 케이타 이탈을 뜻하는거라 판데프 이후 프리로 풀지않는 로티토의 성향상 이번에 무조건 팔거라 본격적으로 협상 속도에 진전이 일어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title: 13-14 테베즈SchickBest
2017-08-06
추천
1
마음의 준비 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이럴꺼면 바르보사 유베주지 진짜 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어떻게 메디컬테스트를 양팀모두에서 하는데 이럴수가있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아 쉬크 좋았는데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하필 인다라니

하..쉬크야ㅜㅜㅜ
애는 진퉁 재능이라 생각하는데 나중에 진짜 애보면 배아파서 어떻하나요 하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추천
1
마음의 준비 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가비골 봤으면 인다는 걸러야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그래도 이번 이적시장 격고 나서 인다가 망란 보단 낫네요 ㅡㅡ

스쿠테토 2개 뺏어간건 여전히 빡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아쉽다..터치랑 신장에 속도까지 다 괜찮다고 생각해서 꼭 왔으면 했는데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06
뭔가 있긴 있는듯하네요
네디옹이 데려올려고 적극적으로 움직였는데도
메디컬이후 네디옹에 관한 얘기를 들어본적이 없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진짜 큰 문제가 있으면 메디컬 이후 임대할려고 한 것과 네드베드가 다시 영입 추진한 것 그리고 겨울에 다시 영입시도한다는 얘기들이 나올 이유가 없죠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그렇게 큰 문제가 없다면 스윗하트님 말씀대로 영입후 임대 돌리겠죠.
뭐가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지금 쉬크건이 흘러가는 모양새가 그렇다는 말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너무 아쉬운데 ㅠㅠ

이투르베 거른 보드진 믿어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아.. 왜하필 걸루가는거야 ㅠㅠ ...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추천
3
워낙 재능있는 친구라 구단에서 메디컬을 2번이나 거칠 정도로 신경 썼는데도 안됐으니 어쩔 수 없죠.

쉬크의 이적은 인다의 리스트에서 케이타 이탈을 뜻하는거라 판데프 이후 프리로 풀지않는 로티토의 성향상 이번에 무조건 팔거라 본격적으로 협상 속도에 진전이 일어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우리 메디컬에선 안되고 저쪽은 된건가;;;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음... 아쉽지만 어쩔수 없네요... 그래도 케이타 경쟁자는 줄어들었으니 조금 더 수월해지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title: 17-18 디발라021
2017-08-07
진짜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J메디컬에서 1차로 탈락 후, 한 나라의 캐피탈 시티에 속한 대형병원에서 2차 메디컬까지 했고(애초에 2차 메디컬이란게 매우매우 이례적인거고, 심지어 다른 병원에서 삼프도리아 관계자도 참여했다죠) 결국은 또 탈락했는데, 이 말은 어디서 메디컬 테스트를 하던간에 쉬크가 유벤투스가 정한 기준에 안맞아서 떨어진거고, 결국 기준 미달이란 소리겠죠. 마치 실력이 구단의 기준치고 한참 아쉬운 선수는 영입 못하는것 처럼요. 씁쓸한건 이과인의 2옵션이 되어줄 젊은 정통 스트라이커 백업이 없다는 것 그 뿐, 저는 영입 못한대도 천추의 한이 되지는 않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ㅋ..킨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넘나 마음아프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거긴 아니야ㅠㅠ 조금만 더 기다려줘ㅠㅜ 꼭데려올거야 유베가 쉬크야ㅠㅠ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삼돌이나 유베도 할만큼 했고 특히 쉬크 본인이 그만큼 유베 가고 싶다고 했는데 안된거니 이제는 어딜가든 잘해서 포텐 터져서 선수로써 대성하길
프로필 이미지
2017-08-07

메디컬 받았을때까지만 해도 엄청 기대하고 좋았었는데 일이 이렇게 되네요. 미안하기도 하고.... 암튼 거기서 잘해서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하길 바랍니다. 우리도 쉬크가 인테르로 가게 되면 선택지가 줄어드니 케이타에게 집중할 수 있고 나쁘지 않겠네요. 케이타냐 쉬크냐 솔직히 엄청 고민되는 선택지였거든요. 공격쪽 스탯상으론 케이타가 우위이고 드리블 돌파나 키패스 부분, 양발을 어느정도 잘 쓰는편이란 것을 생각했을때는 케이타가 더 유용할 것 같기도 합니다.

VR Lef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2017/2018 유벤투스 시즌 일정 [10] title: 15-16 써드자일리바 2017.07.27 1881
화제글 [Soccer Digest] 보누치, 4년내 CL 제패... [37] [R.BAGG.. 2017.08.16 1132
화제글 우리팀이 자금력이 부족하긴 한가봐요 [34] title: 15-16 앤섬자켓 골드Morimoto 2017.08.16 1065
화제글 중원의 연령대가 너무 높은게 걸립니다. [28] title: 17-18 베르나르데스키Bernard.. 2017.08.16 595
화제글 아침을 여는 유벤투스 소식 [26] title: 15-16 어웨이찰랑찰랑네.. 2017.08.16 1556
화제글 케이타가 못 오면 마투이디 오는 게 납득... [26] 코파는마트.. 2017.08.16 1371
80222 단신 [13] title: 16-17 홈 유니폼백산수 2017.08.07 1149
80221 모라타가 잘되길 바라는데, 이 선수의 한계... [27] 트레쉬토크 2017.08.07 1371
80220 스폰을 하나 더 따왔네요 ㅎㅎ [6] title: 17-18 마르키시오황석명 2017.08.07 1061
80219 (루머) 유벤투스, 스트루트만 '깜짝 영입'... [13] title: 17-18 어웨이 유니폼타키나르디 2017.08.07 1553
80218 케이타 발데의 영입을 확신하고 있는 유베 [15] pipita 2017.08.07 1111
80217 유베, 보누치 대체자 가라이 낙점… 이적료... [14] 비앙코네리 2017.08.07 1508
80216 유베, 라이올라에게 마튀이디 영입 시그널 ... [11] 비앙코네리 2017.08.07 1055
80215 '트리피어 부상' 토트넘, 주앙 칸셀로 영... [4] 비앙코네리 2017.08.07 610
80214 AC밀란, 벨로티에 910억원 제시… 토리노는... [7] 비앙코네리 2017.08.07 962
80213 밀란 단장, "라이올라의 선수와 협상... [2] 비앙코네리 2017.08.07 679
80212 [알베르토의 칼럼] 유벤투스, 로마, 나폴... [2] 비앙코네리 2017.08.07 538
80211 MF 탐색 중인 유베, 여전히 은존지 보고... [3] 비앙코네리 2017.08.07 548
80210 ??? : "이제부터 밀란의 라커룸은 ... [22] 비앙코네리 2017.08.07 1093
80209 이번 시즌 순위 예상해봅시다. [30] 유레쎈 2017.08.07 937
80208 [디 마르지오] 이적시장 소식 [21] title: 16-17 홈 유니폼백산수 2017.08.07 2060
80207 이 순위표 왜죠? [12] file title: 17-18 마르키시오황석명 2017.08.07 1595
80206 콘테 전혀 발전하지않았군요 [17] TomWaits 2017.08.07 1904
80205 콘테 대실수.. [18] 비앙코네리 2017.08.07 2038
» 쉬크는 인테르 가는 모양이던데.. [27] title: 17-18 만주키치르네 2017.08.06 1865
80203 예전이었으면 공미였을 선수들을 윙이나 중... [10] 코파는마트.. 2017.08.06 990
공동구매 마켓 아이콘샵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