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1일 22시 39분

batch__J015075.jpg

사리

 

"로코모티브 모스코바는 강한 팀입니다. 경기를 잘 마무리 짓는 방법을 아는 팀이입니다. 그들에게 중원을 장악당하면 상당히 위험합니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디발라와 이과인 이 둘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는건 큰 행운입니다. 이 둘 중 누가 뛰게 되더라도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시즌이 이만큼 지나고보니 우리 팀은 시즌 초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중요한건 아니죠. 제 생각으로는 우리 팀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습니다.  공격의 효율성만 더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론 램지가 뛸 수 있을 것 같진 않군요. 근육 피로를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다닐루는 괜찮은 상태지만 아직 90분을 뛸 상태는 아닙니다. 라비오가 성장해서 굉장히 행복합니다. 그 동안 열심히 훈련한 보답을 받을 자격이 있는 선수입니다."

 

"호날두는 정말 특별한 마음가짐을 한 선수입니다.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팀 전체를 전염시키듯이 경이로운 방식으로 이뤄냅니다."

 

 

batch__J015038.jpg

호닐두

 

"팀이 훨씬 강해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겐 자신감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우리 팀이 공격할 때 더 많은 점유율을 가져가는 다른 형태의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맡은 역할은 비슷합니다. 어쩌면 조금 더 자유로울 수도 있구요. 더 편하고 더 좋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씩 나아가며 우리는 유벤투스가 되어야 합니다. 새로운 감독님 밑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겪고, 새로운 선수들이 합류했습니다. 제 생각엔 좋은 방향으로 변한 것 같습니다. 우리는 행복합니다."

 

 

"축구에선 1년 1년이 곧 도전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유베에게도 그렇지요. 물론 우리는 세리에A, 챔피언스 리그, 코파 이탈리아를 우승하고 싶습니다. 제 생각에 유벤투스는 생각을 크게 가져야합니다. 유벤투스는 빅클럽이고 우리도 생각을 크게 해야 합니다. 우린 리그는 물론 챔피언스 리그도 우승하고 싶습니다."

 

"만약 내일 이긴다면 조별리그 통과가 50%는 결정된 셈이죠. 반드시 그렇게 돼야 합니다."

 

"저는 사리 감독님의 축구가 좋습니다. 팀이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지게 된 것 같고, 여러분도 보셨다시피 공을 주고받으며 더 많은 찬스를 만들죠. 저는 행복합니다. 우리는 더 공격적으로 더 자신감있게 뛰고 있습니다."

 

"700골 기록에 대해선 신경쓰고 있지 않습니다. 이미 지나간 일입니다. 저는 팀을 돕고 싶습니다. 그게 더 중요한 일이죠. 저는 경기를 뛰고 싶고 팀을 도와 트로피를 들고 싶습니다. 물론 저에게도 700골 기록은 자랑스러운 일이지만 제 최우선순위는 유베와 함께 승리하는 것입니다. 개인 기록은 그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이죠."

 

"경기에서 승리하는 즐거움이 제 행복비결입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가서 제 아이들을 보죠. 이런 것들이 저를 훈련장에 나가게 하고,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뛰게 하고, 팬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됩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제 경기력을 통해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디발라와 이과인 둘 다 위대한 선수입니다. 콰드라도와 베르나르데스키처럼요. 그 선수들은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 선수들입니다."

 

 

 

https://www.juventus.com/en/news/news/2019/ronaldo---we-are-confident-.php

 

 

흠 

Profile
title: 감독 피를로◻️◼️ Lv.34 / 20,427p
댓글 7 건
램지는 또..
프로필 이미지
2019-10-21
추천
1

필드만 밟으면 슈퍼램지인데...저는 너무 잘해서 놀랐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9-10-21
추천
2
램지랑 데실리오는 축구선수를 지속할 몸이 아닌듯
프로필 이미지
2019-10-21

램지는 그냥 최대한 아끼는듯한느낌 당장 급한 포지션은 아니니

프로필 이미지
2019-10-21
추천
1
챔스 우승 가즈아!!!
프로필 이미지
2019-10-22
인터뷰 깔끔
프로필 이미지
2019-10-22
오우 날두형 너무 멋있고..
겔러리 목록
출석체크
아이콘샵